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네들 아바타 제작할 때 어떤실수해봄?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63
  • 2018-10-31 09:39:13
							

나는
ㅡ다이나믹본 몸 전체에 넣은채로 업로드
ㅡ건담만들 때 5미터 제한에 걸려서 애니메이션으로 몸크기 키워봤는데 그냥 누워버리더라
ㅡ스네일마커 z축 10000되어있는거보고 왜이럼? 싶어서 0으로 되돌리고 나중에야 알았슴ㅋㅋㅋ
ㅡ소리 재생 소리길이만큼 해야하는줄 알고 길게했다가 오버라이드 꼬이게 만든거
ㅡcloth아무설정 안한채로 넣어서 하의실종 만든거
ㅡ콜라이더 빼는거 잊은 거 다수
ㅡ뚜따할 때 캣츠 플러그인을 잘못돌려서인지 팔 꼬인것
ㅡ클로스 설정 잘못했는지 아바타창만 열면 브랄챗 크래시나게 만들어버린것

그 외 이것저것 있는데 당장은 기억안남
츄르 대부분 휴머노이드 안한거ㅋㅋ 아바타체인지하면 뻣뻣이.. 2018.10.31 09:42:48
Luche 픽스드 조인트 넣은 객체 빈 오브젝트 안만들고 바로 애니메 온오프해서 이상한데서 튀어나오는거 2018.10.31 09:43:37
싸이킥유코 더미 아바타에 애니메이션 만들고 본체 아바타 그냥 올리기 2018.10.31 09:47:07
레서 시야맞추는공 설정안하고 업로드 1.245 2018.10.31 10:03:26
블랑 cloth 할때 캡슐 콜라이더에 체크하는 거 안해서 점프할때마다 360도로 돌면서 하늘날기...ㅋㅋ 2018.10.31 10:06:08
NK08 찰흙셰이더 2018.10.31 10:16:14
JJY 클로스 크래쉬난거 그래도 업로드하다가 프로젝트도 저장해버려서 유니티 킬때마다 팅겼던거(결국 메쉬파일 지우고 컴포넌트 새로 만듬) 2018.10.31 10:35:49
reload 에니메이션 프레임 안바꿔서 슈퍼 핑거테그니션됨 2018.10.31 10:46:09
neco 옛날에 아바타 맨상위에 head 다이나믹본 집어넣고 안이 이거 왜 안사라져 했었는데 2018.10.31 10:5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60 일반 모나카 버전업 1.0->1.01 4 하벤하이드 2018-12-03 0
77759 일반 좀 야한 아바타같은거 있는 월드 아는분 3 ㅇㅇ 119.195 2018-12-03 2
77757 일반 요즘 서버 왜이럼?? 1 ㅇㅇ 117.111 2018-12-03 0
77756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줄이려는데 플러그인이 적용 안되네;; 1 갓이터 2018-12-03 0
77755 일반 근데 요새 꽤 흉흉한 소문 돌던데 16 ㅇㅇ 182.210 2018-12-03 0
77754 일반 바이브 일반으로 풀트래킹 불편함 없이하려면 7 ㅇㅇ 175.223 2018-12-03 0
77753 일반 미서냐 아바타한테 현실 여캐인게 이상한거라구 3 초보자아 2018-12-03 0
77752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2-03 1
77750 일반 뚜따 해보려는 초짜인데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9 일반 오큘 지금 사면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8 질문 휴머노이드 올리자마자 한번 더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3 NokKun 2018-12-03 0
77746 일반 이러다 급 서비스 종료 뜨는건 아니겠지 1 ㅇㅇ 121.171 2018-12-03 0
77744 일반 고민된다 바이브프로가 착용감같은거 더좋아보이는데 3 ㅇㅇ 121.187 2018-12-03 0
77742 일반 VRC 한국인들은 영어를 싫어하는거임? 8 ㅇㅇ 223.62 2018-12-03 0
77741 일반 키넥트는 공간만 있으면 그럭저럭 쓸만하네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