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68
  • 2018-10-30 14:32:41
  • 118.32
							

댓글들 보면 원작 모델 있는걸 수정해서 그걸로 적게는 4~5만 많으면 10만이상도 받아먹는거 같은데


뭐 모델 수정해주는 수고비로 1~2만원은 받아먹을수 있다고 쳐도


그 이상 받아쳐먹는건 씨발 존나 양심 쳐 없이 미코 저작권이다 뭐다 잘 모르는 구매자들부터 원작자까지 개 씨발놈 만드는짓인거 같다.


지도 일이 커지는거 같으니 뒤늦게 수습 한다고 뭐 간판내리고 그러는데 진짜 누가 작정하고 원작자한테 연락하면서 지금까지 내용들 다 귀에 들어가면


해외 소송이 걸려서 몇백에서 몇천은 뱉어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해쳐먹었을꺼야.


개인적으론 아바타 이쁘게 잘 수정해놔서 맘에 들었었는데 내 언젠가 이런 이미지 씹창날일 생길줄 알았다.


해먹어도 적당히 해먹어야지.


아바타 수정한거 이쁘고 좋은데 미코 라이센스 같은거 잘 알고있으면서 존나 잘 모르는 사람들 뒷통수 후려치고 돈 빨아먹고


그 와중에 당당하게 갤질하는거 보면 욕을 안쳐먹을수가 없다.


전부 본인이 자초한거고 나중에 혹여나 진짜 해외 원작자 측에서 저작권 이야기에 해외 소송으로 번지면 좃되는거임

ㅇㅇ 와 사장님 불판 가는 타이밍 예술이네요 168.126 2018.10.30 14:34:47
읭읭이 여기 고기추가요! - dc App 2018.10.30 14:35:11
MANKALO 그래서 일본사람들도 미코 관련 이야기 나오자마자 후다닥 바꾸고 그랬었지... ㅋㅋ 그리고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스쳐는 9번째거임 2018.10.30 14:35:34
ㅇㅇ 꼬으면 아시져? 210.183 2018.10.30 14:35:35
DeLruty 2018.10.30 14:37:18
NK08 2018.10.30 14:46:10
Cimomo 2018.10.30 16:28:37
Yua 미코 포기못해... 2018.10.30 21:06:59
ㅎㅇㅆ hmd 개공감ㅋㅋ 116.33 2018.10.31 00:08:08
ㅇㅇ 비켜ㅋㅋ 121.136 2018.10.31 11:0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07 일반 맥주병 오브젝트에 케릭터 그림넣고싶은데 2 ㅇㅇ 119.149 2018-11-23 0
75006 일반 내가 서있어도 캐릭이 앉아있음.. 4 밥야바 2018-11-23 0
75005 일반 저댄 나도 잘하고싶다... 9 Dochi 2018-11-23 0
75004 일반 ㅈ목 하고싶다 4 ㅇㅇ 223.33 2018-11-23 0
75003 일반 오큘쓰는사람 안면폼 어케함? 5 Yua 2018-11-23 0
75002 일반 스팀바닥이랑 vr챗 바닥높이를 같게 맞출수없나요? 3 ㅇㅇ 2018-11-23 0
75001 일반 게이갤에 질문한다 14 초보자아 2018-11-23 2
74999 질문 저댄럼들 소리 뭐로들으면서함? 13 Lakenls 2018-11-23 0
7499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하려다 그만뒀었음 6 히아기 2018-11-23 0
74997 일반 금요일은 역시 한가해야지 3 초보자아 2018-11-23 0
7499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됐다길래 다운받았는데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건가요..? 4 개초보 211.177 2018-11-23 0
74995 일반 바이브트래커동글 블루투스동글로 되는거야 안되는거야 3 ㅇㅇ 106.102 2018-11-23 0
74994 일반 너무 잘 나왔잖어 6 Cimomo 2018-11-23 6
74992 일반 재송합니다 재송합니다.. 6 희민 2018-11-23 6
74991 일반 커미션할때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90 일반 심심해서 아바타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88 일반 음악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고싶은데 어케해야됨? 7 ♧.♧ 125.180 2018-11-23 0
74987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2 ㅇㅇ 2018-11-23 3
74986 일반 vrcmod 에서 아바타따운받았는데 7 ㅇㅇ 121.147 2018-11-23 0
74985 일반 라이젠에 무선 해본다는 분들은 다 어디갔나요 6 검은자까 2018-11-23 0
74984 일반 오디세이에 키넥이나 놀로쓰면 뒷짐됨? 2 ㅇㅇ 39.7 2018-11-23 0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