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글쓴이
미코조아
추천
7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29
  • 2018-10-30 13:30:41
  • 211.36
							

본인이 링크 올려달라 그래서 올렸는데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대체 어떤 규정에 의해 글 삭제했는지 궁금함.

- dc official App


아스테리 눈깔안달렷지 닉언하지말레 킥킥 ★ 2018.10.30 13:31:06
MANKALO 뭔 개 병신 씹쓰레기같은 새끼야. 지랄도 정도껏해라 2018.10.30 13:31:09
ㅇㅇ 씹네덕새끼라그럼이해하셈 39.7 2018.10.30 13:31:16
미코조아 닉언 안하려고 ** 처리까지 했는데 이것도 닉언으로 들어가나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34
MANKALO 좆같은 새끼가 지랄도 참 중구난방으로 해요 참, 닉언에, 공구에, 저격에, 분탕에, 장작에 아주 팔방미인이여 2018.10.30 13:31:36
미코조아 죄송합니다 글 다시 쓸게요. 그렇다고 욕까지 박으시는건 좀 너무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53
MANKALO 선생이 분탕밖에 할 줄 모른다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병신아 2018.10.30 13:32:01
DUZ 윾동이라 가능한 분탕 ㄹㅇ 2018.10.30 13:32:29
MANKALO 개씨발 사람 불태우는 글 쓴 다음에 존댓말 하면 존나 순해보일거같냐 병신아? 2018.10.30 13:32:44
미코조아 공구, 분탕, 장작은 대체 어떤 부분을 말하시는거죠? 알아듣게 좀 말씀하시죠... - dc App 211.36 2018.10.30 13:33:22
포도초콜렛 닉언때문에 삭제는 내가 했고 하고싶은 이야기 다한거 같은데 갤에다 쓰지말고 상대 방명록가서 갠적으로 이야기하던가 그렇게 하셈 2018.10.30 13:33:46
아스테리 아조씨 불타지마요 유동한테 불타면지는거임 걍 차단거샘 ★ 2018.10.30 13:33:56
미코조아 아니 억울하네... 닉언은 뭐 그렇다 치구요, 제가 지금 뭐땜에 초면에 욕까지 먹어야되는데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32
미코조아 그럼 링크는 답글로 달도록 할게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50
MANKALO 지금 저작권 지키는 천사라도 되는줄 생각하나본데 바로 전날에 무슨 일 있었는지도 모르고 왔다기에는 보기 힘들고 하는 짓거리 보면은 전날 그새끼랑 다를게 없는데 유동으로 와서 지랄하는 꼬라지 보면 내가 배알이 다꼴린다 병신아. 지금 너때문에 무슨 사단 일어났는지만 봐도 너가 욕먹을 잘못했다고 생각안드냐? 생각 안들면 너가 어지간히 어린거고 씨발. 2018.10.30 13:36:11
아스테리 님 병신 맞구요 갤 그만태우세요 인제 집와서 덥거든요 엌ㅋㅋㅋ ★ 2018.10.30 13:36:20
MANKALO 하다못해 보통 본의 의도에 맞지 않게 불타는 꼬라지 보면 일반적으로 '제가 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죄송합니다, 조용히 둘이 이야기하고싶어요'이런식으로 달고 개인적인 디스코드로 '그렇게 판매하시면 규약위반이에요'이렇게라도 말을 하고 그 다음에 반응에 따라서 박제를 하던말던 하는건 ㅈ도 신경 안쓰는데 니가 지금 무슨짓을 했는지는 알지않냐? 2018.10.30 13:37:17
아스테리 장작활활넣어놓고 같이 누가 타니까 억울함?왜? ★ 2018.10.30 13:37:39
미코조아 아니... 전날에 뭔 일이 있었는지 그게 저랑 무슨 상관인데요? 얼마전에 미코 저작권 관련 논란이 있었던거는 저도 알고 있는데, 미코 파라다이스 월드 둘러보다 문뜩 생각이 들어서 글 올린거구요, 유동으로 글 썼다고 해서 무조건 분탕으로만 단정하시니 좀 억울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00
아스테리 고닉이어도 이건 분탕맞음~ ㅇ~ 제작자 개인디코놔두고 갤에 불지르는꼬라지 생각없는거티나죠? ★ 2018.10.30 13:38:36
미코조아 제가 갤의 좀 민감한 부분을 건드린건지는 모르겠는데... 솔직히 이게 갤주님한테 욕까지 먹을 일은 아닌거 같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50
ㅇㅅㄹ 과몰입 ㄴ 175.223 2018.10.30 13:39:05
ㅇㅅㄹ 5252 진정하라구 175.223 2018.10.30 13:39:23
미코조아 이성적으로 좀 생각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집단 린치식으로 몰려와서 욕부터 하시지 말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3:40:27
