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파티클질1문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22
  • 2018-10-31 07:06:36
							

거울로 보면 정상작동하는데

다른사람이보면 이렇게보인대
뭐가문제임이거??

SACRED RUIN
괵스챤 손에서 나오게만들려고했니? - dc App 175.223 2018.10.31 07:10:35
아스테리 칼에서나오게할라구햇슴 ★ 2018.10.31 07:11:02
괵스챤 칼도 어차피 손따라오는거니 똑같은거임 픽스조인트같은 거안쓰고 그냥달았지? - dc App 175.223 2018.10.31 07:11:32
아스테리 픽스안쓰구 걍 칼 바디에 너엇음 칼 아마추어에넣어봣는데 그래두똑같었구 ★ 2018.10.31 07:12:00
아스테리 뮤슨 문재지 흑흑 ★ 2018.10.31 07:14:18
괵스챤 월드파티클은 그냥달면 정상적으로 안따라옴 - dc App 175.223 2018.10.31 07:16:03
괵스챤 픽스조인트랑 리지드바디 이용해서 부위에 고정시키고써야함 - dc App 175.223 2018.10.31 07:16:19
아스테리 리지드바디는 어케스는것 픽스는 wrist에 박아두면댐? ★ 2018.10.31 07:16:43
Luche 손에 리지드 바디 걸고 xyz써있는거 다 체크 2018.10.31 07:28:03
Luche 그후 게임 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손에 넣고 포지션 0 0 0 만드셈 2018.10.31 07:28:36
Luche 그후에 게임오브젝트를 아마추어랑 동급에 놓기 포지션 건들지 말고 칼을 게임오브젝트에 넣으셈 2018.10.31 07:29:27
Luche 위치 조정하고 파티클들 콜리전 잘 들어가있나 확인후에 게임오브젝트에 픽스트조인트 컴포넌트 넣고 그래비티 체크풀기 2018.10.31 07:30:12
Luche 픽스드 조인트에 리지드 바디 걸린 객체 넣는 탭에 손에 넣었던 본을 넣기 2018.10.31 07:30:38
Luche 그후 애니메이션에서 게임오브젝트 끄고 켜는게 아니라 아래있는 칼을 끄고 켜게 만들면 됨 2018.10.31 07:31:10
Luche 손에 다이나믹 본 콜라이더 들어있으면 일단 빼고 적업해야함 2018.10.31 07:31:27
아스테리 곰마워요! ★ 2018.10.31 07:3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57 일반 프온 30명 5 JJY 2018-11-06 0
70255 일반 프랜드 온리로 파면 한명도 안 오지 않음? 2 ㅇㅇ 223.38 2018-11-06 0
70254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인 혼혈이라고 지랄하는애들.. 9 다이소vr 211.36 2018-11-06 1
70253 일반 ZOTAC GTX1070Ti 리퍼제품 249.99$ (조탁공홈) 3 차가비 2018-11-06 0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70209 강좌/정보 저댄방 흰 화면만 나오는 현상 완벽 해결법 11 Viver 2018-11-05 23
70207 일반 으앙 6 joygon2323 211.211 2018-11-05 8
70206 VRC일기 오늘의 저댄 2 엘에르엘 2018-11-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