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cer WIndows MR 팝니다!! 20만
글쓴이
KASAGI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59
  • 2018-10-31 09:30:53
							



1. 제품명 : Acer Windows MR


2. 구매날짜 : 2018년 5월 5일


3. 구매처 : 미국 아마존 직구


4. 실사용 : 약 한달


5. 판매이유 : 닌텐도 살려고


6. 구성품 : 엠알 + 에네루프 4개 + 파나소닉 충전기 + 블루투스 동글이


6. 가격 : 200,000원(20만원) 착불 +울산 직거래


사고나서 한달정도 쓰다가 구석에 고이 넣어두다가 이번에 닌텐도 살려고하는데 돈이 좀 애매해서 팔아

중고나라보니까 시세가 본체만 25~35더라고. 근데 나는 이것저것 다 합쳐서 20으로 팔려고. 근데 싼 이유가 있겠지??

https://gall.dcinside.com/m/vr/26292

여기 가보면 그 이유가 있어. 근데 임시처방 끝내서 실사용이나 기능면에서 전혀 지장없어.

본체 박스랑 초기에 받은거 다 있어.

관심있으면 갤로그 방명록에 전화번호나 카톡아이디 남겨주면 내가 연락줄게.


이 기회에 차렷충 탈출하자


이십

감자 아 ㅠㅠ 조금 일찍 팔았으면 샀을텐데 아쉽다 2018.10.31 09:31:46
KASAGI 그거 환불하고 사자 2018.10.31 09:33:20
ㅇㅇ 울산 차렷충이면 살만하네 175.211 2018.10.31 09:33:57
ㅇㅇ 착불인데 직거래는멉니가 123.214 2018.10.31 09:35:29
KASAGI 착불 아니면 직거래라구 2018.10.31 09:36:10
ㅇㅇ 와 주말까지 안팔리면 내가사고십워요 123.214 2018.10.31 09:36:51
ㅇㅇ 근데팔릴듯 123.214 2018.10.31 09:36:57
ㅇㅇ 블루투스 동글 왜저래 공중에 떠있는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59.23 2018.10.31 09:39:21
딜런 2018.10.31 09:40:41
KASAGI 안팔릴수도 있으니까 총알장전하자 2018.10.31 09:41:44
ㅇㅇ 토요일에 알바비들옴 ㅎㅎㅅㅂ... 123.214 2018.10.31 09:42:04
ㅇㅇ 20이면 개싼거라서 안팔릴수가 없워요 123.214 2018.10.31 09:42:14
네코데코 안면폼 사다가 끼는거 생각하면 살만할듯 2018.10.31 09:45:18
KASAGI ㅇㅇ 그것때문에 싸게 판다 2018.10.31 09:46:31
잉기잇 사고싶다! - dc App 2018.10.31 13:18:45
xegns 그거 킵해둬라 직거래는 무리지만 가능 - commit 2018.10.31 13:51:18
xegns + 혜자 ㅇㅈ합니다 - commit 2018.10.31 13:53:06
잉기잇 팔림?? - dc App 2018.11.13 10:3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78914 일반 A 보급창고? 16 새벽 2018-12-06 14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78910 일반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6 2
78909 VRC일기 현실이나 여기나 다를건 하나도 없더라.. 6 1 2 3 3 2 1 58.126 2018-12-06 3
78908 일반 새벽 저댄할 친구 있냐?? 1 GHN 2018-12-06 0
78907 일반 [움짤]춤추는거 즐거워!!! 2 ㅇㅇ 2018-12-06 0
78906 일반 늒네 친절한 나나치 엉아들이랑 친구먹음 2 Mitsu.G 2018-12-06 0
7890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할때 마지막에 왜 꼐속멈추지?? 3 211.200 2018-12-06 0
78904 VRC일기 브얄한지 1주일째인데 5 례혜 2018-12-06 0
78903 일반 으아아이억 2일된 뉴빕니다 6 2018-12-06 0
78902 VRC일기 오늘의 브얄일기. 1 Huntere 2018-12-06 0
78901 일반 사람들 뭐이래 많이오냐 8 ㅇㅇ 222.104 2018-12-06 0
78900 일반 치직..치지직 3 울테 2018-12-06 1
78897 일반 뉴비 1주일 했음 뉴비딱지 때도 괜찮지? 11 Kcalb02 2018-12-06 0
78896 일반 블렌더에서 모자와 얼굴을 합체시킬 수 없을까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95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 viveport 깔아야 드라이버 제대로 깔림? 1 ㅎㅈㅁ 61.83 2018-12-06 0
78893 일반 여름엔 더워거 못하겟더니 2 ㅇㅇ 59.152 2018-12-06 0
78892 일반 남자친구 구해양@@@@@@@@ 11 슈비 2018-12-06 0
78890 일반 VRC 여러분 모두!! 1 ㅇㅇ 223.38 2018-12-06 0
78889 질문 왜 맨날 뭘 하나 해결을 하면 딴게 문제인거지? 2 minku/민쿠 2018-12-06 0
78886 질문 오큘 풀트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ㅇㄴㅁㅈㅂㄷ 124.56 2018-12-06 0
78885 일반 최근 다들 게임에 안들어온다... 2 ㅇㅇ 183.107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