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44
  • 2018-10-30 14:04:25
  • 220.78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가 없지 안나요?


2차창작물에 대한 공연권도 보장 받아야지?


애초에 저작권법이 친고죄인걸 권리자도 없이 갤에와서 따지면 뭐 어쩌자는건지..

ㅇㅇ 전형적인분탕 1.249 2018.10.30 14:05:04
ㅇㅇ 권리자 아니면 지적 못해요~ 1.249 2018.10.30 14:06:53
ㅇㅇ 지가 개소리 하는건 아는지 댓글지우는 클라스 오지고요 1.249 2018.10.30 14:07:11
미코조아 권리자가 아니라면 지적도 못하나요? 불법 SW, 핵 등등 이용 권장 게시글이 올라오는것도 용인되어야 한다는 주장으로 보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4:07:35
ㅇㅇ 저작권이 권리자 보호한다는거지 지 좆대로 가져다 쓰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7:56
DeLruty 바보도아닌이상 그냥태클걸지말자.. 2018.10.30 14:08:36
ㅇㅇ 지적은 권리자한테 가서 알려줘야지 지적이지 혼자서 좆대로 가져다 붙일 수 있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9:04
히비링 그만좀 해요 눈살 찌뿌려지네 오프에서도 이런식이에요? 2018.10.30 14:11:14
미코조아 2차 창작물에 대한 공연권이 보장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애초에 일본 애니메이션 등의 2차 창작물들은 저작권자들의 암묵적 용인 아래에서 생산되고 있는겁니다. 미코 모델의 경우 저작권자가 2차 창작물의 수익창출을 금지한다고 명시하였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4:11:18
DeLruty 윈도우는 정품 맞지? 아 그냥갑자기 태클걸고싶어져서 그래~ 2018.10.30 14:16:00
미코조아 갤에 윈도우 정품인증 올릴까요? 당연히 정품이죠. - dc App 211.36 2018.10.30 14:16:24
DeLruty 그냥 태클건거뿐이니 화는내지말자. 2018.10.30 14:1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50 일반 흥 딱히 너희를 위해 산건 아니거든? 3 JinSilly 2018-11-11 11
71849 일반 머리색 바꾸고싶은뎅 포토샵이 없어서 그런데 대신할 사이트 이름좀 알려줘 2 ㅇㅇ 123.215 2018-11-11 0
71848 일반 ㅋㅋㅋ 과몰입대회 승산이 있냐? ㅋㅋㅋㅋ 9 ㅇㅇ 117.111 2018-11-11 36
71846 질문 블렌더 질문이요! 2 라임귤 2018-11-11 0
71845 일반 과몰입 해버렸다... 3 ㅇㅇ 121.184 2018-11-11 0
71844 일반 아바타 어깨가 안으로 들어가는데 고치는 방법 아는사람 있어? 3 아루라테 2018-11-11 0
71843 일반 사진 첨부가 안되서 사진 올려요 커피잘마실게요 61.82 2018-11-11 2
71842 일반 커피 잘 마실게요 1 커피잘마실게요 61.82 2018-11-11 0
71841 일반 진짜 존나 할거없네 2 읭읭이 2018-11-11 0
71840 일반 오늘은 뱅하는사람없3? 3 뉴비 27.126 2018-11-11 0
71839 일반 어제 방탈출카페 갔었는데말이야 4 카디아. 2018-11-11 0
71838 일반 빼빼로도 못받아 처먹는새끼덜 6 읭읭이 2018-11-11 6
71837 일반 CU는 왜 없냐 CU무시하냐 5 쎾쓔!!! 2018-11-11 3
71836 일반 갤럼새끼덜 여기서 빼빼로받네 1 읭읭이 2018-11-11 6
71835 질문 무선킷설치할려면 메인보드도 바꿔야하겠지? 3 울테 2018-11-11 0
71834 일반 꺼억~ 갤주쉨ㅋㅋ 뿌린 빼빼로는 잘먹겤ㅅ습니다 (인증포함) 11 ㅇㅇ 211.246 2018-11-11 21
71833 질문 애니메이션 긴거는 어디 넣어야해? 1 ㅇㅇ 183.101 2018-11-11 0
71832 일반 빼뺴로 들고 H방 가야지 2 하피핏 2018-11-11 0
71831 일반 월드 질문 ㅇㅇ 121.184 2018-11-11 0
71830 일반 병신들ㅋㅋㅋ 빼빼로데이 빼빼로 하나 못받냐 ㅋㅋㅋ 12 MANKALO 2018-11-11 13
71829 일반 빨리 부랄챗이나 하고싶다 1 읭읭이 2018-11-11 1
71828 강좌/정보 카라오케빌런아재임 정보글임(추가 개보수완료). #노래방 17 2222222222222222220k 2018-11-11 13
71827 일반 오늘 프렌드들 빼빼로 주고다님 MANKALO 2018-11-11 2
71826 일반 이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ㅠ 3 :D 182.224 2018-11-11 0
71825 일반 이거 왜이래 8 하피핏 2018-11-11 0
71823 VRC일기 과몰입 이해는 됨 나루호농 2018-11-11 0
71822 일반 H방은 대체 뭐하는 동네냐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820 일반 과몰입을 본 썰 ㅇㅇ 211.36 2018-11-11 3
71819 일반 빨리 현실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ㅇㅇ 211.36 2018-11-11 0
71818 일반 집을 안무겁고 고퀄리티로 만들수 있는법암??? 4 JinSilly 2018-11-11 0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