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이 나을까 놀로가 나을까
글쓴이
킹물범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382
  • 2018-10-30 08:28:31
							

ㅈㄱㄴ

- dc official App
혹시 용도가 다르자너... 2018.10.30 08:28:50
킹물범 그런거야? - dc App 2018.10.30 08:29:05
혹시 응.. 놀로는 염가 풀트래킹으로 많이 씀.. 성능으로 보면 키넥트랑 트래커 중간위치라고 보면 됨 2018.10.30 08:32:16
킹물범 ㅇㅎ... 밑에 10만에 판단 사람이 있어서 MR 살려다가 좀 고민하고 있었거든 - dc App 2018.10.30 08:33:43
킹물범 그럼 놀로로 풀트할바엔 MR 사는게 나은거야? - dc App 2018.10.30 08:34:10
ㅇㅇ 머라도 머리통이 있어야하지 않을까 223.38 2018.10.30 08:34:18
혹시 그니까 놀로는 내가 MR이나 오큘인데 다리도 움직이고 싶다 할때 쓰는거 2018.10.30 08:35:11
아이리네 여기가 놀로를 허리랑 다리에 다는 이상한 용도로 써서 그렇지...님들 다리에 다는 그거 원래 손에 드는 컨트롤러인데... 화면은 폰VR이나 다른 VR기기 머가리로 보는거고 2018.10.30 08:37:02
ㅇㅇ 이건또뭔 신박한 개소리냐 14.40 2018.10.30 08:37:28
ㅇㅇ mr이없으면 놀로를 못쓰는데 14.40 2018.10.30 08:37:35
혹시 ㄴ 위에 말이 맞긴한데 놀로를 HMD 컨트롤러로 쓰는건 상당히 비추임 걍 MR사 2018.10.30 08:38:11
혹시 HMD 따로 사야해서 돈 이중으로 들기도 하고 2018.10.30 08:38:53
킹물범 ㅇㅎ ㅇㅋㅇㅋ 그럼 mr 사야겠다 - dc App 2018.10.30 08:46:15
아이리네 기어VR이나 다이소VR로도 할수는 있슴... 화면만 보일 수 있으면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인식 가능해서 mr이 필수는 아냐 2018.10.30 08:4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147 일반 유니티 시리얼 ? 2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46 일반 Hmmd월드 왜 없어짐? 1 ㅇㅇ 175.223 2018-11-01 1
69145 일반 밑에 커플썰 너무 뼈아프잖아 ㅠㅠ 3 린코 2018-11-01 0
69144 일반 이런영상으로 영어 듣기 공부중인데 갠찬? 5 ㅇㅇ 121.135 2018-11-01 0
69143 일반 수업이 없어서 할게없다 극락정토 2018-11-01 0
69142 일반 트래커 혼종은 driver4vr안됨?? ㅎㅇㅆ 116.33 2018-11-01 0
69141 일반 난 영어 배우는거 친구가 행정처리나 공무원대화 도움된대서 6 ㅇㅇ 121.135 2018-11-01 0
69140 일반 유니티 이거 가입해야됨?? 2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39 일반 일본어 시작은 어떻게하는게좋지 17 아스테리 2018-11-01 0
69138 일반 공포맵 새로운거 2개나옴 4 치요키 2018-11-01 1
69137 일반 엣찌방 사라진건 좀 아쉽다 1 ㅇㅇ 110.70 2018-11-01 1
69136 일반 어제 씹튜버 좆같더라 8 ㅇㅇ 113.192 2018-11-01 0
69135 일반 건담으로 일본어 듣기하니까 일상용어 생각안나 3 ㅇㅇ 121.135 2018-11-01 0
69132 일반 귀여운 아바타 추천좀 2 대관 2018-11-01 0
69131 일반 표정넣는데 손꾸락 질문 4 ㅇ_ㅇ 175.123 2018-11-01 0
69130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제일 당황한 순간 7 GEORGIA 2018-11-01 0
69129 일반 일본어 존나못하니까 말하다가 말생각안나서 버벅대면서 더듬으니까 1 ㅇㅇ 121.135 2018-11-01 0
69127 일반 어제 처음으로 마구 애정표현(?) 하는사람이랑 마주쳤는데 8 린코 2018-11-01 0
69126 일반 지금 존버타고있는 모델 4 JJY 2018-11-01 0
69124 일반 배송 엄청 빠르네ㅋㅋㅋㅋ 2 츄르 2018-11-01 0
69123 일반 부스 네코미미 메이드 샀는데 1 GEORGIA 2018-11-01 0
69121 일반 하늘을 날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ㅜㅜ 7 f 211.58 2018-11-01 0
69120 일반 vr 물품 판다 16 나냠 2018-11-01 0
69118 일반 자기랑 맞는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과몰입해도 안괴로운데 4 린코 2018-11-01 0
69117 일반 난 이갤 오기전까진 디시는 전부□□인줄알았는데 9 글자 211.36 2018-11-01 4
69116 일반 애정결핍 갤러리 2 댕타 2018-11-01 0
69115 일반 트래커 구성품이 어떻게됨? 3 갈비핫바 2018-11-01 0
69114 일반 비디오 플레이어말고 스트림 써서 댄스방 만들어봤는데 1 엘에르엘 2018-11-01 0
69113 일반 [과몰입X] 욕을해도 욕같이 안들릴땐 어쩌나요? 10 따꾸 211.38 2018-11-01 0
69112 일반 근데 사실 진짜 접는사람은 접는다고 말 안함 4 희민 2018-11-01 6
69111 일반 저작권 갤러리 씨발 수준 ㅋㅋ 5 ㅇㅇ 122.37 2018-11-01 0
69109 일반 또시작이노 1 ㅇㅇ 39.7 2018-11-01 0
69108 일반 과몰입 이제 그만하자 4 꿀뚤 2018-11-01 0
69107 일반 떠날땐 떠난다고 말은 해줘. 11 희민 2018-11-01 0
69106 일반 신사에 무슨 수맥이라도 흐르는걸까 2 초보고양이 2018-11-01 1
69105 일반 그렇구나 넷상 관계라는게 그냥 질리면 손절이었네 4 ㅇㅇ 223.38 2018-11-01 2
69104 일반 브얄 친구 손절하는 거 눈치 많이 보임 5 ㅇㅇ 211.36 2018-11-01 5
69103 일반 나도 과몰입글 하나 쓸거야 7 린코 2018-11-01 0
69100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6 ㅇㅇ 223.38 2018-11-01 0
69099 일반 야 존나 급함 이것좀 알려줘 6 ㅇㅇ 113.192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