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이슈있더라?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77
  • 2018-10-31 05:50:24
							

온도 십창나서 혼자서 골로갈수 있다는데? ddr6요거 v램 땜시 발생한다는데...뭐지 대체?
어차피 1080ti랑 2080ti랑 vr프레임 차이 줫도안나는걸 체감 했으니 담세대나 노려야겠네...

- dc official App
츄르 마침 2080ti살려고 준비중이였는데 80ti는 싫구... 1080으로 다음세대까지 가능할려나 2018.10.31 05:57:14
boogleboogle ㅇㅇ 걍존버해 80이랑 80ti프레임 차이 vrc에선 한 15정도 차이나 - dc App 2018.10.31 05:58:32
ㅇㅇ 15면 존ㄴ나높은거야 ㅋㅋㅋㅋㅋㅋ 211.36 2018.10.31 06:02:53
방재씨 30세대가자 2018.10.31 06:03:43
아이리네 2080이랑 2080ti 죽는다던데 주변에 직구한 사람중에서도 죽은사람들 있슴 2018.10.31 06:06:47
뭐래 뭔 개소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RTX 2080TI 11GB 3팬 사용자인데, 누가 2080TI랑 1080TI랑 프레임 차이 안난다고 개소리 짖거리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8:00
뭐래 프레임 줜나 차이나니까 개소리 짖거리지말고 모니터부터 바꾸고 헛소리지꺼리셈 개구닥따리 모니터로 RTX2080TI 겁나 좋은거 껴봐라 1도 안올라가니까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안되있네, RTX2080TI 쓸꺼면 4K UHD 모니터 부터 써야 프레임 차이를 느끼지 ㅉㅉ 설마 144HZ 같은 막 60HZ같은 모니터 껴놓고선 아 프레임 차이 없네 이러고 사는거? 아니면 CPU I7 7700K 이런거 껴놓고 프레임 차이 논하는건가?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9:31
boogleboogle 왜 철지난글에 댓글 달고있는지 모르겠지만 vrc에서 일본친구 8086k 2080ti 9900k 2080ti 두명데리고 계속 테스트해본거라 말한거야 왜 혼자 이리 풀발해서 ㅈㄹ이니? - dc App 2018.11.04 22:12:00
boogleboogle 제발 줫같이 아갈 털거면 더 알아보고 털으렴 쿠다코어가 2배니? 그렇다고 레이트레이싱지원하니? 머리가 있으면 아갈 털기전에 생각부터하렴 - dc App 2018.11.04 22: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77260 질문 mr보다 더싼건읍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1 1
77259 일반 MR에 nolo쓰려면 1 ㅇㅇ 182.228 2018-12-01 0
77258 일반 근데 바이브 사도 손가락 자유자제로 못움직임? 6 ㅇㅇ 124.58 2018-12-01 0
77257 일반 아바타 월드 사라져가는거 1 댕타 2018-12-01 0
77256 일반 아~오늘도 가상현실 좆극혐이었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1 0
77255 일반 라무네 치마 애니메이션 넣는법이 따로있남? 2 ㅇㅇ 39.7 2018-12-01 0
77254 일반 아 화가난다.. 7 ㅇㅇ 119.67 2018-12-01 0
77253 일반 VRC에서 담피찐하게 할 수 있는 압타 없어? 1 Kcalb02 2018-12-01 0
77252 일반 뉴비 커메 캐릭터 옮길라고 꾸몄는데 3 ㅇㅇ 124.58 2018-12-01 1
77251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1 ㅇㅇ 223.33 2018-12-01 0
77250 일반 페이크 트래커 대체 어캐 쓰는거야? 1 ㅇㅇ 220.74 2018-12-01 0
77249 일반 니들 후장자위할때 뭐까지넣어봤냐 18 ㅇㅇ 182.231 2018-12-01 15
77248 일반 아..유니티 업로드 마무리일때 무한로딩상태 되버리네.. 2 ㅇㅇ 121.168 2018-12-01 0
77247 일반 월드 한번 이동하려면 수없이 많은 에러메세지와 로딩을 거쳐야하네 1 DDos 2018-12-01 0
77246 일반 영화보기전까지 심심하니 7시까지 질문 대답해줌 48 MANKALO 2018-12-01 0
77245 일반 이거 니어오토마타 꽃밭맵 이스터에그 어케함 6 1234 61.81 2018-12-01 0
77243 일반 뿌요뿌요 캐릭터 같은 아바타는 없나? 1 쿠마 119.198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