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 2019 New Rule 혼자 춰본거
글쓴이
으ㅡ음
추천
7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42
  • 2018-10-31 08:09:37


혼자만 나오는 영상 찍는 이유는 여러명 있을땐 도줘히 영상을 못찍겠숴...내 영상에 나와도 사람들 괜찮을지 확신 없는것도 있긴한데 무엇보다 사람 많을땐 녹화 같은거 생각 안하고 그냥 즐기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ㅎ..ㅎ.. 그리고 2019는 사실 New Rule 보단 Fitness EXT가 진짜 헬임 이건 해본 사람만 안다

차가운가을비 엄청 잘추는데??? 2018.10.31 08:15:10
차가운가을비 2분 4초 보고서 감동함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31 08:15:51
아이리네 저것도 자주 춰봐야 익숙해질거 같은데 요즘 하는 시간이 너무 적당..ㅠ 2018.10.31 08:17:25
Huntere 2018.10.31 08:19:22
케모미아재 이 아조씨도 고였어 이제 2018.10.31 08:26:15
케모미아재 2018.10.31 08:26:23
눈농 완존 잘춘다 ㄷㄷ 2018.10.31 08:31:10
쿨통 으으...카카오티비 2018.10.31 08:33:43
zetyx ㄷㄷㄷㄷ 고였다 고였어.. 2018.10.31 08:36:57
Gloryman 굿 잘추네 ㅋㅋ난 이거 추면 스탭 꼬이고 난리 2018.10.31 08:38:04
댕타 2018.10.31 08:42:12
히비링 ㄷㄷ와 개쩔어 2018.10.31 08:43:44
Yua 잘추네 ㄷㄷ 2018.10.31 08:48:35
울테 2018.10.31 10:41:56
Misaring 유투브로 계정파서 올려보는거 어때? 우리끼리 보긴 아까운데.. - dc App 2018.11.01 09:3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931 일반 11/20자 스샷 2 클루 2018-11-19 1
73930 일반 마루마루 폐쇄 실화 7 DinGa 2018-11-19 0
73927 일반 Vrchat 갑자기 렉걸려 도와줘ㅜㅜ 3 ㅇㅇ 223.39 2018-11-19 0
73926 일반 모나카도 커여움 5 림크 2018-11-19 0
73924 일반 수인 아바타 월드 질문점 5 ssse 223.62 2018-11-19 0
73923 강좌/정보 MR사려는 사람들 이건 알고사자 7 UnnameD 2018-11-19 4
73922 일반 지금까지 만들어온 월드들입니다. 3 KINDNICK 122.46 2018-11-19 10
73920 일반 포이요미 쉐이더가 좋기는 하구나 3 Woodie 2018-11-19 0
73918 일반 유럽풍 맵 혹시 있어? 2 클루 2018-11-19 0
73917 일반 vr챗 시작하려고 하는데 vr챗은 인구가 얼마나 됩니까? 5 최번개 2018-11-19 1
73916 일반 나 드디어 정신이 나가버린걸까 1 레콘 2018-11-19 0
73913 일반 나도 VR 사면 비트세이버나 FPS같은거 할줄 알았다... 4 레콘 2018-11-19 4
73911 일반 Mr이랑 놀로 무시하는 갤럼들아 5 쎾쓔!!! 2018-11-19 13
73910 일반 아 시발 이제 콘돔 끼고 VRC 해야겠어 23 레콘 2018-11-19 25
73907 질문 아바타 눈 감을때마다 문제 생기는데 이거 방법 없을까 oo 121.148 2018-11-19 0
73906 일반 팬티사진교류회 4 한남춘 2018-11-19 1
73905 일반 이번에 하이마트에서 바이브산 흑우들 2 119.149 2018-11-19 0
73904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1-19 1
73903 일반 주말에 저댄방오랜만에갔었음 1 G군 2018-11-19 1
73901 일반 채팅 테두리 색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바뀌는 거였나요? 4 ㅇㅇ 1.246 2018-11-19 0
73900 질문 1060와서 붙이는데 ㅇㅇ 121.147 2018-11-19 0
73898 질문 맵 다운 파일 신경 안써도 되나? 2 토끼먹는당근 2018-11-19 0
73897 일반 블락당한거 아는 방법없어? 2 ㅇㅇ 115.143 2018-11-19 0
73895 일반 뉴비쟝 주황색 찍어써 !! 8 히아투스 2018-11-19 0
73892 일반 오큘이 브알챗할때 시퓨많이먹긴많이묵네 2 울테 2018-11-19 0
73889 일반 오큘러스는 표정 어케바꿈?? 2 ㅇㅇㅇㅇ 61.83 2018-11-19 0
73887 일반 바이브 나 트래커 usb3.1에 꽂아도 되요? 5 검은자까 2018-11-19 0
73886 일반 이거 손가락본 만드는법 아는사람 있어? 8 ㅇㅇ 112.151 2018-11-19 0
73885 일반 내가 MR을 사고시픈 이유 6 너굴쨩 2018-11-19 0
73883 일반 오큘러스 쓸때 시야 문제 질문좀 은나리 211.222 2018-11-19 0
73881 일반 블프라서 15만에 팔면 안팔릴까봐 좀 싸게 내논감이 있음 2 유메콩 2018-11-19 0
73880 일반 스텐다드 쉐이더는 신사같은 곳에선 시커멓게 변하네 5 Woodie 2018-11-19 0
73879 일반 이거 빨리 정식출시로 유료됬으면 좋겠음 3 뉴비 123.199 2018-11-19 0
73878 일반 블랙프라이데이때 바이브 세일할까 123 121.155 2018-11-19 0
73877 일반 I5 6500인데 i7 6700으로 바꾸면 체감 심함? 4 tntnt 2018-11-19 0
73876 질문 월E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갤럼 있어? 감자 2018-11-19 0
73875 일반 mr 10만원에 팔게 그냥 5 유메콩 2018-11-19 6
73872 일반 어떤 병걸린 유저가 만든 1 ㅇㅇ 118.41 2018-11-19 0
73871 일반 아무도 mr 안사뉘 10만원에 팔면 사가니..? 4 유메콩 2018-11-19 0
73870 질문 혹시 이거 왜 깨지는지 알 수 있습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1.244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