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이틀전에 입문힌 뉴비임..
글쓴이
헬시오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46
  • 2018-05-24 01:21:50
  • 223.62
							

유튜브보다가 우연찮게 충동적으로 다운받아서 해보는중인데
너무 재미있더라... 몇일 하다보니깐 한국사람도 간간히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그러는데 개중에 한국어 영어 넘나들면서 소화하는애들 보니깐 내 나이 30중반 처음으로 제2외국어 소홀히한 내가 너무 슬프더랑..  브알챗할려고 영어공부한답시고 어제부터 토익책사서 공부중인데 뭐하는짓인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pc로만 하다보니 진짜로 mr이나 오큘가지고 하는애들 너무 부럽더라 브알챗용 브알 하나 사고 싶은데 추천하는 모델좀 알려줘랑.. 부자는 아니라서 비싼건 못삼

ㅇㅇ 오큘은 어떠세오 175.203 2018.05.24 01:24:23
Jatking 가장싼건 mr 30대 오큘50대 바이브70대 2018.05.24 01:25:14
DR_Pochi 비싸서 바이브 못사겠다 하면 역시 오큘이에오.. - dc App 2018.05.24 01:25:25
헬시오네 오큘은 컴빨 심하게 받는다던데 나 970인데 무리 없을려나? 오큘 가격대가 어는정도야? 223.62 2018.05.24 01:25:49
Jatking 970은모르겟는데누가쓰고있다고하긴하든데 2018.05.24 01:34:43
Sirown 오큘이 바이브보다 사양 덜 받는걸로 아는데 61.80 2018.05.24 01:34:48
Sirown 970이 권장사양이네 무리는 없을듯해 61.80 2018.05.24 01:36:43
헬시오네 그매는 다들 어디서 하는거야? 추천 구매처 있으면 덧좀.. 그리고 오쿨러스 윈7에서도 잘되나? 223.62 2018.05.24 01:36:48
ㅇㅇ 학문에 빠르고 느린게 어딨어.. 나도 모레면 30중반인데 사람들이랑 대화하고싶어서 틈틈히 일어랑 영어 공부중임. 지금이라도 이런 기회에 외국어 공부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니까 형도 힘내 122.45 2018.05.24 01:39:33
Sirown 오큘러스는 Windows 7 SP1 64비트 또는 이후 버전이 권장사양이야 61.80 2018.05.24 01:39:41
헬시오네 답변고마워 오큘 구매 해봐야 겠다 223.62 2018.05.24 01:5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2 일반 이번엔 거울이 말썽인교 5 시란 2018-05-25 0
7780 일반 오늘 좀 무서웠음 ㅇㅇ 112.161 2018-05-25 0
7779 일반 오늘 옵티머스 아바타가지고 테스트맵에서 의자 앉는애들 1 ㅇㅇ 116.93 2018-05-25 0
7778 일반 누워서 vr하면 캐릭터도 누움? 2 울테 2018-05-25 0
7777 일반 질문 질문 체리 116.123 2018-05-25 0
7776 일반 친구 넘 많아도 좀 글지않아? 4 ㅇㅇ 121.139 2018-05-25 0
7775 일반 mmd 모델 눈썹 쉬발... 1 ㅇㅇ 222.101 2018-05-25 0
7773 일반 브얄로 브얄챗 1일차 2 아루라테 2018-05-25 0
7772 일반 기둥의 게이들 1 나르트 2018-05-25 0
7771 일반 가브리엘도 밈임? ㅇㅇ 59.22 2018-05-25 0
7770 일반 커미션할때 마음에 전혀 안들면 어떻게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68 일반 귀나 꼬리 날개같은거 계속움직이는건 어떻게하는거에요? 2 ㅇㅇ 125.190 2018-05-25 0
7767 일반 결국 '그 유튜버'... 9 ㅇㅇ 49.168 2018-05-25 1
7766 일반 폭죽맵 옥상에 침대 있는거 신기하네 시란 2018-05-25 0
7765 일반 강제휴식.... G군 2018-05-25 0
7764 일반 htc vive 소리 방향 이상하게 들리는사람잇냐? 1 댕타 2018-05-25 0
7763 일반 마이크 볼륨 어떻게들 놓고씀? 5 ㅇㅇ 121.170 2018-05-25 0
7762 일반 니어오토마타 맵이 조용하고좋은듯 6 울테 2018-05-25 0
7760 일반 이거 뭐야 시이벌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5 0
7759 일반 흑우친구 흑두루미 2 ㅇㅇ 182.231 2018-05-25 0
7758 일반 Vrc 화면이 옆으로 넓어져버렸는데.. 1 ㅇㅇ 106.254 2018-05-25 0
7757 일반 나 왜 입구컷이지..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55 일반 루-팡 1 HecK 2018-05-25 0
7754 일반 팔꺽이는거 어케해결함? 1 ㅇㅇ 59.152 2018-05-25 0
7753 일반 유니티 무기들고있는 애니메이션만 추출어떻게함? ㅇㅇ 112.171 2018-05-25 0
7751 일반 아 스트레스 받아... 7 시란 2018-05-25 0
7750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오늘 오려나.. 1 kuma__ 2018-05-25 0
7749 일반 아, 휴지통 비우는 도중에 블루 스크린 뜨고 꺼짐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48 일반 I'm a fucking bird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47 일반 블렌더 질문 dasdas 115.22 2018-05-25 0
7746 일반 블렌더 질문 3 dasdas 115.22 2018-05-25 0
7745 일반 Vr채팅 하고 싶은데 노트북추천... 7 ㅠㅠ 125.180 2018-05-25 1
7744 일반 아 pug 맵 존나 트롤링 하네 ㄹㅇ SayYouLikeMe 2018-05-25 0
7743 일반 어제올라온 머리붙이는거 보고하는데 9 G군 2018-05-25 0
7742 일반 아바타 public으로 올리면 2 Gloryman 2018-05-25 0
774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파일좀잇는사람없냐? 댕타 2018-05-25 0
7739 일반 휴지통에 쓰레기 너무 가득 찼는데;; 와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38 일반 디시 맵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5 0
7737 일반 휴식위치 난 아무리해도 안풀리던데 3 ㅇㅇ 124.58 2018-05-25 0
7736 일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드 2곳.txt 3 ㅇㅇ 125.180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