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파티클질1문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22
  • 2018-10-31 07:06:36
							

거울로 보면 정상작동하는데

다른사람이보면 이렇게보인대
뭐가문제임이거??

SACRED RUIN
괵스챤 손에서 나오게만들려고했니? - dc App 175.223 2018.10.31 07:10:35
아스테리 칼에서나오게할라구햇슴 ★ 2018.10.31 07:11:02
괵스챤 칼도 어차피 손따라오는거니 똑같은거임 픽스조인트같은 거안쓰고 그냥달았지? - dc App 175.223 2018.10.31 07:11:32
아스테리 픽스안쓰구 걍 칼 바디에 너엇음 칼 아마추어에넣어봣는데 그래두똑같었구 ★ 2018.10.31 07:12:00
아스테리 뮤슨 문재지 흑흑 ★ 2018.10.31 07:14:18
괵스챤 월드파티클은 그냥달면 정상적으로 안따라옴 - dc App 175.223 2018.10.31 07:16:03
괵스챤 픽스조인트랑 리지드바디 이용해서 부위에 고정시키고써야함 - dc App 175.223 2018.10.31 07:16:19
아스테리 리지드바디는 어케스는것 픽스는 wrist에 박아두면댐? ★ 2018.10.31 07:16:43
Luche 손에 리지드 바디 걸고 xyz써있는거 다 체크 2018.10.31 07:28:03
Luche 그후 게임 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손에 넣고 포지션 0 0 0 만드셈 2018.10.31 07:28:36
Luche 그후에 게임오브젝트를 아마추어랑 동급에 놓기 포지션 건들지 말고 칼을 게임오브젝트에 넣으셈 2018.10.31 07:29:27
Luche 위치 조정하고 파티클들 콜리전 잘 들어가있나 확인후에 게임오브젝트에 픽스트조인트 컴포넌트 넣고 그래비티 체크풀기 2018.10.31 07:30:12
Luche 픽스드 조인트에 리지드 바디 걸린 객체 넣는 탭에 손에 넣었던 본을 넣기 2018.10.31 07:30:38
Luche 그후 애니메이션에서 게임오브젝트 끄고 켜는게 아니라 아래있는 칼을 끄고 켜게 만들면 됨 2018.10.31 07:31:10
Luche 손에 다이나믹 본 콜라이더 들어있으면 일단 빼고 적업해야함 2018.10.31 07:31:27
아스테리 곰마워요! ★ 2018.10.31 07:3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