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68
  • 2018-10-30 14:32:41
  • 118.32
							

댓글들 보면 원작 모델 있는걸 수정해서 그걸로 적게는 4~5만 많으면 10만이상도 받아먹는거 같은데


뭐 모델 수정해주는 수고비로 1~2만원은 받아먹을수 있다고 쳐도


그 이상 받아쳐먹는건 씨발 존나 양심 쳐 없이 미코 저작권이다 뭐다 잘 모르는 구매자들부터 원작자까지 개 씨발놈 만드는짓인거 같다.


지도 일이 커지는거 같으니 뒤늦게 수습 한다고 뭐 간판내리고 그러는데 진짜 누가 작정하고 원작자한테 연락하면서 지금까지 내용들 다 귀에 들어가면


해외 소송이 걸려서 몇백에서 몇천은 뱉어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해쳐먹었을꺼야.


개인적으론 아바타 이쁘게 잘 수정해놔서 맘에 들었었는데 내 언젠가 이런 이미지 씹창날일 생길줄 알았다.


해먹어도 적당히 해먹어야지.


아바타 수정한거 이쁘고 좋은데 미코 라이센스 같은거 잘 알고있으면서 존나 잘 모르는 사람들 뒷통수 후려치고 돈 빨아먹고


그 와중에 당당하게 갤질하는거 보면 욕을 안쳐먹을수가 없다.


전부 본인이 자초한거고 나중에 혹여나 진짜 해외 원작자 측에서 저작권 이야기에 해외 소송으로 번지면 좃되는거임

ㅇㅇ 와 사장님 불판 가는 타이밍 예술이네요 168.126 2018.10.30 14:34:47
읭읭이 여기 고기추가요! - dc App 2018.10.30 14:35:11
MANKALO 그래서 일본사람들도 미코 관련 이야기 나오자마자 후다닥 바꾸고 그랬었지... ㅋㅋ 그리고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스쳐는 9번째거임 2018.10.30 14:35:34
ㅇㅇ 꼬으면 아시져? 210.183 2018.10.30 14:35:35
DeLruty 2018.10.30 14:37:18
NK08 2018.10.30 14:46:10
Cimomo 2018.10.30 16:28:37
Yua 미코 포기못해... 2018.10.30 21:06:59
ㅎㅇㅆ hmd 개공감ㅋㅋ 116.33 2018.10.31 00:08:08
ㅇㅇ 비켜ㅋㅋ 121.136 2018.10.31 11:0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02 일반 어째...현실보다... 1 ㅇㅇ 124.60 2018-12-03 0
77900 질문 원하는 아바타는 어캐찾지? 3 sapphier 2018-12-03 0
77899 일반 다크소울 아바타 월드 Firelink Shrine 지금까지 찾은 아바타 4 토리코난 2018-12-03 1
77898 일반 저녁이나 새벽체조는 없낭 4 철수 210.222 2018-12-03 0
77897 일반 어제 첨으로 H방 가본썰 6 ㅇㅇ 110.70 2018-12-03 16
77895 일반 나도 어느쪽에서는 변태소리듣고 1 히아기 2018-12-03 0
77894 일반 보이스로 ㅋㅋㅋ귀여워 들으면 기분 졸라이상함 2 ㅇㅇ 223.62 2018-12-03 0
77893 일반 다들 여기서 이러지말고 브알챗이나 가자. 1 빠쓰 2018-12-03 0
77891 일반 탄압이유 = 공익 퇴근시간 되니까 정공들 다 들러붙음 1 ㅇㅇ 125.129 2018-12-03 2
77890 일반 분탕글아닌데왜삭제? 7 sapphier 2018-12-03 2
77889 일반 지금갤 이대로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2-03 0
77888 일반 지금 분탕이 짜증나는사람 참고해 2 ㅇㅇ 110.70 2018-12-03 0
77887 일반 무조건 글 지우고 보는것도 좋은 방법은 아님 2 으ㅡ음 2018-12-03 0
77885 일반 브갤 좆목으로 불안타는방법 1 메모좡 2018-12-03 0
77884 일반 h방에 깊은 흥미가 있는데 6 나루호농 2018-12-03 0
77880 일반 h방에서 막 열심히 하는데 상대방 자-위하기 시작하면 5 ㅇㅇ 222.96 2018-12-03 2
77878 일반 2세대 vr기기는 얼만큼 좋아질까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874 일반 빼빼로날에 저장했던거 9 MANKALO 2018-12-03 4
77869 일반 무급 봉사직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도 뭐하긴한데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66 일반 VRC 한국인특 5 ㅇㅇ 223.62 2018-12-03 0
77863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23.33 2018-12-03 0
77862 일반 이 갤에 하루종일 있으면서 인생바칠 사람이 있을까 3 히아기 2018-12-03 0
77861 강좌/정보 분탕에 대처하는 옳바른 자세에대해 알아봅시다 6 ㅇㅇ 110.70 2018-12-03 24
77859 일반 바이브 프로 트래커 고정 사진 6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858 일반 아 뭐야 왜또불타 3 포도초콜렛 2018-12-03 0
77857 일반 유니티 모델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이렇게됨 도와주라 5 ㅇㅇ 203.152 2018-12-03 0
77856 일반 완장들 일 존나잘하는거 모르냐 2 ㅇㅇ 223.38 2018-12-03 12
77855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12 MANKALO 2018-12-03 7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77849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벨트랑 스트랩도 사야되나요? 6 최번개 2018-12-03 0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77846 일반 리다이가갤주였을땐이렇게까지분탕없었는데 1 ㅇㅇ 175.223 2018-12-03 3
77845 일반 브랄쳇 하느라 일상에 지장 올것 같아 1 ㅇㅇ 221.164 2018-12-03 0
77844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8 으ㅡ음 2018-12-03 24
77842 일반 갤이 흥하는이유 분석해본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841 일반 아저시들 질문잇어요 3 ㅇㅇ 223.38 2018-12-03 0
77840 일반 하나추 3 ㅇㅇ 211.36 2018-12-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