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이틀전에 입문힌 뉴비임..
글쓴이
헬시오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46
  • 2018-05-24 01:21:50
  • 223.62
							

유튜브보다가 우연찮게 충동적으로 다운받아서 해보는중인데
너무 재미있더라... 몇일 하다보니깐 한국사람도 간간히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그러는데 개중에 한국어 영어 넘나들면서 소화하는애들 보니깐 내 나이 30중반 처음으로 제2외국어 소홀히한 내가 너무 슬프더랑..  브알챗할려고 영어공부한답시고 어제부터 토익책사서 공부중인데 뭐하는짓인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pc로만 하다보니 진짜로 mr이나 오큘가지고 하는애들 너무 부럽더라 브알챗용 브알 하나 사고 싶은데 추천하는 모델좀 알려줘랑.. 부자는 아니라서 비싼건 못삼

ㅇㅇ 오큘은 어떠세오 175.203 2018.05.24 01:24:23
Jatking 가장싼건 mr 30대 오큘50대 바이브70대 2018.05.24 01:25:14
DR_Pochi 비싸서 바이브 못사겠다 하면 역시 오큘이에오.. - dc App 2018.05.24 01:25:25
헬시오네 오큘은 컴빨 심하게 받는다던데 나 970인데 무리 없을려나? 오큘 가격대가 어는정도야? 223.62 2018.05.24 01:25:49
Jatking 970은모르겟는데누가쓰고있다고하긴하든데 2018.05.24 01:34:43
Sirown 오큘이 바이브보다 사양 덜 받는걸로 아는데 61.80 2018.05.24 01:34:48
Sirown 970이 권장사양이네 무리는 없을듯해 61.80 2018.05.24 01:36:43
헬시오네 그매는 다들 어디서 하는거야? 추천 구매처 있으면 덧좀.. 그리고 오쿨러스 윈7에서도 잘되나? 223.62 2018.05.24 01:36:48
ㅇㅇ 학문에 빠르고 느린게 어딨어.. 나도 모레면 30중반인데 사람들이랑 대화하고싶어서 틈틈히 일어랑 영어 공부중임. 지금이라도 이런 기회에 외국어 공부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니까 형도 힘내 122.45 2018.05.24 01:39:33
Sirown 오큘러스는 Windows 7 SP1 64비트 또는 이후 버전이 권장사양이야 61.80 2018.05.24 01:39:41
헬시오네 답변고마워 오큘 구매 해봐야 겠다 223.62 2018.05.24 01:5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09 일반 아니 진짜 웨 이거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인게임에서 안보임??? 제발;;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6 0
8308 일반 개념에 찌든 일본인 만났워 2 ㅇㅇ 222.237 2018-05-26 0
8307 일반 MMD로 아바타 만드는데 뼈대추가 어떻게 해? 2 asgrgf 2018-05-26 0
8306 일반 진짜 미친건가 ㅋㅋㅋㅋ 2 MANKALO 2018-05-26 0
8305 일반 친구가 만들어준 VR챗 움짤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6 0
8304 일반 하 미치겟네 어떻게 못고치냐 왼쪽으로 계속 돌아가는데 ;; 2 ㅇㅇ 58.226 2018-05-26 0
8303 일반 니들이 알고있는 아바타 스틸러들 닉네임좀 공유해줄수있니 4 ㅇㅇ 112.170 2018-05-26 0
8302 일반 MR에 소리 듣는거랑 녹음은 어떤방식임? 2 ㅇㅇ 121.170 2018-05-26 0
8300 일반 미친 민폐최강류; 1 ㄴㄴ 211.41 2018-05-26 0
8299 일반 충격적인 경험함;;; 2 ㅇㅇ 175.223 2018-05-26 0
8298 일반 고생한 보람이 있네 ㅠ 3 시란 2018-05-26 3
8297 일반 흐그흗흑 블프 2018-05-26 0
8296 일반 사람들이 막 만져댐 2 주드래곤 2018-05-26 0
8295 일반 아 머리아파 3 우사밍 2018-05-26 0
8294 일반 리깅? 어떻게함? 2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293 일반 트래커는 하나만 필요해요..? 칸라 2018-05-26 0
8292 일반 일본인만나서 계속 따라다니가다 일본인 도망감. 2 블렌드 182.226 2018-05-26 0
8289 일반 vr카메라 버그? Niwatori 2018-05-26 0
8288 일반 모션파일 변환했을 때 표정, 입모양 인식 못하는거 고쳤다. 1 시란 2018-05-26 0
8287 일반 대행하는곳 찾는거 까먹었어요.. 1 칸라 2018-05-26 0
8286 일반 찐따쉑 오늘도 놀아주실분 구ㄹ함 4 ㅇㅇ 218.147 2018-05-26 0
8285 일반 시간가는거모르고 게임했다가 물류정리늦게시작함 2 HecK 2018-05-26 0
8284 일반 바이브 브알챗할때마다 소리 반대로 들리는데 우짬? 1 댕타 2018-05-26 0
8283 일반 이런애들 스샷올리면 되는거 맞지? 5 dd 124.5 2018-05-26 0
8282 일반 왜이렇게 한국인찾기가힘든거신가요 9 ㅇㅇ 59.14 2018-05-26 0
828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수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6 0
8280 일반 이거 살 지우는거 이렇게 하는거 맞아?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279 일반 Vr챗...너무 하도싶은거시야.. 2 블프 2018-05-26 0
8278 일반 데스크톱 모드로 게임 하는데 왜 자꾸 화면 돌아가냐 4 ㅇㅇ 58.226 2018-05-26 0
8277 일반 MR 도와줘 진짜요 2 ㅇㅇ 220.81 2018-05-26 0
8276 일반 군필 여고생쟝 많아욧 1 중포 2018-05-26 0
8275 일반 일러스트 주면 그걸로 모델링 커미션 해주는 애도 있나 1 zs 119.196 2018-05-26 0
8274 일반 내 미코에 귀움직이는 쉐이프키가 없다... 2 하벤하이드 2018-05-26 0
8273 일반 아바타쟝 너무마음에드는거애요 G군 2018-05-26 0
8272 일반 인민재판 시작하나여? 6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6 0
8271 일반 마작월드도있음 ? ㄷㄷㄷ 마요릭 2018-05-26 0
8270 일반 뷔알챗 넘나 하고시픈거 ㅠㅠ 2 벗츄 2018-05-26 0
8269 일반 무슨얘기해야함 2 dd 59.14 2018-05-26 0
8268 일반 이 겜 정말 대단한거 같음 2 Gloryman 2018-05-26 0
8267 일반 ㅋㅋ시발 이 월드 뭐냐 3 피냐타 2018-05-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