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글쓴이
마요릭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27
  • 2018-10-31 03:32:47
							

아니면덜떨어진거임?

브이알챗 에서생긴 슬픈이야기 , 안타까운이야기 재미있는이야기좀 풀고 공감해주면 과몰입이고

이제는 졸려서 쳐잔거까지 과몰입이라하네

재미있는맵에선 같이웃고

공포맵에서 놀라는것까지 과몰입이겠네

걍 글을 싸지말라는건가

아니면 너무디시만해서 공감대가 없어진 나머지 자기이해 밖이면 과몰입이라고 갔다가 붙히는게아닌가싶다

- dc official App
ㅇㅇ 네 다음 과몰입환자^^ 125.180 2018.10.31 03:34:11
ㅇㅇ 네다음 애정결핍 과몰입 종자 211.36 2018.10.31 03:35:19
대관 지금 불타고 계신거보니 과몰입하신거 맞네여 ㅎ - dc App 2018.10.31 03:40:22
ㅇㅇ 디시=상식이 안통하는 곳 211.36 2018.10.31 03:41:34
마요릭 니이야기야 불쌍한친구야 - dc App 2018.10.31 03:42:15
ㅇㅇ 아래글 관종인거 같으니 너무 신경 안써도 될거 같은데 - dc App 164.125 2018.10.31 03:43:15
대관 2018.10.31 03:43:21
ㅇㅇ 잘탄다 병신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0.31 03:43:47
희민 ㅇㅇ만 차단하면 크린해짐 2018.10.31 03:44:19
마요릭 ㅇㅇ한테 도움받은게있어서 ㅋㅋㅋㅋ 그냥 불쌍한친구다 하고 넘기는거지 - dc App 2018.10.31 03:47:35
ㅇㅇ 그글 과몰입 아님, 따라 올라온 글도 과몰입은 아님. 근데 님이 그글 보고 불 타면 그게 과몰입. 디씨는 원래 그런 곳이니까 적당히 무시하고 넘어가거나 불타지 않게 조절하는 것도 필요함 110.70 2018.10.31 03:57:28
마요릭 자꾸봐서 쌓여서그런가봄 내가아직 하수였다 배워갑니다 - dc App 2018.10.31 03:59: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73 일반 빼빼로 나오는 아바타 있으려나 2 린코 2018-11-10 0
71572 질문 VR 챗 하다가 커미션 의뢰하려했는데 6 Ebimo-Hashino 2018-11-10 0
71571 일반 브얄챗 처음 하는데 2 아스카愛 2018-11-10 0
71570 일반 닉네임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2 ㅇㅇ 1.246 2018-11-10 0
71569 일반 또 자작월드 만듬 3 Luche 2018-11-10 3
71567 질문 KDA 마스트 립싱크 어케넣으셧음 5 G군 2018-11-10 0
71566 일반 VR챗 커뮤니티 남은게 디씨밖에 없어? 5 아스카愛 2018-11-10 0
71565 일반 갤럼이랑논사진존나올리네병신들 14 ㅇㅇ 175.223 2018-11-10 23
71564 일반 둘중에 뭐가 나음? 4 KoreanBural 2018-11-10 2
71563 일반 형님덜 늒네챠 VR기기 샀습니다 핑까점 13 ㅇㅇ 2018-11-10 34
71562 일반 카와이 무브시전자가 너무 많다 ... 1 초보고양이 2018-11-10 0
715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질문 유동닉 116.46 2018-11-10 0
7155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3 27.163 2018-11-10 0
71557 일반 갤주탈갤해 2 ㅇㅇ 39.7 2018-11-10 0
71556 일반 랩댄스 하니까 하나 생각나는거 있는데ㅋㅋㅋ 2 ㅇㅇ 193.201 2018-11-10 3
71555 일반 KDA 마스크 만들어 본거 10 으ㅡ음 2018-11-10 4
71553 일반 유동들한테 얼마나 데였으면.... 7 ㅇㅇ 183.101 2018-11-10 4
71552 일반 이 아바타 정체 아는사람? 2 린코 2018-11-10 0
71550 일반 스팀으로 브알챗들어가면 아바타업로드 못하는거야? 11 적쥐 2018-11-10 0
71549 일반 바이브 센서 3개어떻게다는거야? 2 철수 183.97 2018-11-10 0
71548 일반 뱅하다 튕겼는대 3 ㅇㅇ 124.60 2018-11-10 0
71547 일반 모프 복스 이퀄라이저는 뭐야? ㅇㅇ 119.205 2018-11-10 0
71545 일반 퇴근하구싶당 3 PaPoPo 2018-11-10 0
71544 일반 9시 반 체조도 수고 많았어!! 단체 사진 찍었다 인원 겁나 쩔어ㅋㅋ 5 델피늄 2018-11-10 12
71543 일반 주말 근무 싫어어어어 5 하벤하이드 2018-11-10 0
71542 일반 이 갤 성향은 디씨보단 네이버에 가까움 4 ㅇㅇ 117.111 2018-11-10 22
71541 질문 슈샘 어케낫추나요 1 ㅇㅇ 222.234 2018-11-10 0
71540 일반 부랄찻너클콘 소식 3 ㅇㅇ 119.197 2018-11-10 0
715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11-10 0
71537 일반 9시 반 체조 가즈아아아아! 1 델피늄 2018-11-10 0
71536 일반 MR 삽니당 ㅇㅇ 125.180 2018-11-10 0
71535 일반 오~ 나도 과몰입 쉽가능할듯 1 읭읭이 2018-11-10 1
71534 일반 만일 상대의 애정이 착각이라면 3 ㅇㅇ 110.70 2018-11-10 1
71533 일반 애정이 없는건지 과몰입 두려워 하는건지 7 ㅇㅇ 110.70 2018-11-09 1
71532 일반 MR쓰고있는데 바이브 살까 고민된다 6 ㅇㅇ 2018-11-09 0
71531 일반 오늘도 체조 즐거웠다. 6시반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 있음! 2 델피늄 2018-11-09 4
71529 일반 아 씨발 이거 어떡해야함 살려줘 13 ㅇㅇ 117.111 2018-11-09 5
71527 일반 혹시 일본에도 VRChat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같은거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09 0
71526 일반 혹시 지금 MR... 3 ㅇㅇ 211.185 2018-11-09 0
71525 일반 이런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요? 3 비비 211.210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