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83
  • 2018-10-30 15:02:22
  • 59.30
							

월드에 올리는것도 안돼는거야? 

궁금

NK08 그게 재배포 아니야? 내가 잘못 생각했나? 2018.10.30 15:03:10
MANKALO 재배포금지도 두종류가 있는데, 파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태로서의 재배포, 암호화가 되어 파일은 활용할 수 없는 상태로서의 재배포가 있음. 갈려져있는 경우는 보통 리드미에 적어두는데 애매한 경우가 너무 많다보니 그냥 제작자 트위터 등으로 문의하는게 제일 마음편함 2018.10.30 15:03:22
ㅇㅇ 뭐랄까 파일자체를 뿌리는건 아니니까 애매해보여서 59.30 2018.10.30 15:03:40
MANKALO 예를 들어 킷슈의 경우, 아바타 페데스트랄이나 파일로서의 재배포는 불가능하나, 게임, 영상 등에 출연하는 것으로서는 가능하더라고. 2018.10.30 15:04:02
ㅇㅇ 글쿠낭... 59.30 2018.10.30 15:04:14
NK08 파일을 뿌리는건 아니겠지만 구매거나 직접 다운로드 하여 사용해야하는 아바타를 그쪽 월드에서 그냥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잖아. 그게 재배포 아닐까? 사람 생각하기 나름인데 내 보기엔 그리 하면 안될거 같다 2018.10.30 15:06: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303 일반 로리인지 가슴이 큰지... 그런게 과연 중요할까요 ? 4 제네카린 2018-11-13 6
72301 일반 난 사람들이 다가오면 피하게되더라 3 뉴비 223.39 2018-11-13 0
72300 일반 다들 첫 블락 대상자가 누구였고 혹시 기억나? 11 GEORGIA 2018-11-13 6
72299 일반 마 여캐가 가슴이커야지 6 아스테리 2018-11-13 0
72298 일반 우연은 아니지만 쓰는 아바타 다 빈유임 7 Luche 2018-11-13 0
72297 일반 엠알 외부센서 내주면 좋겠다 2 ㅇㅇ 223.62 2018-11-13 0
72296 일반 로리보단.. 10 재배맨 2018-11-13 0
72295 질문 뚜따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댐? 7 차렷충아닌사람 2018-11-13 0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