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cer WIndows MR 팝니다!! 20만
글쓴이
KASAGI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59
  • 2018-10-31 09:30:53
							



1. 제품명 : Acer Windows MR


2. 구매날짜 : 2018년 5월 5일


3. 구매처 : 미국 아마존 직구


4. 실사용 : 약 한달


5. 판매이유 : 닌텐도 살려고


6. 구성품 : 엠알 + 에네루프 4개 + 파나소닉 충전기 + 블루투스 동글이


6. 가격 : 200,000원(20만원) 착불 +울산 직거래


사고나서 한달정도 쓰다가 구석에 고이 넣어두다가 이번에 닌텐도 살려고하는데 돈이 좀 애매해서 팔아

중고나라보니까 시세가 본체만 25~35더라고. 근데 나는 이것저것 다 합쳐서 20으로 팔려고. 근데 싼 이유가 있겠지??

https://gall.dcinside.com/m/vr/26292

여기 가보면 그 이유가 있어. 근데 임시처방 끝내서 실사용이나 기능면에서 전혀 지장없어.

본체 박스랑 초기에 받은거 다 있어.

관심있으면 갤로그 방명록에 전화번호나 카톡아이디 남겨주면 내가 연락줄게.


이 기회에 차렷충 탈출하자


이십

감자 아 ㅠㅠ 조금 일찍 팔았으면 샀을텐데 아쉽다 2018.10.31 09:31:46
KASAGI 그거 환불하고 사자 2018.10.31 09:33:20
ㅇㅇ 울산 차렷충이면 살만하네 175.211 2018.10.31 09:33:57
ㅇㅇ 착불인데 직거래는멉니가 123.214 2018.10.31 09:35:29
KASAGI 착불 아니면 직거래라구 2018.10.31 09:36:10
ㅇㅇ 와 주말까지 안팔리면 내가사고십워요 123.214 2018.10.31 09:36:51
ㅇㅇ 근데팔릴듯 123.214 2018.10.31 09:36:57
ㅇㅇ 블루투스 동글 왜저래 공중에 떠있는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59.23 2018.10.31 09:39:21
딜런 2018.10.31 09:40:41
KASAGI 안팔릴수도 있으니까 총알장전하자 2018.10.31 09:41:44
ㅇㅇ 토요일에 알바비들옴 ㅎㅎㅅㅂ... 123.214 2018.10.31 09:42:04
ㅇㅇ 20이면 개싼거라서 안팔릴수가 없워요 123.214 2018.10.31 09:42:14
네코데코 안면폼 사다가 끼는거 생각하면 살만할듯 2018.10.31 09:45:18
KASAGI ㅇㅇ 그것때문에 싸게 판다 2018.10.31 09:46:31
잉기잇 사고싶다! - dc App 2018.10.31 13:18:45
xegns 그거 킵해둬라 직거래는 무리지만 가능 - commit 2018.10.31 13:51:18
xegns + 혜자 ㅇㅈ합니다 - commit 2018.10.31 13:53:06
잉기잇 팔림?? - dc App 2018.11.13 10:3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97 일반 요즘 vr챗 상태가 이상한둣 1 ㅇㅇ 1.246 2018-11-30 0
77096 일반 타임아웃이 고쳐지지않는이유 1 꿀뚤 2018-11-30 0
77093 VRC일기 오늘도 엄청 재미있는 하루였다, 서버 오류만 빼면. 2 델피늄 2018-11-30 0
77092 일반 VR수면 위험해 ㅋㅋㅋ 2 ㅇㅇ 2018-11-30 0
77089 일반 이거 타는거 재밌어.. 4 너랑안놀거야 2018-11-30 0
77088 강좌/정보 [강좌#16] 월드 제작 기본 [ 업로드, 월드 구성, 토글 ] 4 5upporter 2018-11-30 18
77087 일반 패치 하고나서... 1 ㅇㅇ 124.60 2018-11-30 0
77086 일반 12/1일자 스샷 1 클루 2018-11-30 0
77085 일반 서버터짐? 1 ㅇㅇ 121.188 2018-11-30 0
77081 일반 퍼블릭 아닌곳은 친구들 생겨야 갈 수 있냐 3 디즈 2018-11-30 0
77080 일반 1060 으로 MR 개힘드네 14 tntnt 2018-11-30 0
77079 일반 근데 나 유니티 만질 줄 몰라서 업로드 권한 생겨도 2 디즈 2018-11-30 0
77078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 생김 6 디즈 2018-11-30 0
77077 일반 요즘 그거 왜 없냐 1 ㅇㅇ 221.153 2018-11-30 0
77076 일반 아바타 네발로 달리는거 어떻게함? 6 ㄴㅁㄹ 220.124 2018-11-30 0
77075 일반 블락할게요 2 ㅇㅇ 223.62 2018-11-30 0
77074 일반 이 화면뜨면서 왜 접속이 안대냐 3 쵸마마 2018-11-30 0
77073 일반 오늘 시작한 여고생쟝인데 9 ㅇㅇ 182.219 2018-11-30 0
77072 일반 서버터짐? 디스커넥터 계속뜬다 1 ㅇㅇ 119.194 2018-11-30 0
77070 일반 아 근데 카메라 어떻게 쓰는거임? 9 ㅇㅇ 1.228 2018-11-30 0
77069 일반 레노버 mr 살라는대 보통 어디서삼? 3 ㅇㅇ 106.245 2018-11-30 0
77068 일반 유튜브 방 어떻게 해? Cactus_Road 2018-11-30 0
77067 VRC일기 친구들이랑 사진찍은 늒네야 2 ㅇㅇ 121.147 2018-11-30 0
77066 강좌/정보 설명충 주의※ 포토샵으로 텍스쳐 수정하기(우콘 머리편) 10 히아기 2018-11-30 12
77065 일반 사악한게 떠올랐다 3 ㅇㅇ 223.62 2018-11-30 0
77064 일반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2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1
77063 일반 얘네 둘 모델 누군지 아는사람 있을까? 8 클루 2018-11-30 2
77062 일반 내일 컴퓨터 먼지 싹 털고 브알챗해야지 1 ㅇㅇ 1.228 2018-11-30 0
77061 일반 2600이랑 580 8gb에 vr프레임 얼마나나올까? 1 글자 2018-11-30 0
77060 일반 늒네 오늘 하루 vrchat후기 써본다 10 Kcalb02 2018-11-30 15
77059 일반 친구 한명도 없는 찐따는 아바타 업로드권한 절대안줌? 4 ㅇㅇ 124.58 2018-11-30 0
77058 일반 여고생쟝 코스프레하는 사람들에게 꿀정보 2 ㅇㅇ 223.62 2018-11-30 0
77057 질문 컴 사양이 좋은데 브알만 렉 걸려요ㅠㅠ 5 icemone 211.58 2018-11-30 0
77056 일반 애기 나나치 발견 4 Findings,keeping. 2018-11-30 0
77055 일반 도와줘 7 ㅇㅇ 182.219 2018-11-30 0
77054 일반 저댄방 내일까지는 고쳐주겠지? 1 울테 2018-11-30 0
77053 질문 아바타 하나 질문드려도 될까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77050 일반 12월이다 1 ㅇㅇ 223.62 2018-11-30 0
77049 일반 호감도가 마이너스가 되는게 너무 무서워 21 ㅇㅇ 223.62 2018-11-30 0
77048 일반 실수 1 ㅇㅇ 223.62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