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주배 제2회 VRChat 영상대회 개최!(취소됨)
글쓴이
MANKALO
추천
29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416
  • 2018-10-30 09:47:52
							



해당 대회는 취소되었습니다.




안녕, 요즘들어 이것저것 한답시고 바쁜 갤주야.

이전 영상대회 (링크) 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이래저래 고민을 많이 해봤지만 결국 제 2회 영상대회를 개최하기로 했어!

이번 영상대회의 기간은 무려 1개월이나 된다구! 와~


제작기한은 2018년 12월2일 오후 11:59 까지고, 제출기한은 2018년 11월 30일~12월4일 오후 11:59까지(혹시 부득이한 상황이 있으면 먼저 제출하고 덧글 적어)! 재밌는 영상들 기대할게!

수상자 발표는 12월 8일에 할 예정이야!



참가조건

-VRChat 유저일 것(스팀 포함)

-유튜브 업로드 방법은 알고있을 것

-반드시 갤럼이 할 필요는 없으니 널리널리 알려주시오!



참가방법

1. 재밌는 영상을 찍는다.(편집, 합성 모두 자유! 자세한 제한은 하단참조)

2. 유튜브에 업로드한다.

3. 제출기한 사이에 [email protected]으로 아래의 '제출양식'에 맞추어 적어 보낸다!

4. 1등을 해버린다!


제한사항 <-어긴사람은 바로 탈락처리.

-저작권적으로 엄격하거나 금지된 모델은 사용금지.- 상세 (VRChat 내에서 사용금지, MMD외 프로그램에서 사용금지 등이 적혀있지 않은 모델들은 전부 사용 가능.)

-음란물 등 사회의 미풍어쩌구에 맞지않는 영상

-영상에 출연진 외가 출연하게 되는 영상. (아무리 길가는 엑스트라라 하더라도!)

-촬영은 invite only 방에서 진행되어야한다! 퍼블릭에서 무작위의 남한테 캐리받은 영상같은거 올리지 말라는 뜻. 단 다른 방이라도 해당 출연 유저들을 전부 출연진에 적어놨고, 다 허가를 받았다면 상관없음.

-영상길이는 자유! 무조건 길다고 좋은 작품이 아닌건 알지?

-왠만하면 화질은 좋게.


유튜브 설명란에 넣어야 할 사항

제 2회 VRChat 마이너 갤러리배 영상대회 제출용

출연진 : (VRChat 닉네임들, 맨 앞에는 대표자 닉네임)

러닝타임 :

편집유무 :

합성유무 :

장르 : (논스토리/스토리)

본문 : (영상내용요약이든 참가각오든 자유롭게 적는 공간임)

크레딧 : (필요시)

이걸 그대로 넣으면 돼!




이메일 제출양식

제목 : 제 2회 VRChat 영상대회 영상제출 ~(VRChat닉네임)~

본문 : 유튜브 링크, 상금을 받아야 하니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카톡이든 디스코드든 연락만 된다면 상관없지만 디스코드가 편함)




상금


1등 : 10만원 + 후원받은 상품의 80%

개그상 : 랜덤 치킨 기프티콘
훈훈상 : 랜덤 햄버거 기프티콘

아바타상 : 랜덤 피자 기프티콘

합성/편집상 : 랜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밥상 : 햇반 기프티콘, 숨겨진 조건 만족 시 컵반 10개 세트

병신상 :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그 외의 다른상도 후원자의 요청에 따라 추가될 수도 있음.



후원

후원은 기프티콘으로도 후원할 수 있지만 왠만하면 돈으로 부탁할게 ㅠㅠ, 저번에 후원받은거 가르느라 힘들더라고.

그렇다고 내 개인사정으로 상금 줄이면 또 그럴까봐 상품, 상금은 저번이랑 거의 동일하게 했어.

이번엔 후원이 저번보다는 많았으면 하는게 내 개인적인 희망이야.

후원해주고 싶은 사람의 경우는 [후원]이라고 이메일 제목에 붙이고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면 계좌번호 가르쳐줄게! 기프티콘 후원도 일단 받고있으니 남는 기프티콘같은걸 보내줘도 상관은 없어!



===현재 후원 현황(아래 있는 후원상품, 후원금 중의 80%만 지급됨)==

20181031 -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





1회 영상대회에 비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주면 좋겠네! 잘부탁해! 화이팅!

