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44
  • 2018-10-30 14:04:25
  • 220.78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가 없지 안나요?


2차창작물에 대한 공연권도 보장 받아야지?


애초에 저작권법이 친고죄인걸 권리자도 없이 갤에와서 따지면 뭐 어쩌자는건지..

ㅇㅇ 전형적인분탕 1.249 2018.10.30 14:05:04
ㅇㅇ 권리자 아니면 지적 못해요~ 1.249 2018.10.30 14:06:53
ㅇㅇ 지가 개소리 하는건 아는지 댓글지우는 클라스 오지고요 1.249 2018.10.30 14:07:11
미코조아 권리자가 아니라면 지적도 못하나요? 불법 SW, 핵 등등 이용 권장 게시글이 올라오는것도 용인되어야 한다는 주장으로 보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4:07:35
ㅇㅇ 저작권이 권리자 보호한다는거지 지 좆대로 가져다 쓰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7:56
DeLruty 바보도아닌이상 그냥태클걸지말자.. 2018.10.30 14:08:36
ㅇㅇ 지적은 권리자한테 가서 알려줘야지 지적이지 혼자서 좆대로 가져다 붙일 수 있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9:04
히비링 그만좀 해요 눈살 찌뿌려지네 오프에서도 이런식이에요? 2018.10.30 14:11:14
미코조아 2차 창작물에 대한 공연권이 보장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애초에 일본 애니메이션 등의 2차 창작물들은 저작권자들의 암묵적 용인 아래에서 생산되고 있는겁니다. 미코 모델의 경우 저작권자가 2차 창작물의 수익창출을 금지한다고 명시하였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4:11:18
DeLruty 윈도우는 정품 맞지? 아 그냥갑자기 태클걸고싶어져서 그래~ 2018.10.30 14:16:00
미코조아 갤에 윈도우 정품인증 올릴까요? 당연히 정품이죠. - dc App 211.36 2018.10.30 14:16:24
DeLruty 그냥 태클건거뿐이니 화는내지말자. 2018.10.30 14:1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