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이슈있더라?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77
  • 2018-10-31 05:50:24
							

온도 십창나서 혼자서 골로갈수 있다는데? ddr6요거 v램 땜시 발생한다는데...뭐지 대체?
어차피 1080ti랑 2080ti랑 vr프레임 차이 줫도안나는걸 체감 했으니 담세대나 노려야겠네...

- dc official App
츄르 마침 2080ti살려고 준비중이였는데 80ti는 싫구... 1080으로 다음세대까지 가능할려나 2018.10.31 05:57:14
boogleboogle ㅇㅇ 걍존버해 80이랑 80ti프레임 차이 vrc에선 한 15정도 차이나 - dc App 2018.10.31 05:58:32
ㅇㅇ 15면 존ㄴ나높은거야 ㅋㅋㅋㅋㅋㅋ 211.36 2018.10.31 06:02:53
방재씨 30세대가자 2018.10.31 06:03:43
아이리네 2080이랑 2080ti 죽는다던데 주변에 직구한 사람중에서도 죽은사람들 있슴 2018.10.31 06:06:47
뭐래 뭔 개소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RTX 2080TI 11GB 3팬 사용자인데, 누가 2080TI랑 1080TI랑 프레임 차이 안난다고 개소리 짖거리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8:00
뭐래 프레임 줜나 차이나니까 개소리 짖거리지말고 모니터부터 바꾸고 헛소리지꺼리셈 개구닥따리 모니터로 RTX2080TI 겁나 좋은거 껴봐라 1도 안올라가니까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안되있네, RTX2080TI 쓸꺼면 4K UHD 모니터 부터 써야 프레임 차이를 느끼지 ㅉㅉ 설마 144HZ 같은 막 60HZ같은 모니터 껴놓고선 아 프레임 차이 없네 이러고 사는거? 아니면 CPU I7 7700K 이런거 껴놓고 프레임 차이 논하는건가?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9:31
boogleboogle 왜 철지난글에 댓글 달고있는지 모르겠지만 vrc에서 일본친구 8086k 2080ti 9900k 2080ti 두명데리고 계속 테스트해본거라 말한거야 왜 혼자 이리 풀발해서 ㅈㄹ이니? - dc App 2018.11.04 22:12:00
boogleboogle 제발 줫같이 아갈 털거면 더 알아보고 털으렴 쿠다코어가 2배니? 그렇다고 레이트레이싱지원하니? 머리가 있으면 아갈 털기전에 생각부터하렴 - dc App 2018.11.04 22: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02 일반 스팀바닥이랑 vr챗 바닥높이를 같게 맞출수없나요? 3 ㅇㅇ 2018-11-23 0
75001 일반 게이갤에 질문한다 14 초보자아 2018-11-23 2
74999 질문 저댄럼들 소리 뭐로들으면서함? 13 Lakenls 2018-11-23 0
7499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하려다 그만뒀었음 6 히아기 2018-11-23 0
74997 일반 금요일은 역시 한가해야지 3 초보자아 2018-11-23 0
7499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됐다길래 다운받았는데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건가요..? 4 개초보 211.177 2018-11-23 0
74995 일반 바이브트래커동글 블루투스동글로 되는거야 안되는거야 3 ㅇㅇ 106.102 2018-11-23 0
74994 일반 너무 잘 나왔잖어 6 Cimomo 2018-11-23 6
74992 일반 재송합니다 재송합니다.. 6 희민 2018-11-23 6
74991 일반 커미션할때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90 일반 심심해서 아바타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88 일반 음악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고싶은데 어케해야됨? 7 ♧.♧ 125.180 2018-11-23 0
74987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2 ㅇㅇ 2018-11-23 3
74986 일반 vrcmod 에서 아바타따운받았는데 7 ㅇㅇ 121.147 2018-11-23 0
74985 일반 라이젠에 무선 해본다는 분들은 다 어디갔나요 6 검은자까 2018-11-23 0
74984 일반 오디세이에 키넥이나 놀로쓰면 뒷짐됨? 2 ㅇㅇ 39.7 2018-11-23 0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