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이틀전에 입문힌 뉴비임..
글쓴이
헬시오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46
  • 2018-05-24 01:21:50
  • 223.62
							

유튜브보다가 우연찮게 충동적으로 다운받아서 해보는중인데
너무 재미있더라... 몇일 하다보니깐 한국사람도 간간히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그러는데 개중에 한국어 영어 넘나들면서 소화하는애들 보니깐 내 나이 30중반 처음으로 제2외국어 소홀히한 내가 너무 슬프더랑..  브알챗할려고 영어공부한답시고 어제부터 토익책사서 공부중인데 뭐하는짓인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pc로만 하다보니 진짜로 mr이나 오큘가지고 하는애들 너무 부럽더라 브알챗용 브알 하나 사고 싶은데 추천하는 모델좀 알려줘랑.. 부자는 아니라서 비싼건 못삼

ㅇㅇ 오큘은 어떠세오 175.203 2018.05.24 01:24:23
Jatking 가장싼건 mr 30대 오큘50대 바이브70대 2018.05.24 01:25:14
DR_Pochi 비싸서 바이브 못사겠다 하면 역시 오큘이에오.. - dc App 2018.05.24 01:25:25
헬시오네 오큘은 컴빨 심하게 받는다던데 나 970인데 무리 없을려나? 오큘 가격대가 어는정도야? 223.62 2018.05.24 01:25:49
Jatking 970은모르겟는데누가쓰고있다고하긴하든데 2018.05.24 01:34:43
Sirown 오큘이 바이브보다 사양 덜 받는걸로 아는데 61.80 2018.05.24 01:34:48
Sirown 970이 권장사양이네 무리는 없을듯해 61.80 2018.05.24 01:36:43
헬시오네 그매는 다들 어디서 하는거야? 추천 구매처 있으면 덧좀.. 그리고 오쿨러스 윈7에서도 잘되나? 223.62 2018.05.24 01:36:48
ㅇㅇ 학문에 빠르고 느린게 어딨어.. 나도 모레면 30중반인데 사람들이랑 대화하고싶어서 틈틈히 일어랑 영어 공부중임. 지금이라도 이런 기회에 외국어 공부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니까 형도 힘내 122.45 2018.05.24 01:39:33
Sirown 오큘러스는 Windows 7 SP1 64비트 또는 이후 버전이 권장사양이야 61.80 2018.05.24 01:39:41
헬시오네 답변고마워 오큘 구매 해봐야 겠다 223.62 2018.05.24 01:5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62 일반 이제 슬슬 거품빠지는거같은데 아님?? 5 ㅇㅇ 218.147 2018-05-27 0
8661 일반 나 이 짤에 나오는 병신같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7 0
8660 일반 27일 캡쳐사진입니다 ㅇㅂㅇ 121.168 2018-05-27 0
8659 일반 소셜에 프렌드가없으니까 갈곳이 없더라 3 ㅇㅇ 218.147 2018-05-27 0
8658 일반 신사맵 닥터스트레인지 놀이하는중인데 2 ㅇㅇㅁㄴㅇ 121.184 2018-05-27 0
8657 일반 늒네 여고생쟝 오늘도 사진많이찍엇어요 ㅇㅇ 218.147 2018-05-27 0
8656 일반 vr챗 갤러리 있엇네 2 초보 222.104 2018-05-27 0
8655 일반 오콧타? 와캇타? 이러는데 무슨말인가요? 9 ㅇㅇ 211.63 2018-05-27 0
8654 일반 다들 소아온이나 섬머워즈 생각할 때 3 INST 2018-05-27 0
8653 일반 니들은 풀다이브 가능할거라봄? 7 ㅇㅇ 2018-05-27 0
8651 일반 닥터스트레인지 같은사람 봤음ㅋㅋ 3 dd 59.14 2018-05-27 0
8650 일반 와 오늘 하루종일 옷바꾸기 붙잡고있다 5 Raegi 2018-05-27 0
8648 일반 저댄방 풀바디말고 팔만 움직여도 모양새 나오나? 3 ㅇㅇ 122.35 2018-05-27 0
8647 일반 아바타 모델링 작업하기 뭐가 편함? 3 아루라테 2018-05-27 0
8646 일반 이펙트는 어떻게 쓰는거에여? DD 61.4 2018-05-27 0
8645 일반 친구의 인싸모임룸에 들어온거애요 G군 2018-05-27 0
8643 일반 근데 브알챗 전보다 미묘하게 느려진거같음 피냐타 2018-05-27 0
8641 일반 이것들 모델 가져와도 되는거임? ㅇㅇ 223.194 2018-05-27 0
8640 일반 신사맵 배소환 빌런중인데 재밋다 1 ㅇㅇㄴㅁㅇㅁㄴ 121.184 2018-05-27 0
8639 일반 끠아노 오늘 적은 악보 2 INST 2018-05-27 0
8638 일반 늒네 질문 좀 ㅇㅇ 58.226 2018-05-27 0
8637 일반 댄스방에서 나만 춤추는 타이밍이 다름 2 개즙 2018-05-27 0
8636 일반 포토샵가서신나게찍엇다 꿀뚤 2018-05-27 0
8634 일반 멀미 넘 괴로운것... 아루라테 2018-05-27 0
8633 일반 미코 원래 엄지손가락 뼈 두개임? 3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632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5-27 0
8631 일반 vr없는 놈들 주 특징 1 ㅇㅇ 222.104 2018-05-27 0
8630 일반 유명인 만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7 0
8629 일반 VRCHAT 아바타는 C#있는 오브젝트 업로드 못하나요? ㅜㅜ 3 브린이 123.214 2018-05-27 0
8628 일반 빛나는스네일마커는어케하는거임 1 ㅇㅇ 125.134 2018-05-27 0
8627 일반 블랜더에서 visemes 질문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7 0
8626 일반 와! 오류가 고쳐지고 겜도 빨라졌어요! 피냐타 2018-05-27 0
8625 일반 쓰고있는아바타 저장하고싶다.. 칸라 2018-05-27 0
8624 일반 이거 엄지손가락 뼈 없는데 3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623 일반 아바타에 투명한 부분이 있을땐 어떤쉐이더 먹여야함?? 블렌더 121.167 2018-05-27 0
8622 일반 그럼 기기쓰면 춤같은것도 역동적으로 로즈knight 2018-05-27 0
8621 일반 이거 vr기기쓰고 잠들면 3 로즈knight 2018-05-27 0
8620 일반 VR챗할려면 공부할게 많네오 1 빅펭귄맨 2018-05-27 0
8619 일반 그 게임 내에서 자주들리는 그 러시아 노래 뭐임? 4 ㅇㅇ 118.91 2018-05-27 0
8618 일반 스토킹 하던 애 친추함 2 닝기링 58.122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