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이틀전에 입문힌 뉴비임..
글쓴이
헬시오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46
  • 2018-05-24 01:21:50
  • 223.62
							

유튜브보다가 우연찮게 충동적으로 다운받아서 해보는중인데
너무 재미있더라... 몇일 하다보니깐 한국사람도 간간히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그러는데 개중에 한국어 영어 넘나들면서 소화하는애들 보니깐 내 나이 30중반 처음으로 제2외국어 소홀히한 내가 너무 슬프더랑..  브알챗할려고 영어공부한답시고 어제부터 토익책사서 공부중인데 뭐하는짓인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pc로만 하다보니 진짜로 mr이나 오큘가지고 하는애들 너무 부럽더라 브알챗용 브알 하나 사고 싶은데 추천하는 모델좀 알려줘랑.. 부자는 아니라서 비싼건 못삼

ㅇㅇ 오큘은 어떠세오 175.203 2018.05.24 01:24:23
Jatking 가장싼건 mr 30대 오큘50대 바이브70대 2018.05.24 01:25:14
DR_Pochi 비싸서 바이브 못사겠다 하면 역시 오큘이에오.. - dc App 2018.05.24 01:25:25
헬시오네 오큘은 컴빨 심하게 받는다던데 나 970인데 무리 없을려나? 오큘 가격대가 어는정도야? 223.62 2018.05.24 01:25:49
Jatking 970은모르겟는데누가쓰고있다고하긴하든데 2018.05.24 01:34:43
Sirown 오큘이 바이브보다 사양 덜 받는걸로 아는데 61.80 2018.05.24 01:34:48
Sirown 970이 권장사양이네 무리는 없을듯해 61.80 2018.05.24 01:36:43
헬시오네 그매는 다들 어디서 하는거야? 추천 구매처 있으면 덧좀.. 그리고 오쿨러스 윈7에서도 잘되나? 223.62 2018.05.24 01:36:48
ㅇㅇ 학문에 빠르고 느린게 어딨어.. 나도 모레면 30중반인데 사람들이랑 대화하고싶어서 틈틈히 일어랑 영어 공부중임. 지금이라도 이런 기회에 외국어 공부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니까 형도 힘내 122.45 2018.05.24 01:39:33
Sirown 오큘러스는 Windows 7 SP1 64비트 또는 이후 버전이 권장사양이야 61.80 2018.05.24 01:39:41
헬시오네 답변고마워 오큘 구매 해봐야 겠다 223.62 2018.05.24 01:5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3 일반 겜내에선 노란느낌표 왓는데 왜 권한이 없지 1 さち 122.222 2018-05-25 0
7472 일반 커미션 신청한다 내가 생각할땐 쉬워보임 1 기무대띠 2018-05-25 0
7471 일반 mr이 눈 안보이는 곳에 손 안움직여?? 1 ㅇㅇ 223.39 2018-05-25 0
7470 일반 안 유명하고 이쁜캐릭터해줘야 관심받을듯 유라유라 2018-05-25 0
7469 일반 영어 배운 중국인은 한국인이랑 격이 다름 3 ㅇㅇ 116.93 2018-05-25 0
7466 일반 일본인이랑 말 쉽게 섞는 방법 1 중성 2018-05-25 0
7464 일반 입문하려는데 첨에 캐릭생성 오래걸리나여? 1 ㅇㅇ 223.38 2018-05-25 0
7463 일반 머가리바꾸는거 걍 대충 스샷만올릴게 2 강나다 116.46 2018-05-25 4
7462 일반 머리카락이나 꼬리 이동할때 팔랑거리게 만들고 싶은데 1 ㅇㅇ 121.183 2018-05-25 0
7461 일반 오 제발 1 메타스코어 2018-05-25 0
7459 일반 MR 왔다아아아!!!!!!! 8 뿌잉뉴 2018-05-25 1
7458 일반 왜 대부분의 중국인들은 영어를 안쓸까 4 ㅇㅇ 223.33 2018-05-25 0
7457 일반 한 일주일만더 노오력하면 아바타업로딩할수잇겟다.... G군 2018-05-25 0
7455 일반 갑자기 말할때 입모양 안바뀌네 ㅇㅇ 49.175 2018-05-25 0
7454 일반 번역기 : 안녕히 주무세요 1 공배기 2018-05-25 0
7453 일반 트래커는 몇개사야해요? 4 ㅇㅇ 175.223 2018-05-25 0
7452 일반 경찰뱁새 진짜 나네요 뉴비에오 222.101 2018-05-25 0
7451 일반 브알챗 캐릭터 작성이나 편집은 뭘로하나요 1 PCOS 2018-05-25 0
7450 일반 일본인이랑 말섞기 힘들면 3 ㅇㅇ 116.93 2018-05-25 0
7449 일반 홍대 vr방에서 vr챗 가능함? 7 ㅇㅇ 223.38 2018-05-25 0
7448 일반 이거깨본사람있어? 4 ㅇㅇ 125.134 2018-05-25 0
7446 일반 이거 왜 이지랄임 1 116.44 2018-05-25 0
7445 일반 혹시 블렌더로 머가리 갈아 끼우는 강좌도 올려줄 수 있어? 4 긴긴 2018-05-25 0
7444 일반 와이유얼쏘스위릿? 3 momo 14.49 2018-05-25 0
7443 일반 짱깨형들이 젤 웃김 5 중성 2018-05-25 0
7442 일반 젠장 또 막힘 레이어 못 옮기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 118.34 2018-05-25 0
7441 일반 닉넴변경신청을 왜안받아줄까 5 BEll 2018-05-25 0
7440 일반 브알챗은 뭔가 작은거에도 웃게 만드는 점이 좋음 4 아망즈 2018-05-25 4
7439 일반 강좌 블렌더로 모델 옷 바꾸기 (스샷많음 긴글) 37 강나다 116.46 2018-05-25 45
7438 일반 유니티 내에서 폴리곤줄이는방법있음? 5 O3Ov 121.143 2018-05-25 0
7437 일반 오큘러스야.... 1 ㅇㅅㅇ 211.36 2018-05-25 0
7436 일반 뭐야 마작하는 맵도 있어? 1 피냐타 2018-05-25 0
7435 일반 스팀에서 실행 > vrchat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스팀가이드 못씀?? 2 lCARUS 2018-05-25 0
7434 일반 vr몇시간씩 하다보면 2 boogleboogle 2018-05-25 0
7433 일반 블렌더 쓰는게 무료 배포에 사용이 편해서 그런거지? 6 ㅇㅇ 112.170 2018-05-25 0
7432 일반 업로드권한 이거맞아? 4 boogleboogle 2018-05-25 0
7431 일반 수면부족임 10 메타스코어 2018-05-25 0
7430 일반 모델링 잘하고싶다 ㅇㅇ 223.62 2018-05-25 0
7429 일반 흥갤순위 54위 무엇.. 2 G군 2018-05-25 0
7428 일반 일본인이랑 대화하고싶은데 인사하고나면 할말이없음 4 ㅇㅇ 210.104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