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cer WIndows MR 팝니다!! 20만
글쓴이
KASAGI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59
  • 2018-10-31 09:30:53
							



1. 제품명 : Acer Windows MR


2. 구매날짜 : 2018년 5월 5일


3. 구매처 : 미국 아마존 직구


4. 실사용 : 약 한달


5. 판매이유 : 닌텐도 살려고


6. 구성품 : 엠알 + 에네루프 4개 + 파나소닉 충전기 + 블루투스 동글이


6. 가격 : 200,000원(20만원) 착불 +울산 직거래


사고나서 한달정도 쓰다가 구석에 고이 넣어두다가 이번에 닌텐도 살려고하는데 돈이 좀 애매해서 팔아

중고나라보니까 시세가 본체만 25~35더라고. 근데 나는 이것저것 다 합쳐서 20으로 팔려고. 근데 싼 이유가 있겠지??

https://gall.dcinside.com/m/vr/26292

여기 가보면 그 이유가 있어. 근데 임시처방 끝내서 실사용이나 기능면에서 전혀 지장없어.

본체 박스랑 초기에 받은거 다 있어.

관심있으면 갤로그 방명록에 전화번호나 카톡아이디 남겨주면 내가 연락줄게.


이 기회에 차렷충 탈출하자


이십

감자 아 ㅠㅠ 조금 일찍 팔았으면 샀을텐데 아쉽다 2018.10.31 09:31:46
KASAGI 그거 환불하고 사자 2018.10.31 09:33:20
ㅇㅇ 울산 차렷충이면 살만하네 175.211 2018.10.31 09:33:57
ㅇㅇ 착불인데 직거래는멉니가 123.214 2018.10.31 09:35:29
KASAGI 착불 아니면 직거래라구 2018.10.31 09:36:10
ㅇㅇ 와 주말까지 안팔리면 내가사고십워요 123.214 2018.10.31 09:36:51
ㅇㅇ 근데팔릴듯 123.214 2018.10.31 09:36:57
ㅇㅇ 블루투스 동글 왜저래 공중에 떠있는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59.23 2018.10.31 09:39:21
딜런 2018.10.31 09:40:41
KASAGI 안팔릴수도 있으니까 총알장전하자 2018.10.31 09:41:44
ㅇㅇ 토요일에 알바비들옴 ㅎㅎㅅㅂ... 123.214 2018.10.31 09:42:04
ㅇㅇ 20이면 개싼거라서 안팔릴수가 없워요 123.214 2018.10.31 09:42:14
네코데코 안면폼 사다가 끼는거 생각하면 살만할듯 2018.10.31 09:45:18
KASAGI ㅇㅇ 그것때문에 싸게 판다 2018.10.31 09:46:31
잉기잇 사고싶다! - dc App 2018.10.31 13:18:45
xegns 그거 킵해둬라 직거래는 무리지만 가능 - commit 2018.10.31 13:51:18
xegns + 혜자 ㅇㅈ합니다 - commit 2018.10.31 13:53:06
잉기잇 팔림?? - dc App 2018.11.13 10:3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33 일반 바이브 관련 주변기기들 삼 디즈 2018-11-27 0
76132 일반 닉언ㅈㅅ ) 다이소님 보세요 2 차가비 2018-11-27 1
76131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막힘? 8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0 일반 오늘자 뚜따 DDos 2018-11-27 0
76129 일반 애니메이션 어케넣는거임? 2 ㅇㅇ 121.66 2018-11-27 0
76128 일반 여기 거래글 써도 되는거임? 3 디즈 2018-11-27 0
76126 일반 념글에 있는거 그려봄 4 킹물범 2018-11-27 14
76124 일반 궁금한거 있는데 스팀아이디는 등급업 못해? 2 ㅇㅇ 218.209 2018-11-27 0
76123 일반 이 게임은 무료겜이라구요 4 ㅇㅇ 221.153 2018-11-27 0
76122 일반 오큘 센서 하나 고장나서 그런데 2 ㅇㅇ 1.177 2018-11-27 0
76121 질문 이런적은 처음인데... 8 차가비 2018-11-27 1
76120 일반 아바타 변경창 띄우기만 해도 팅긴다 1 그레모리 175.211 2018-11-27 0
76119 일반 저.. 죄송한데 혹시 오디오실드 유투브 노래 링크하는법 아시는분 있나요? ㅇㅇ 114.201 2018-11-27 0
7611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안좋냐? 1 디즈 2018-11-27 0
7611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는 문제 2 ㅇㅇ 182.222 2018-11-27 0
76116 일반 트래커 3개 40이면 살사람있냐? 2 ㅇㅇ 211.36 2018-11-27 0
76115 일반 미코 아바타 링크 있음? 2 깝나기 2018-11-27 0
76113 일반 mr스틱으로움직이는거 재질문좀 3 sapphier 2018-11-27 0
76112 질문 다이나믹본에 중력을 넣으려면 8 차가비 2018-11-27 0
76111 질문 hoxy 1 이치코 2018-11-27 0
76110 일반 오큘중고 이거 갠춘하냐 함만봐줘 3 바루 110.70 2018-11-27 0
76108 질문 뼈설정 2 이치코 2018-11-27 0
76107 일반 트래커 고정 끝판왕 ㅇㅈ? 17 ㅇㅇ 2018-11-27 16
76106 일반 모나카 다이나믹본 설정해줘야하는거지? ㅇㅇ 119.197 2018-11-27 0
76105 일반 vr챗 원래wasd로 움직여야함?? 3 sapphier 2018-11-27 0
76104 일반 트래커가 허리에 하나 발에 두개 해서 3개 사라는거임? 1 디즈 2018-11-27 0
76103 일반 생활 공간의 이중성은 정체성의 위기를 심화시킬 우려가 있다. 2 @MacchiatoArt 121.134 2018-11-27 7
76102 일반 일기) 파칭코 월드 만드는중 14 HisaCat 2018-11-27 13
76101 일반 제목없음 5 히아기 2018-11-27 0
76100 일반 브얄칭구한테 갤하는거 들킴 레모네이드 2018-11-27 0
76099 일반 짤이다 이거야 찾아가라 5 repair 222.108 2018-11-27 1
76098 일반 아 쉬바 님들 제발 공포맵좀 그만 데려가요 제발 5 은사나사 2018-11-27 0
76097 일반 바이브 판다 50만원 15 sdf 119.193 2018-11-27 2
76096 일반 카메라 그 띵 하는 셔터음 가끔 안들리고 사진도 안찍히는데 6 레콘 2018-11-27 0
76095 일반 물건들기 강좌 18번 녹화키누르고 1 ㅇㅇ 121.147 2018-11-27 0
76094 일반 안무 하나 마스터 해둘라면 몇시간 필요할까? ㅇㅇ 211.36 2018-11-27 0
76093 일반 mr 설치 존나 간단해서 감탄했는데 2 레콘 2018-11-27 0
76092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23 sapphier 2018-11-27 0
7609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 팜팜니다 ㅎㅎ 20 차캐여 121.130 2018-11-27 12
76090 일반 트래커 고정 아쿠아봉봉이랑 크록스랑 차이점 알겟다 1 카디아.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