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스샷및 홍보
글쓴이
음료
추천
1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39
  • 2018-05-24 00:57:32
							

만나서 반갑습니다. 음료입니다.

지인중에 맵을 만드시는분이 있는데 고퀄이여서 올려봅니다.


아시는 분이라면 잘 아는 ♡동방역♡

소개합니다!

컨셉은 한국+일본(한본)

♡동방역♡입구(택시들이 손님들 기다리는중)
그외 주차된 차가 보인다. 역세권이라 그런지 건물들이 많다.

푸른하늘과 싱그러운 나무 그리고 ♡동방역♡

맵에 창조주 닉네임 THT199875
참고로 맵은 현재진행형으로 공사중 입니다. 스샷속 공간과 약간 다르더라도 당황하지마세요!

편의점도 있으니 배가고프면 가자. 실제로 들어갈수 있어서 좋다.(알바생 구한다고함)

게시판에 현상수배범과 메이드를 구한다고 써있다.

역안에서는 뉴스도 틀어준다. 그와중에 역안에서 뛰어다니는 어린이.

NOPE

열차 타는곳(개찰구 넘어가면 띠링띠링소리남)

코레일이 지나가고 뒤에 63빌딩이 보인다.

한본의 코레일과 적절한 배경의 남산타워

안내방송도 나온다. 정말 잘만들었다.

무임승차는 허용되지 않는단다. 돈내고 타자.

열차 기다리는중.

데드풀도 열차를 타고 출근한다. 경기도에서 서울까지 지하철타고 출근하는느낌을 VR에서도 느껴보자.

안내방송이 나오고 열차가 온다. 기관사없이 마력으로 움직인다고함.

열차가 멈추고 타길 기다리는 사람들.

이 역은 승강장과 열차간의 거리가 머니깐 조심하면된다.

열차안의 승객들의 수다. ASMR마냥 열차소리랑 안내방송이 나와서 느낌이 좋다.

실제로 배경이 움직이고 열차에 탄느낌이 난다. 친구들이랑 꼭가보자. 간혹 잡상인이 등장하기도하고 취객도 보인다.

이 사진은 하쿠레이신사역이다. 제팬슈라이 맵과 다르니 혼동하지 말자.

맵은 현재진행형으로 제작중이니 스샷과 다르다고 놀라지말자.

현재 정식등록이 안된맵이니 경험해보고 싶다면 제작자님에게 친추를 걸거나 동방역을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봐서 들어가보자.

많은사람이 볼수있게 댓글과 추천은 뭐다? 사랑이다.

- dc official App
음료 추천과 댓글은 사랑이다. - dc App 2018.05.24 00:58:27
ㅇㅇ 동덕인데오 맵보단 동방아바타만보인다 어디서낫냐 175.203 2018.05.24 00:58:58
음료 ㄴ직접 물어보시길 - dc App 2018.05.24 00:59:58
ㅇㅇ 동방아바타 어디서얻어요? 203.233 2018.05.24 01:00:53
ㅇㅇ 동방아바타 어딨냐? 223.39 2018.05.24 01:02:37
ㅇㅇ 동방 아바타 어디서 얻음? 알려주라 나ㄷ∶ 211.118 2018.05.24 01:03:51
ㅇㅇ 어캐얻엇노 ㅅㅂ 175.203 2018.05.24 01:09:47
김끄리 위에서 6번째 미쿠 어디서얻어ㅠ 2018.05.24 01:16:27
dzdz 앗 나도 나왁닥 14.53 2018.05.24 01:18:51
너숙청 개츄 2018.05.24 01:33:53
ㅇㅇ 제작자가 누군데 알려조 - dc App 114.207 2018.05.24 13:49:37
이즈밍 동덕으로서 안갈수가업따 - dc App 2018.05.25 01:29:5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저기 제작자님 닉네임 없거나 변경된거같은에 알려줄수있으신가오? - dc App 2018.05.26 18:09:58
ㄴ3번째 짤에 있는 THT199875가 제작자 일꺼임 210.220 2018.05.27 04: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8 일반 오늘으 저스트댄스 4 마요릭 2018-05-25 0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7684 일반 vr챗에서 노래틀고 관종짓하면 욕먹냐 14 ???? 1.235 2018-05-25 0
7683 일반 난 왜 한국인 친구가 몇 없을까. 2 ㅇㅇ 59.26 2018-05-25 0
7682 일반 와 여기갤 미쳤네 2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5 0
7680 일반 군필 여고생쟝 싯뽀 나대나대 시타이요 중포 2018-05-25 0
7678 일반 후욱...후욱...개피곤해도 두번째인생 맛은 봐야지 2 김끄리 2018-05-25 0
7676 일반 ㅗㅜㅑ 이거 재밌다.. 7 DR_Pochi 2018-05-25 0
7675 일반 난외 친구가업ㄱ을까?? 5 ㅇㅇ 218.147 2018-05-25 0
7674 일반 오버로드 아바타 월드아시는분? 3 피카츄 14.55 2018-05-25 0
7673 일반 델바이저 팔사람 없냐 1 ㅇㅇ 118.45 2018-05-25 0
7672 일반 발디의 수학교실에서 나오는 발디센세 아바타 2 새디스트 211.184 2018-05-25 0
7671 일반 세상에. . . 2 tntnt 2018-05-25 0
7670 일반 유니티 패키지 불러왓을 때 애니메이션 & 스크립트 헬프요... 2 HALT 2018-05-25 0
7669 일반 어제자 VRchat + 옛날사진몇장 2 xegns 118.43 2018-05-25 0
7668 일반 심심할 때 보는거 개웃긴 2018-05-25 0
7667 강좌/정보 [강좌#1] 블렌더를 사용하지 않고 유니티에서 쉽게 폴리곤 줄이기 19 5upporter 2018-05-25 28
7666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충전뭘로함 5 ㅇㅇ 175.223 2018-05-25 0
7665 일반 저스트댄스볼 때마다 드는 생각 4 피냐타 2018-05-25 0
7664 일반 와 피아노 잘치는사람들 많넹 개즙 2018-05-25 0
7663 일반 살찌는 원인 알거같다 ㅇㅇ 211.63 2018-05-25 1
7661 일반 형들 겜안할땐 베이스 스테이션 선뽑아놔도되지 3 ㅇㅇ 175.223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