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이틀전에 입문힌 뉴비임..
글쓴이
헬시오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46
  • 2018-05-24 01:21:50
  • 223.62
							

유튜브보다가 우연찮게 충동적으로 다운받아서 해보는중인데
너무 재미있더라... 몇일 하다보니깐 한국사람도 간간히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그러는데 개중에 한국어 영어 넘나들면서 소화하는애들 보니깐 내 나이 30중반 처음으로 제2외국어 소홀히한 내가 너무 슬프더랑..  브알챗할려고 영어공부한답시고 어제부터 토익책사서 공부중인데 뭐하는짓인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pc로만 하다보니 진짜로 mr이나 오큘가지고 하는애들 너무 부럽더라 브알챗용 브알 하나 사고 싶은데 추천하는 모델좀 알려줘랑.. 부자는 아니라서 비싼건 못삼

ㅇㅇ 오큘은 어떠세오 175.203 2018.05.24 01:24:23
Jatking 가장싼건 mr 30대 오큘50대 바이브70대 2018.05.24 01:25:14
DR_Pochi 비싸서 바이브 못사겠다 하면 역시 오큘이에오.. - dc App 2018.05.24 01:25:25
헬시오네 오큘은 컴빨 심하게 받는다던데 나 970인데 무리 없을려나? 오큘 가격대가 어는정도야? 223.62 2018.05.24 01:25:49
Jatking 970은모르겟는데누가쓰고있다고하긴하든데 2018.05.24 01:34:43
Sirown 오큘이 바이브보다 사양 덜 받는걸로 아는데 61.80 2018.05.24 01:34:48
Sirown 970이 권장사양이네 무리는 없을듯해 61.80 2018.05.24 01:36:43
헬시오네 그매는 다들 어디서 하는거야? 추천 구매처 있으면 덧좀.. 그리고 오쿨러스 윈7에서도 잘되나? 223.62 2018.05.24 01:36:48
ㅇㅇ 학문에 빠르고 느린게 어딨어.. 나도 모레면 30중반인데 사람들이랑 대화하고싶어서 틈틈히 일어랑 영어 공부중임. 지금이라도 이런 기회에 외국어 공부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니까 형도 힘내 122.45 2018.05.24 01:39:33
Sirown 오큘러스는 Windows 7 SP1 64비트 또는 이후 버전이 권장사양이야 61.80 2018.05.24 01:39:41
헬시오네 답변고마워 오큘 구매 해봐야 겠다 223.62 2018.05.24 01:5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4 일반 처음 할떈 아바타 등록하고싶어서 열심히햇는데 1 개즙 2018-05-26 0
7903 일반 mr 팔움직임 안쓰게 하는법 없냐? 1 dd 220.75 2018-05-26 0
7902 일반 개인적으로 VRC에 제일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딱 하나 있다. 4 ㅈㅇㅁ 218.237 2018-05-26 0
7901 일반 유니티 건드는 애들한테 추천할만한 것 2 피냐타 2018-05-26 1
7900 일반 대학로 맛집 아시는분 2 ㅇㅅㅇ 223.131 2018-05-26 0
7899 일반 호러 아바타 찾고 있습니다. 놀래켜줄수 있는... 2 Siam 58.77 2018-05-26 0
7898 일반 그 UI가리고 어떻게 찍어요? 5 ㅇㅇ 115.139 2018-05-26 0
7897 일반 cthulhu가 뭐야? 3 dd 125.185 2018-05-26 0
7896 일반 카드보드로 어떻게한다는거임?? 3 피냐타 2018-05-26 0
7894 일반 vr챗 사이트 로그인해도 다운 창 안뜸 2 ㅇㅇ 122.38 2018-05-26 0
7893 일반 vr이랑 mr유저중에 다한증 있는사람있음? 3 ㅇㅇ 222.101 2018-05-26 0
789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피냐타 2018-05-26 0
7891 일반 캣밴드 퍼레이드 너무 귀엽다 ㅇㅇ 223.33 2018-05-26 0
7890 일반 뭐지... 이거 CPU빨도 타는건가; 2 DR_Pochi 2018-05-26 0
7889 일반 [약후방] 드디어 모션 넣기 성공! 9 익명 61.255 2018-05-26 2
7887 일반 미코만들기 재밌다 4 하벤하이드 2018-05-26 0
7886 일반 이거 혹시 마피아야? 3 dd 125.185 2018-05-26 0
7885 일반 심심할 땐 귀여운 영상 개웃긴 2018-05-26 0
7884 일반 vr없이 하는 사람있음? 5 ㅇㅇ 2018-05-26 0
7883 일반 쪼꼬만 여자애가 춤추면 나오는 노래 이름 아는사람?? 4 프레니아 175.194 2018-05-26 0
7882 일반 이겜 리얼충 인싸 게임 맞는듯.. 8 DR_Pochi 2018-05-26 0
7880 일반 cloth 치마뒤집어지는거 넘빡침 2 강나다 116.46 2018-05-26 0
7879 일반 아바타스틸러 닉변한거같은데 DR_Pochi 2018-05-26 0
7878 일반 캐릭터 업로드하는데 면상만 안 나오는데 ㅇㅇ 122.38 2018-05-26 0
7877 일반 월드 아바타 저장은 어떻게 해? dd 27.117 2018-05-26 0
7876 일반 마작맵가봤는데 데스크탑은 하기 존나 불편하더라 ㅇㅇ 2018-05-26 0
7874 일반 어제의 부랄챗 먼셀색상환 2018-05-26 0
7873 일반 그유튜버 라이브방송 보니까 이해가 가고도 남앗다 10 HALT 2018-05-26 2
7872 일반 오목눈이 새 잔뜩 나오는 월드 이름이 뭐였지??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6 0
7871 일반 유명인이고 머고 ㅇㅇ 220.81 2018-05-26 0
7870 일반 그 유투버 배부른 소리니 뭐니하는데 5 피냐타 2018-05-26 0
7868 일반 mmd에서 유니티로 바꿀 때 모델링이 어색해지는데 KASAGI 2018-05-26 0
7867 일반 (영상) 프렌드 따라서 메이드카페 월드 갔다가 개 빵터짐 ㅋㅋㅋㅋ 4 스노리 2018-05-26 4
7866 일반 오늘도 가상세계를 살아볼까요 2 공배기 2018-05-26 0
7865 일반 고수님들 여중생 팔꺽이는거 해결하고 싶은 거시에양 2 ㅇㅇ 223.39 2018-05-26 0
7864 일반 980ti도 그렇게까진 열일 안하는데..;; 4 HALT 2018-05-26 0
7863 일반 왜 내 1080ti는 점유율이 80~99까지 미친듯이 일하는거냐... 11 boogleboogle 2018-05-26 0
7862 일반 아조씨들 졸라 귀엽게 논다 ㅇㅇ 125.185 2018-05-26 0
7861 일반 오늘의 브랄챗 2 HALT 2018-05-26 0
7860 일반 날아다니는칸나 개쩌네 ㄷㄷ ㅇㅇ 182.231 2018-05-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