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중고거래할려고알아봤는데 내가민감한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08
  • 2018-10-31 06:41:31
  • 223.62
							

아마존 직구기다리는거 힘들어서 중고딩나라서 적당한거찾고서 문자한건데

구매자로써 당연히물어볼수있는거아님?


저러고서문자안보내더라 ㄱㅅㄲ


그래서 그냥 직구함

- dc official App
ㅇㅇ 걍 대답이 귀찮은거 같다 다른거 사 223.62 2018.10.31 06:42:06
혹시 저 판매자가 장애임 2018.10.31 06:42:14
Viver 팔 생각 없는거 같은데 걍 새거사 - dc App 2018.10.31 06:42:25
게럴드 한 두푼하는것도 아닌데 당연히 물어봐야되는것 2018.10.31 06:42:41
가사이_유노 판매자가 상품 정보를 자세히 올렸으면 서로 편할텐데,난 그래서 하자있는거 상세히 적어둠 2018.10.31 06:42:53
ㅇㅇ 내일 직구한거 온다 이제나도 vr유저인거시야! - dc App 223.62 2018.10.31 06:43:16
레몬우유 난 상남자라 계좌불러 한마디만 딱 한다 2018.10.31 06:43:50
ㅇㅇ 구매처 구매일 사용횟수안적었고 별로사용안했다이렇게만적음 - dc App 223.62 2018.10.31 06:44:04
Viver 난 중고판매할때 세세한 부분까지 싹 다 적어두는데... 문제는 문자오는 놈들이 글 제대로 안읽고 계속 물어보더라 ㅋㅋ - dc App 2018.10.31 06:44:20
boogleboogle 저런애들이 분명 뭔가 하자있는제품인데 안들키려고 어물쩍넘어가려고하더라 - dc App 2018.10.31 06:51:48
울테 브알구매는 신중하게하자 나도 막쓰니까 컨트롤러 스크래치 오져서 이게 팔기도뭐한 상태고 그럼 2018.10.31 08:0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28 일반 고기먹구싶다. 3 Huntere 2018-11-08 0
70926 일반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내 닉은 읽기 힘들어하드라 13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0924 일반 공주 월드 간다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0921 일반 먼가 귀욤한 로봇 아바타 없나 10 감자 2018-11-08 0
70920 일반 이런걸로 싸우는거 보면 걍 갤전체적으로 디시짬이 낮아서 그런거임. 7 ㅇㅇ 27.176 2018-11-08 2
70919 일반 근육월드 이름이 뭐야? 3 ㅇㅇ 110.70 2018-11-08 0
70917 일반 이 게임에서 재미의 유무는 4 뚜따 125.142 2018-11-08 2
70916 일반 그냥 갤 분위기가 요즘 나쁜건 사실임 (살짝 장문) 13 GEORGIA 2018-11-08 17
70915 일반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3 델피늄 2018-11-08 0
70914 일반 우근하자 Huntere 2018-11-08 0
70913 일반 바이브 무선킷 배터리 정보 볼수 있는 프로그램 혹시 있어? 1 yg 118.32 2018-11-08 0
70912 일반 브얄챗 노잼이다 이제 4 ㅇㅇ 118.222 2018-11-08 0
70910 일반 ㅅㅂ 알바놈 늦어서 체조못가노 ㅠ ㅇㅇ 110.70 2018-11-08 0
70909 일반 어젯밤일이 기억이 안난다 11 희민 2018-11-08 0
709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08 0
70906 일반 자작아바타는 동인지같은거 아니야?? 5 ㅇㅇ 39.7 2018-11-08 0
70905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1 몰래온손님 2018-11-08 0
70903 일반 흥갤만들자 글좀 더 싸질러봐 2 ㅇㅇ 223.62 2018-11-08 0
70902 일반 응? 거울 왜 하얗게 변햇지..? 1 크리스 2018-11-08 0
70901 일반 예를 들어 원피스쪽에서 아바타 정식으로 만들어서 팔면 1 ㅇㅇ 39.7 2018-11-08 0
70900 일반 시펄 저작권 이고 나발이고 1 00 211.181 2018-11-08 0
70899 일반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저작권 있지않나 7 ㅇㅇ 39.7 2018-11-08 0
70897 일반 아 시발 이건뭔데 1 ㅇㅇ 110.70 2018-11-08 0
70896 일반 그러고보니 우콘은 합법 커미션임? 5 ㅇㅇ 39.7 2018-11-07 0
70895 일반 웹판넬,레거시,애니메이션 규제한 이유.EU 8 ㅇㅇ 223.39 2018-11-07 0
70893 일반 요즘 신사도 재미가없누 3 읭읭이 2018-11-07 0
70892 일반 뭘 어렵게 생각해 ㅇㅇ 223.62 2018-11-07 0
70890 일반 VEXPO 11월 15일 부턴가요? 3 따꾸 211.38 2018-11-07 0
70888 일반 저작권이고 뭐고 왜케 민감하게 반응함 2 ㅇㅇ 27.176 2018-11-07 0
70887 일반 장작 누가 넣었냐 1 읭읭이 2018-11-07 0
70886 일반 라무네 불법배포로 쓰는놈봤는데 신고가능?? 8 ㅇㅇ 39.7 2018-11-07 0
70885 일반 오큘 키넥트 2개든 1개든 똑같? ㅇㅇ 223.52 2018-11-07 0
70884 일반 저작권으러 싸울거면 커미션러들 걸러야지 5 ㅇㅇ 39.7 2018-11-07 0
70883 일반 갤이 죽은게 아님 1 ㅇㅇ 223.39 2018-11-07 3
70881 일반 이런데서 저작권으로 싸우면 뭐 있음? ㅇㅇ 39.7 2018-11-07 0
70880 일반 저작권 뭘그리 복잡하게 생각함 1 ㅇㅇ 211.33 2018-11-07 1
70879 일반 안싸우고 사이좋게 지내줬으면 좋겠어..ㅜ.ㅜ 4 클루 2018-11-07 8
70878 일반 제작자가 배포할때 약관내용 쳐지키면 문제없는걸 개논리로 합리화쳐하네 2 ㅇㅇ 223.33 2018-11-07 1
70876 일반 비틱이 무슨뜻임? 8 ㅇㅇ 39.7 2018-11-07 0
70874 일반 패치이후로 유튜브방이... 안되어요 . 6 마요릭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