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글쓴이
마요릭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27
  • 2018-10-31 03:32:47
							

아니면덜떨어진거임?

브이알챗 에서생긴 슬픈이야기 , 안타까운이야기 재미있는이야기좀 풀고 공감해주면 과몰입이고

이제는 졸려서 쳐잔거까지 과몰입이라하네

재미있는맵에선 같이웃고

공포맵에서 놀라는것까지 과몰입이겠네

걍 글을 싸지말라는건가

아니면 너무디시만해서 공감대가 없어진 나머지 자기이해 밖이면 과몰입이라고 갔다가 붙히는게아닌가싶다

- dc official App
ㅇㅇ 네 다음 과몰입환자^^ 125.180 2018.10.31 03:34:11
ㅇㅇ 네다음 애정결핍 과몰입 종자 211.36 2018.10.31 03:35:19
대관 지금 불타고 계신거보니 과몰입하신거 맞네여 ㅎ - dc App 2018.10.31 03:40:22
ㅇㅇ 디시=상식이 안통하는 곳 211.36 2018.10.31 03:41:34
마요릭 니이야기야 불쌍한친구야 - dc App 2018.10.31 03:42:15
ㅇㅇ 아래글 관종인거 같으니 너무 신경 안써도 될거 같은데 - dc App 164.125 2018.10.31 03:43:15
대관 2018.10.31 03:43:21
ㅇㅇ 잘탄다 병신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0.31 03:43:47
희민 ㅇㅇ만 차단하면 크린해짐 2018.10.31 03:44:19
마요릭 ㅇㅇ한테 도움받은게있어서 ㅋㅋㅋㅋ 그냥 불쌍한친구다 하고 넘기는거지 - dc App 2018.10.31 03:47:35
ㅇㅇ 그글 과몰입 아님, 따라 올라온 글도 과몰입은 아님. 근데 님이 그글 보고 불 타면 그게 과몰입. 디씨는 원래 그런 곳이니까 적당히 무시하고 넘어가거나 불타지 않게 조절하는 것도 필요함 110.70 2018.10.31 03:57:28
마요릭 자꾸봐서 쌓여서그런가봄 내가아직 하수였다 배워갑니다 - dc App 2018.10.31 03:59: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53 일반 미서냐 아바타한테 현실 여캐인게 이상한거라구 3 초보자아 2018-12-03 0
77752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2-03 1
77750 일반 뚜따 해보려는 초짜인데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9 일반 오큘 지금 사면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8 질문 휴머노이드 올리자마자 한번 더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3 NokKun 2018-12-03 0
77746 일반 이러다 급 서비스 종료 뜨는건 아니겠지 1 ㅇㅇ 121.171 2018-12-03 0
77744 일반 고민된다 바이브프로가 착용감같은거 더좋아보이는데 3 ㅇㅇ 121.187 2018-12-03 0
77742 일반 VRC 한국인들은 영어를 싫어하는거임? 8 ㅇㅇ 223.62 2018-12-03 0
77741 일반 키넥트는 공간만 있으면 그럭저럭 쓸만하네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