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cer WIndows MR 팝니다!! 20만
글쓴이
KASAGI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59
  • 2018-10-31 09:30:53
							



1. 제품명 : Acer Windows MR


2. 구매날짜 : 2018년 5월 5일


3. 구매처 : 미국 아마존 직구


4. 실사용 : 약 한달


5. 판매이유 : 닌텐도 살려고


6. 구성품 : 엠알 + 에네루프 4개 + 파나소닉 충전기 + 블루투스 동글이


6. 가격 : 200,000원(20만원) 착불 +울산 직거래


사고나서 한달정도 쓰다가 구석에 고이 넣어두다가 이번에 닌텐도 살려고하는데 돈이 좀 애매해서 팔아

중고나라보니까 시세가 본체만 25~35더라고. 근데 나는 이것저것 다 합쳐서 20으로 팔려고. 근데 싼 이유가 있겠지??

https://gall.dcinside.com/m/vr/26292

여기 가보면 그 이유가 있어. 근데 임시처방 끝내서 실사용이나 기능면에서 전혀 지장없어.

본체 박스랑 초기에 받은거 다 있어.

관심있으면 갤로그 방명록에 전화번호나 카톡아이디 남겨주면 내가 연락줄게.


이 기회에 차렷충 탈출하자


이십

감자 아 ㅠㅠ 조금 일찍 팔았으면 샀을텐데 아쉽다 2018.10.31 09:31:46
KASAGI 그거 환불하고 사자 2018.10.31 09:33:20
ㅇㅇ 울산 차렷충이면 살만하네 175.211 2018.10.31 09:33:57
ㅇㅇ 착불인데 직거래는멉니가 123.214 2018.10.31 09:35:29
KASAGI 착불 아니면 직거래라구 2018.10.31 09:36:10
ㅇㅇ 와 주말까지 안팔리면 내가사고십워요 123.214 2018.10.31 09:36:51
ㅇㅇ 근데팔릴듯 123.214 2018.10.31 09:36:57
ㅇㅇ 블루투스 동글 왜저래 공중에 떠있는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59.23 2018.10.31 09:39:21
딜런 2018.10.31 09:40:41
KASAGI 안팔릴수도 있으니까 총알장전하자 2018.10.31 09:41:44
ㅇㅇ 토요일에 알바비들옴 ㅎㅎㅅㅂ... 123.214 2018.10.31 09:42:04
ㅇㅇ 20이면 개싼거라서 안팔릴수가 없워요 123.214 2018.10.31 09:42:14
네코데코 안면폼 사다가 끼는거 생각하면 살만할듯 2018.10.31 09:45:18
KASAGI ㅇㅇ 그것때문에 싸게 판다 2018.10.31 09:46:31
잉기잇 사고싶다! - dc App 2018.10.31 13:18:45
xegns 그거 킵해둬라 직거래는 무리지만 가능 - commit 2018.10.31 13:51:18
xegns + 혜자 ㅇㅈ합니다 - commit 2018.10.31 13:53:06
잉기잇 팔림?? - dc App 2018.11.13 10:3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793 일반 오늘은 뭐하지 1 하벤하이드 2018-11-03 0
69792 일반 킷슈 뚜따해줄 이쁜옷 없을까? 1 ㅇㅇ 1.242 2018-11-03 0
69791 일반 시작한지 1년 넘었구나.... 2 스떼쁘유 2018-11-03 0
69790 일반 유튭방에서 혼자놀았다 2 Yua 2018-11-03 0
69789 질문 SteamVR 메뉴 모니터에도 보이는 방법좀! 1 Lewis_Kim 2018-11-03 0
69788 질문 VR헤드셋 질문이에요 10 ㅇㅇ 211.213 2018-11-03 0
69787 일반 바이브에 마이크달린 이어폰 꼽고 이어폰마이크로 말할려면 뭐 설정해야함? ㅇㅇ 14.43 2018-11-03 0
69786 일반 라무네 아바타 관련 질문 급합니다 ㅠㅠ 테루 2018-11-03 0
69785 일반 댄스용 아바타 2 Luche 2018-11-03 1
69783 일반 ㅋㅋ아 ㅋㅋㅋ 쪽팔려 5 ㅇㅇ 58.228 2018-11-03 0
69782 질문 도와주세요... 7 ㅇㅇ 175.202 2018-11-03 0
69781 일반 오큘러스 스팀vr 인식이 안댄다... 6 하거 2018-11-03 0
69780 일반 몸에 이상반응 일어남 4 ㅇㅇ 118.34 2018-11-03 0
69779 일반 바이브에 외장마이크 쓰는방법 질문좀 1 ㅇㅇ 14.43 2018-11-03 0
69778 일반 트래커 아마존에서 직접 직구한다고 치면 6 검은자까 2018-11-03 0
69777 일반 외국인친구가 자꾸 같이 겜하자해서 피곤하당 2 3학년1반이하린 2018-11-03 0
69776 일반 블렌더에서 이거 못고치냐 ? 폴리곤 깨짐 6 ㅇㅇ 223.52 2018-11-03 0
69775 질문 바이브로 입문하려는 늒네인데 유리책상쓰면 인식 안되? 2 ㅇㅇ 175.212 2018-11-03 0
69773 일반 항상 아플땐 주말이더라 1 ㅇㅇ 58.228 2018-11-03 0
69771 일반 응?보라색 되는 조건이 뭐인가요..? 8 ㅇㅇ 121.168 2018-11-03 0
69770 일반 몸 맛갔다..현재 일상생활 불가능 4 ㅇㅇ 58.228 2018-11-03 0
69769 일반 풀트래킹 상태로 브알수면할때 1 ㅇㅇ 182.225 2018-11-03 0
69768 일반 하읏.. 1 극락정토 2018-11-03 0
6976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11-03 0
69765 일반 순간 VRC 더이상 하면 된다고 느꼈다,, 8 ㅇㅇ 223.57 2018-11-03 0
69764 일반 예비군 연기 잘아는사람있음? 9 읭읭이 2018-11-03 0
6976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1-03 0
69762 일반 한국맵에 바라는점 1 ...... 183.105 2018-11-03 0
69761 일반 공룡잠옷같은거 입고있는 미코는 어디있는거임? 2 ㅇㅇ 122.45 2018-11-03 0
69760 일반 오늘 8시40분 뱅 천하재일 배신자대회 1 카디아. 2018-11-03 1
69759 일반 빠밤폼 괜찮네 4 울테 2018-11-03 0
69758 일반 블렌더에서 인식못하는 모델링확장자는 어떻게함? 3 ㅇㅇ 223.62 2018-11-03 0
69757 일반 놀로 괜찮냥?????? 15 e621 2018-11-03 0
69756 일반 보통 브알챗 바이브모드에서는 프레임 몇나와? 4 ㅇㅇ 211.36 2018-11-03 0
69755 일반 i5 8400에 무선킷 쓸수있나? 4 ㅇㅇ 223.62 2018-11-03 0
69754 일반 인겜 극혐유저 저걱 8 ㅇㅇ 211.211 2018-11-03 8
69753 일반 인게임 극혐유저 저격해도 됨? 3 ㅇㅇ 211.211 2018-11-03 0
69752 일반 한국맵에 뱁새 튀김있네 2 Macross 2018-11-03 0
69751 질문 돈주다고하면 이런 아바타제작 가능? 7 ㅇㅇ 121.188 2018-11-03 1
69750 일반 바이브 풀트친구들아 6 ㅇㅇ 175.118 2018-1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