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이 나을까 놀로가 나을까
글쓴이
킹물범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382
  • 2018-10-30 08:28:31
							

ㅈㄱㄴ

- dc official App
혹시 용도가 다르자너... 2018.10.30 08:28:50
킹물범 그런거야? - dc App 2018.10.30 08:29:05
혹시 응.. 놀로는 염가 풀트래킹으로 많이 씀.. 성능으로 보면 키넥트랑 트래커 중간위치라고 보면 됨 2018.10.30 08:32:16
킹물범 ㅇㅎ... 밑에 10만에 판단 사람이 있어서 MR 살려다가 좀 고민하고 있었거든 - dc App 2018.10.30 08:33:43
킹물범 그럼 놀로로 풀트할바엔 MR 사는게 나은거야? - dc App 2018.10.30 08:34:10
ㅇㅇ 머라도 머리통이 있어야하지 않을까 223.38 2018.10.30 08:34:18
혹시 그니까 놀로는 내가 MR이나 오큘인데 다리도 움직이고 싶다 할때 쓰는거 2018.10.30 08:35:11
아이리네 여기가 놀로를 허리랑 다리에 다는 이상한 용도로 써서 그렇지...님들 다리에 다는 그거 원래 손에 드는 컨트롤러인데... 화면은 폰VR이나 다른 VR기기 머가리로 보는거고 2018.10.30 08:37:02
ㅇㅇ 이건또뭔 신박한 개소리냐 14.40 2018.10.30 08:37:28
ㅇㅇ mr이없으면 놀로를 못쓰는데 14.40 2018.10.30 08:37:35
혹시 ㄴ 위에 말이 맞긴한데 놀로를 HMD 컨트롤러로 쓰는건 상당히 비추임 걍 MR사 2018.10.30 08:38:11
혹시 HMD 따로 사야해서 돈 이중으로 들기도 하고 2018.10.30 08:38:53
킹물범 ㅇㅎ ㅇㅋㅇㅋ 그럼 mr 사야겠다 - dc App 2018.10.30 08:46:15
아이리네 기어VR이나 다이소VR로도 할수는 있슴... 화면만 보일 수 있으면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인식 가능해서 mr이 필수는 아냐 2018.10.30 08:4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777 일반 아 시발 바이브 전원선 뽑혔네 ㅇㅇ 211.228 2018-11-07 0
70776 일반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2 NAME_HORANG 2018-11-07 5
70775 일반 아니 기술공유 질문 오픈카톡방 1 이치코 2018-11-07 0
70774 일반 이거 화면 이렇게 되버렸는데 어케해야함;; 3 ㅇㅇ 210.108 2018-11-07 0
70773 일반 공주님 안기 1 Soran12 2018-11-07 0
70771 질문 재설치 해봤는대 다른 방법 없냐..? 7 이치코 2018-11-07 0
70770 일반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2 ㅇㅇ 182.231 2018-11-07 2
70769 질문 블렌더 도움 7 이치코 2018-11-07 0
70768 일반 9시 반 뱅사진 2 울테 2018-11-07 1
70767 일반 요즘 갤 요약 하피핏 2018-11-07 6
70765 일반 친구가 MR 가격 물어봐서 대답해주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64 일반 오큘쓸때 주기적으로 띠링! 거리는거 뭔지암? 2 울테 2018-11-07 0
70763 일반 mr이 머리 뒤 인식되도 다들 안쓰려나. 2 라임맛슬라임 2018-11-07 0
70762 일반 이겜 목소리 변조로 남자가 여자인척 하는거지? 5 달나라 2018-11-07 0
70761 일반 박스맵 하루만에 썩어버렷다 1 ??(,,???,,)?? 2018-11-07 0
70760 일반 이 월드 어디갔음? 3 무른 2018-11-07 0
70759 일반 야 요즘 초딩 많네 1 kk08 2018-11-07 0
70757 일반 vrchat 업데이트이후 띠링 버튼소리 머임 8 가사이_유노 2018-11-07 0
70756 일반 맵이 너무 극혐이야 2 너랑안놀거야 2018-11-07 0
70755 일반 내가 결국 이런날이 올거라 예상했지 후우... 5 GEORGIA 2018-11-07 0
70754 일반 mr 쓰시는분들도와주세요 5 쌩쥐 2018-11-07 0
70752 일반 어우 브알챗 고이려고 놀로샀던 7 NAME_HORANG 2018-11-07 0
70750 일반 다들 프로세스 순위 어찌해놓음? 3 생각없는곰 2018-11-07 0
70748 일반 저댄 점점 힘들어진다. 2 Huntere 2018-11-07 0
70747 일반 브알 친구들 취향이 장발인거같네 3 ㅇㅇ 1.242 2018-11-07 0
70746 일반 MR thumbstick쓰면 맵리젠 이상한데로 되는거 어쩔수없음? 5 적쥐 2018-11-07 0
70744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겠지? 8 ㅇㅇ 221.138 2018-11-07 2
70742 일반 자극이 필요해 7 kk08 2018-11-07 0
70741 일반 오큘 센서 앞뒤로 하나씩 달아도되용? 8 재배맨 2018-11-07 0
70740 일반 [긴급]블렌더 고수들아 물어볼게있는데 6 욤욤 112.186 2018-11-07 1
70739 일반 요즘 왜캐지루하냐 1 읭읭이 2018-11-07 0
70738 일반 오큘은 건전지 필요없죠?? 7 재배맨 2018-11-07 0
70737 일반 미코로 멘헤라쟝 만드는거 어떻게 생각해? 7 ㅇㅇ 59.30 2018-11-07 0
70736 일반 브갤 씹덕들 보면서 생각해봤는 데 1 tntnt 2018-11-07 1
70735 질문 MR 컨트롤러만 따로 구매할수 있는곳 없나요? 4 ㅇㅇ 119.194 2018-11-07 0
70733 일반 내일 ㄹㅇ 선셋비치간다 4 tntnt 2018-11-07 0
70732 일반 똥패치..현재 똥패치로 알게된것들.. 4 ㅇㅇ 121.168 2018-11-07 0
70731 일반 갑자기 행복회로 풀가동중 5 츄르 2018-11-07 2
70730 일반 노래방 제대로 나오나요 지금? 2 ㅇㅇ 121.168 2018-11-07 0
70729 일반 윈도우즈MR 방에 불끄고 하면 인식 안되요? 5 DD 210.178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