MANKALO 이성적으로 생각하니까 욕하는거다 병신아 ㅋㅋㅋ 갤주기전에 나도 그냥 갤럼이다, 갤럼으로서 너 하는 꼬라지 보기 싫어서 욕박는건데 ㅈ같냐? 집단린치는 얼어죽을놈의 집단린치야, 왜, 또 우리들 다 '그 라인'에 얽혀있다고 또 불태워보게? 그래, 저작권 지키는거 다 좋지. 그리고 미코 홈페이지에도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근데 내가 너한테 저격당한 입장도 아니고 그거때문에 화낼 이유가 하나도 없음, 근데 또 갤에 애들 싸우고있는거 안보여? 요즘 신문기자들 하는 방식이랑 존나 똑같음. 교묘하게 내용 적어서 둘로 갈라져서 싸우게 만드는거. 2018.10.30 13:44:15
MANKALO 너가 정말로 이걸 어떻게 하고싶었다면 개인적으로 연락을 걸어서 '저기요, 미코 판매하는거 불편하네요, 내려주세요" 이렇게라도 말한 스샷을 첨부하고 상대가 "ㅗㅗ 나 계속 팔거임 엌ㅋㅋ" 이러는 거라도 찍어서 올렸다면 내가 욕박지는 않았을것같다. 2018.10.30 13:44:36
유티 아침부터 나한테도 유동이 난리치더니 결국 터지네 2018.10.30 13:45:33
MANKALO 그리고 하나 알아두셈. 아무리 내가 갤주라고 해도 난 삭제 거의 안하고 냅두는 타입임. 나 자체도 저격 여럿 받아봤는데 초반에 삭제하다가 일침맞고 깨달은 뒤로는 아무것도 삭제한 적 없음. 그냥 갤럼이라고 생각하고 해라. 니가 계속 불태우든 말든 적어도 최소한만 지킨다면 나는 삭제하거나 안할거니. 부갤주들이 하는것에 대해서도 솔직히 터치할 생각 없음. 걔네들이 삭제할만하다 하니 삭제한거지. 2018.10.30 13:45:50
ㅇㅇ 난 이거 딱히 분탕이라고 생각 안 함.. 막말루 핵쓰는 새끼도 갤에다가 박제하곤 했는데 저작권 위반 좀 저격하는게 뭐 어때서? 168.126 2018.10.30 13:54:06
ㅇㅇ 글 짜르는 것두 사실상 그 재판매 글 짜르면서 이미 발을 잘못 디뎌놓은거여.. 이런 저런 규칙 만들어서 적용하면 규칙이 이게 머냐고 반발하는 놈도 당연히 있지. 저번에 친목질 머 공지 올릴 때도 적었던 거 같은데 글 잘못 짜르면 폭발하는 거 딜레마는 감당해야 된다 168.126 2018.10.30 13:55: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78422 일반 booth에서 아바타사고싶은데 2 린티아 2018-12-04 0
78421 일반 어제는 확실히 친추했다 ㅎㅎ 5 RonMaca 2018-12-04 2
78420 일반 뉴비 MMD 모델 옮기는거 따라해보고 있느데 문제가 이써.. 8 ㅇㅇ 124.58 2018-12-04 0
78418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0
78417 일반 월드 업로드가 2018년 12월 4일 오후 11시부터 안된던데 6 Akiko 2018-12-04 0
78416 일반 체조갔다가 탈주함 1 DDos 2018-12-04 0
7841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2-04 0
78414 일반 바이브 프로 중고 잘팔림? 5 ㅇㅇ 121.166 2018-12-04 0
78413 일반 4 빅huge맨 2018-12-04 0
78412 일반 유니티 질문인데 1 ㅇㅇ 118.34 2018-12-04 0
78411 일반 폰으로 하는 유사vr은 os영향도 많이 받나요 1 ㅇㅇ 223.62 2018-12-04 0
78410 일반 무한 세이프 모드 해결 안되네 1 ㅇㅇ 183.109 2018-12-04 0
78409 일반 샤로 어떻게 만들었길래 저리 치마가 잘움직임?? 1 ㅇㅇ 118.218 2018-12-04 1
78408 일반 온라인에서도 찐따야 3 ㅇㅇ 223.62 2018-12-04 0
78407 일반 브이알챗에서 노래는 어떻게 틀어? 3 냐옹 211.36 2018-12-04 0
78406 일반 잠이 인오네 2 초보자아 2018-12-04 0
78405 일반 kda에 강남스타일? 1 궁금해오 211.36 2018-12-04 0
78403 일반 아 씨발 진짜 2 ㅇㅇ 117.111 2018-12-04 0
78402 일반 MR 첫사용 후기 5 공익여중생 2018-12-04 2
78401 일반 이 귀여운미코친구 어디에있어? 7 하루사메 2018-12-04 0
78400 일반 월드 배경음악 도움좀... 1 ㅇㅇ 120.142 2018-12-04 0
78399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1 ㅇㅇ 125.129 2018-12-04 6
78398 일반 블소 가방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1 ㅇㅇ 210.117 2018-12-04 0
78397 일반 오늘 정오쯤 공홈에서 주문한거 언제쯤오려나 2 ㅎㅈㅁ 61.83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