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44
  • 2018-10-30 14:04:25
  • 220.78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가 없지 안나요?


2차창작물에 대한 공연권도 보장 받아야지?


애초에 저작권법이 친고죄인걸 권리자도 없이 갤에와서 따지면 뭐 어쩌자는건지..

ㅇㅇ 전형적인분탕 1.249 2018.10.30 14:05:04
ㅇㅇ 권리자 아니면 지적 못해요~ 1.249 2018.10.30 14:06:53
ㅇㅇ 지가 개소리 하는건 아는지 댓글지우는 클라스 오지고요 1.249 2018.10.30 14:07:11
미코조아 권리자가 아니라면 지적도 못하나요? 불법 SW, 핵 등등 이용 권장 게시글이 올라오는것도 용인되어야 한다는 주장으로 보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4:07:35
ㅇㅇ 저작권이 권리자 보호한다는거지 지 좆대로 가져다 쓰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7:56
DeLruty 바보도아닌이상 그냥태클걸지말자.. 2018.10.30 14:08:36
ㅇㅇ 지적은 권리자한테 가서 알려줘야지 지적이지 혼자서 좆대로 가져다 붙일 수 있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9:04
히비링 그만좀 해요 눈살 찌뿌려지네 오프에서도 이런식이에요? 2018.10.30 14:11:14
미코조아 2차 창작물에 대한 공연권이 보장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애초에 일본 애니메이션 등의 2차 창작물들은 저작권자들의 암묵적 용인 아래에서 생산되고 있는겁니다. 미코 모델의 경우 저작권자가 2차 창작물의 수익창출을 금지한다고 명시하였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4:11:18
DeLruty 윈도우는 정품 맞지? 아 그냥갑자기 태클걸고싶어져서 그래~ 2018.10.30 14:16:00
미코조아 갤에 윈도우 정품인증 올릴까요? 당연히 정품이죠. - dc App 211.36 2018.10.30 14:16:24
DeLruty 그냥 태클건거뿐이니 화는내지말자. 2018.10.30 14:1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34 일반 오큘러스가 컨트롤러는 최고존엄이네 진짜 3 CirrusLogic 2018-11-21 0
74533 일반 접속했는데 사람이 안보이는거 뭐임? 1 4202 27.35 2018-11-21 0
74532 일반 시타델할 갤럼 있니 관심있음 10시 15분 연병장 ㅇㅇ 221.165 2018-11-21 0
74531 일반 바이브 헤드셋하고 컨트롤러 펌웨어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530 일반 VR CHAT 캐릭터가 곂치면 안보이던데 어뜨케 해결해양? 5 츳코미 2018-11-21 0
74529 일반 우리가 만약... 5 ㅇㅇ 121.157 2018-11-21 0
74527 일반 오늘도 하루가 지나갔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526 일반 다음대회는 뭐로하지 15 MANKALO 2018-11-21 3
74525 일반 리폿 날리면 잘 해결됨?? ㅇㅇ 121.157 2018-11-21 0
74524 일반 늒네쟝 VR시작하는거시에오 하와와,, 7 츳코미 2018-11-21 7
74523 일반 기계만 있으면 vr챗 할 수 있음? 4 수장츄 2018-11-21 0
74521 일반 아 나 도둑맞았음 ㅅㅂ tntnt 2018-11-21 0
74520 일반 친구랑 H방에서 놀때 이런적도 있었다.txt 4 ㅇㅇ 223.62 2018-11-21 18
74519 일반 엄청난 나나치를 봤다 2 magicatz 2018-11-21 4
74517 일반 바이브너무조아 2 꼬추박사 2018-11-21 0
74516 일반 휴머노이드에서 어케해결함? 1 dksakdhkd 27.118 2018-11-21 0
74515 일반 델바이저vs레노버 뭐 살까?? 2 ㅇㅇ 115.143 2018-11-21 0
74513 일반 나는귀엽다. 1 Squ4d 2018-11-21 2
74511 일반 vr 첫날 후기! 1 밥야바 2018-11-21 0
74510 질문 퓰트래킹 9 블루길매운탕 2018-11-21 0
74509 일반 바이브 쓰는 중 질문 ㅇㄴㅁㅇㅁㄴ 124.57 2018-11-21 0
74508 일반 공포맵 추천좀! 2 코우 2018-11-21 0
74507 일반 님들 벡스포 삭제됨 ??ㅠㅠ 1 ㅇㅇ 218.144 2018-11-21 0
74506 일반 트레커 3개 다 페어링됬는데 스팀vr에 안떠요..(오큘 혼종) 3 현이ver 211.208 2018-11-21 0
74505 일반 립모션이 걍 pc랑 연결하는 거라고? 7 QB 2018-11-21 0
74504 일반 얘들아 놀로 풀트래킹 하려는데 선 꼿을곳이 몇개필요해? 2 123 121.155 2018-11-21 0
74502 일반 주캐를 바꾸려고함 3 유티 2018-11-21 0
74501 일반 트래커3개 + 오디오스트랩 판다 1 ㅇㅇ 14.40 2018-11-21 0
74500 일반 H방에서 놀다나오면 고추에서 쿠퍼액좀 흘러나오던데 나만그러냐? 18 ㅇㅇ 223.38 2018-11-21 26
74499 일반 립모션 왜 usb 테더링 활성화가 안 되냐? 6 QB 2018-11-21 0
74497 일반 더 박스 비번이 머임? 00 121.178 2018-11-21 0
74496 질문 바이브 풀트로 저댄같은데서 춤추는사람들 질문점 4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495 일반 무선킷 요래 꼽아도 되는거 아님? 7 브창 2018-11-21 0
74494 일반 이 교복 몸 원래 어디꺼냐 5 greenhornet 2018-11-21 0
74492 일반 지금 유니티 업로드 되? 114.199 2018-11-21 0
74491 일반 VR겜용 메인보드 살 때 주의할 점 있음?? 6 이그충 124.49 2018-11-21 0
74490 일반 무선킷이거 왜이러는거야 도와줘 7 브창 2018-11-21 0
74489 일반 마론 5만원임? 2 ㅇㅇ 118.32 2018-11-21 1
74488 일반 풀트로 허공잡고 움직이는거 머라함? 5 꼬추박사 2018-11-21 0
74486 일반 내가 바이브를 사고싶은.reason 4 너굴쨩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