+주변인들에게 홍보도 잘 부탁할게 ㅎㅎ

++이건 참고용 이전 작품들 링크

냐르 두근두근 이번에도 좋은 영상들 기대할게오! 2018.10.30 09:48:43
으ㅡ음 2018.10.30 09:49:11
500원딱풀 병신상의 존재 이유 : 바나나 우유라도 마시고 지능지수 1이라도 올라는 것. 2018.10.30 09:49:54
3학년1반이하린 2018.10.30 09:50:25
ㅇㅇ 갤주지갑 다털어보리기 14.40 2018.10.30 09:50:25
아이리네 2018.10.30 09:50:50
Gloryman 애니메이션 오프닝 패러디 또 볼수있을려나? ㅋㅋㅋ 2018.10.30 09:59:12
zetyx 2018.10.30 09:59:52
ㅇㅇ 안돼ㅐㅓㅔㅣㅣㅐㅣㅣ 115.139 2018.10.30 10:09:20
FGDss 가즈아ㅏㅏㅏㅏㅏ 2018.10.30 10:12:58
Lewis_Kim 영상 편집은 하는데 친구가 업누.. - dc App 2018.10.30 14:06:31
MANKALO 갱신은 하루 1~2번쯤 할게 2018.10.30 14:37:17
차캐여 씹튜버 되나요 121.130 2018.10.30 15:04:35
MANKALO 규칙만 지킨다면야 2018.10.30 15:05:45
ㅇㅇ 마감내입대일이네.. 119.197 2018.10.30 15:17:32
MANKALO 힘내 2018.10.30 15:21:58
바텐더 2018.10.30 15:30:09
ㅇㅇ 유튜브를 안 해서 정식 참가는 못하겠네. 그냥 영상 만들어서 올리기만 해야지 121.165 2018.10.30 15:38:05
ㅊㅊ 전에 1등 ㄴㄱ 221.142 2018.10.30 15:38:51
MANKALO https://www.youtube.com/watch?v=BIBJZfyU4C8&list=PLeI96JHghSzFfocqhnjaFalWOfiJtugYu&index=8 이거였음 2018.10.30 15:51:01
아스테리 소년점프 MV 브알로 찍어서 올러도되나 ★ 2018.10.30 16:06:18
싸이킥유코 브얄 점프 브얄 점프 2018.10.31 09:37:20
아스테리 하와와와와와와와 ★ 2018.10.31 09:38:21
하루사메 머꼴 2018.10.31 09:40:13
ㅇㅇ 랜덤치킨이 신호등치킨이면 좋겟네 124.58 2018.10.31 09:42:16
음료 2018.10.31 10:52:14
ㅇㅇ 후원에 누가 후원했는지도 적으면 좋지않을까요? 117.111 2018.11.02 09:30:27
MANKALO 본인이 원하면 적어줌. 따로 안말하면 안적음 2018.11.02 09:34:06
Rutin26 2018.11.02 09:44:46
ㅇㅇ 아이디어는 있는데. 연습시간이랑 사운드가 없음. ㅠㅠ 123.215 2018.11.03 04:03:20
꿀뚤 굿 - dc App 2018.11.04 07:15:44
이로바 아깝다.. 2018.11.08 07:21:06
GEORGIA 이미 죽은 대회입니다 2018.11.08 08:11:15
ㅇㅇ 취소무엇 175.211 2018.11.08 12: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21 질문 KDA 미코 아바타 봤는데 어디서찾음? 7 ㅇㅇ 121.163 2018-12-03 0
78020 일반 아무도나를반기지않아 3 ㅇㅇ 223.62 2018-12-03 0
78019 일반 12/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3 0
78018 일반 vr챗 홈페이지에서 친구한태 메세지 보낼수있음? 2 제발 124.58 2018-12-03 0
78017 일반 요즘갑자기 과몰입하려고한다 1 아스테리 2018-12-03 0
78016 일반 뉴비 Vr챗 신기한점 2 Kcalb02 2018-12-03 6
78015 일반 게임하다 욕먹었서... 4 ㅇㅇ 221.153 2018-12-03 0
78013 일반 1050젤싼놈으로 오큘 가능? 램8기가 2 ㅇㅇ 203.90 2018-12-03 0
78012 일반 갤럼이 대가리 빠개지는갬 하러가자고해서 갔는데 7 Kcalb02 2018-12-03 0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