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중고거래할려고알아봤는데 내가민감한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08
  • 2018-10-31 06:41:31
  • 223.62
							

아마존 직구기다리는거 힘들어서 중고딩나라서 적당한거찾고서 문자한건데

구매자로써 당연히물어볼수있는거아님?


저러고서문자안보내더라 ㄱㅅㄲ


그래서 그냥 직구함

- dc official App
ㅇㅇ 걍 대답이 귀찮은거 같다 다른거 사 223.62 2018.10.31 06:42:06
혹시 저 판매자가 장애임 2018.10.31 06:42:14
Viver 팔 생각 없는거 같은데 걍 새거사 - dc App 2018.10.31 06:42:25
게럴드 한 두푼하는것도 아닌데 당연히 물어봐야되는것 2018.10.31 06:42:41
가사이_유노 판매자가 상품 정보를 자세히 올렸으면 서로 편할텐데,난 그래서 하자있는거 상세히 적어둠 2018.10.31 06:42:53
ㅇㅇ 내일 직구한거 온다 이제나도 vr유저인거시야! - dc App 223.62 2018.10.31 06:43:16
레몬우유 난 상남자라 계좌불러 한마디만 딱 한다 2018.10.31 06:43:50
ㅇㅇ 구매처 구매일 사용횟수안적었고 별로사용안했다이렇게만적음 - dc App 223.62 2018.10.31 06:44:04
Viver 난 중고판매할때 세세한 부분까지 싹 다 적어두는데... 문제는 문자오는 놈들이 글 제대로 안읽고 계속 물어보더라 ㅋㅋ - dc App 2018.10.31 06:44:20
boogleboogle 저런애들이 분명 뭔가 하자있는제품인데 안들키려고 어물쩍넘어가려고하더라 - dc App 2018.10.31 06:51:48
울테 브알구매는 신중하게하자 나도 막쓰니까 컨트롤러 스크래치 오져서 이게 팔기도뭐한 상태고 그럼 2018.10.31 08:0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