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네들 아바타 제작할 때 어떤실수해봄?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63
  • 2018-10-31 09:39:13
							

나는
ㅡ다이나믹본 몸 전체에 넣은채로 업로드
ㅡ건담만들 때 5미터 제한에 걸려서 애니메이션으로 몸크기 키워봤는데 그냥 누워버리더라
ㅡ스네일마커 z축 10000되어있는거보고 왜이럼? 싶어서 0으로 되돌리고 나중에야 알았슴ㅋㅋㅋ
ㅡ소리 재생 소리길이만큼 해야하는줄 알고 길게했다가 오버라이드 꼬이게 만든거
ㅡcloth아무설정 안한채로 넣어서 하의실종 만든거
ㅡ콜라이더 빼는거 잊은 거 다수
ㅡ뚜따할 때 캣츠 플러그인을 잘못돌려서인지 팔 꼬인것
ㅡ클로스 설정 잘못했는지 아바타창만 열면 브랄챗 크래시나게 만들어버린것

그 외 이것저것 있는데 당장은 기억안남
츄르 대부분 휴머노이드 안한거ㅋㅋ 아바타체인지하면 뻣뻣이.. 2018.10.31 09:42:48
Luche 픽스드 조인트 넣은 객체 빈 오브젝트 안만들고 바로 애니메 온오프해서 이상한데서 튀어나오는거 2018.10.31 09:43:37
싸이킥유코 더미 아바타에 애니메이션 만들고 본체 아바타 그냥 올리기 2018.10.31 09:47:07
레서 시야맞추는공 설정안하고 업로드 1.245 2018.10.31 10:03:26
블랑 cloth 할때 캡슐 콜라이더에 체크하는 거 안해서 점프할때마다 360도로 돌면서 하늘날기...ㅋㅋ 2018.10.31 10:06:08
NK08 찰흙셰이더 2018.10.31 10:16:14
JJY 클로스 크래쉬난거 그래도 업로드하다가 프로젝트도 저장해버려서 유니티 킬때마다 팅겼던거(결국 메쉬파일 지우고 컴포넌트 새로 만듬) 2018.10.31 10:35:49
reload 에니메이션 프레임 안바꿔서 슈퍼 핑거테그니션됨 2018.10.31 10:46:09
neco 옛날에 아바타 맨상위에 head 다이나믹본 집어넣고 안이 이거 왜 안사라져 했었는데 2018.10.31 10:5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78257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27 ㅇㅇ 223.62 2018-12-04 17
78256 일반 힝힝 저댄방 같이 한분한테 미안하당 1 cleasky 2018-12-04 0
78254 일반 파이맥스 프리오더 얼마나 받아 먹을까 했는데... 2 아이리네 2018-12-04 0
78253 일반 혹시 훈련소 인터넷 편지 언제부터 보내줄수있니? 2 카디아. 2018-12-04 0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