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맵소개 글(Japan Shrine)
글쓴이
DAKDAK
추천
9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5
  • 2018-05-06 04:13:55
							

별거 없고 그냥 Japan Shrinedp맵에 대한 맵소개 글 임





우선 이 시점에서 처음 리스폰됨


참고로 작은 너클즈 시점에서 찍은 거임








살짝 앞으로 가서 찍은 사진


어제도 2b?인가 오토마타 주인공이 너클즈 칼에 꽅은 스킨끼신 분 봄...갑자기 이런 사람들이 많아진 기분이다








대문을 지나고 바로 찍은 사진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양옆으로 가게가 2개 있음








오른쪽 가게 정면 사진 


일반 가정집+가게가 혼합된 형태임









왼쪽 가게 정면 사진


여기는 음식점+가정집 형태








그리고 정면에서 그래로 뒤로 돌아 후 오른쪽을 봤을 때









왼쪽 부분을 봤을 때









이제 아래 사진은 다 찍음


이제 신사 앞에서 한방 찍어야지








계단을 올라갔을 때








뒤로 돌아 후 찍은 신사 정면 사진









글고 신사 옆에 길이 있는데








이쪽으로 가면 이런 길이 나옴 









이 길을 쭉 가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 왼쪽도 길도 이 구조와 동일함 다만 왼쪽 길은 도리이(홍살문)가 없음








신사 안에서 찍은 사진 


보통 노래를 틀고 놀거나 그럴 때 일로 많이 옴








신사 내부를 지나면 더 높은 곳이 나옴








높은 곳에 가서 찍은 사진








이대로 끝내긴 뭐하니 사람들 찍은 사진


참고로 물어봐서 찍음







한 줄 평:놀기는 좋지만 그만큼 어글리 코리안이 많은 곳임

만세이 와 그래픽 개씹지린다 ㅁㅊ ;; - dc App 2018.05.06 08:08:30
ㅇㅇ 이젠 완전히 코리아 슈라인이 됐지 58.229 2018.05.07 18:33: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60 일반 솔직히 노무현은 ㅇㅈ해야지 4 ㅇㅇ 223.32 2018-05-09 1
1359 일반 이 캐릭터 이름 뭔지 아는사람? 4 네이스 2018-05-09 0
1358 일반 보통직구 2주는걸림? 1 ㅇㅇ 175.223 2018-05-09 0
1357 일반 이거 걍떄려치는게낫죠?.. 7 꿀뚤 2018-05-09 0
1356 일반 헤드셋은 되는데 왜 손이안움직이지? 1 dd 58.239 2018-05-09 0
1355 일반 지금 Vrchat에 일베들 넘어와서 ㅈㄹ한다는게 실화인가요? 9 ㅇㅇ 211.36 2018-05-09 0
1354 일반 다른사람 사진찍어서 보여주는 스마트폰? 카메라 같은것도 있던데 4 ㅇㅇ 211.55 2018-05-09 0
1353 일반 펜이나 카메라없는데 사진이나 글씨는어떻게써? 6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9 0
1352 일반 불고기 비빔밥 거리지좀 마라 씨발 ㅋㅋ 2 12312 1.245 2018-05-09 0
1351 일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로 스샷이 안찍히는데 3 栗ご飯 61.83 2018-05-09 0
1350 일반 나도 거울보고잇으면 눈을 자꾸 위로올리던데 왜그러지 2 ㅇㅇ 175.223 2018-05-09 0
1349 일반 신사에 트롤새끼들 개많네 3 ㅇㅇ 125.185 2018-05-09 0
1348 일반 총이나 이펙트 만들었다고 막쓰는 놈들 극혐 2 에효 117.111 2018-05-09 0
1347 일반 늒네 업로드 제한 풀리고 아바타들 제작좀 해보니 느낀점.. 5 ss 211.202 2018-05-09 0
1346 일반 미코 아바타만 보면 너무 귀엽다 진짜 2 강나다 116.46 2018-05-09 0
1345 일반 레밀리아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3 ㅇㅇ 180.71 2018-05-09 0
1344 일반 유니티로 모델 적용할라니까 3 ㅇㅇ 124.111 2018-05-09 0
1343 일반 아바타 만들때 시점 어떻게 수정함? 3 Cluad 2018-05-09 0
1342 일반 아까 눈 내려가서문제라는 질문올렸었는데 9 그릇된인성 2018-05-09 0
134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뭘 말하는거냐? 2 ㅇㅇㅇㅇ 222.98 2018-05-09 0
1340 일반 눈 깜빡이는거 만들었다ㅋㅋㅋ 5 카랑카람 2018-05-09 0
1338 일반 오큘 3센서나 4센서 쓰는 사람있음? 4 모기 175.223 2018-05-09 0
1337 일반 너무 작은 캐릭도 뭐같지않냐 4 ㅇㅇ 223.33 2018-05-09 0
1336 일반 아바타 크기제한 해제는 못함? 14 ㅇㅇ 223.38 2018-05-09 0
1335 일반 VRChat 갤러리에 인사 씨게 박심니다 6 ㄹㄴⁿ 2018-05-09 0
1333 일반 어제보니깐 일베에서 대량유입올거라고 누가 광고하고 다니더만 3 ㅇㅇ 223.63 2018-05-09 0
1332 일반 모델링 도움! 11 그릇된인성 2018-05-09 0
1331 일반 아 뱀부가 대나무였음? 2 ㅇㅇ 223.62 2018-05-09 0
1330 일반 담주에 크래쉬테러 있다던대? 6 ㅇㅇ 121.139 2018-05-09 0
1329 일반 오큘러스 60에 노개봉 판다면 살사람? 2 진지 117.111 2018-05-09 0
1328 일반 이번 주말엔 아바타나 만들어봐야지 6 ㅇㅇ 223.38 2018-05-09 0
1327 일반 바이브프로 사라 3 바이브 프로 사라 117.111 2018-05-09 0
1326 일반 그래서 뱀부가 뭐임 3 ㅇㅇ 223.62 2018-05-09 0
1325 일반 씹덕겜하려다 모델링 공부하게생김 3 ㅇㅇ 175.223 2018-05-09 0
1324 일반 모델 폴리곤 다 삼각형이어야하나? 3 카랑카람 2018-05-09 0
1323 일반 VR 질문이에요 2 치크위드 2018-05-09 0
1322 일반 손같은거 움직이는건 그냥 컨트롤러만잇으면 되능거이ㅁ?? 4 ㅇㅇ 175.223 2018-05-09 0
1321 일반 근데 스팀아이디로는 고정아바타 못불러오나요 2 공배기 2018-05-09 0
1320 일반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발이 땅이 박히네.... 3 如月千早 2018-05-09 0
1319 일반 MMD모델적용 하다가 뇌 터질듯 4 ㅇㅇ 112.186 2018-05-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