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이 나을까 놀로가 나을까
글쓴이
킹물범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382
  • 2018-10-30 08:28:31
							

ㅈㄱㄴ

- dc official App
혹시 용도가 다르자너... 2018.10.30 08:28:50
킹물범 그런거야? - dc App 2018.10.30 08:29:05
혹시 응.. 놀로는 염가 풀트래킹으로 많이 씀.. 성능으로 보면 키넥트랑 트래커 중간위치라고 보면 됨 2018.10.30 08:32:16
킹물범 ㅇㅎ... 밑에 10만에 판단 사람이 있어서 MR 살려다가 좀 고민하고 있었거든 - dc App 2018.10.30 08:33:43
킹물범 그럼 놀로로 풀트할바엔 MR 사는게 나은거야? - dc App 2018.10.30 08:34:10
ㅇㅇ 머라도 머리통이 있어야하지 않을까 223.38 2018.10.30 08:34:18
혹시 그니까 놀로는 내가 MR이나 오큘인데 다리도 움직이고 싶다 할때 쓰는거 2018.10.30 08:35:11
아이리네 여기가 놀로를 허리랑 다리에 다는 이상한 용도로 써서 그렇지...님들 다리에 다는 그거 원래 손에 드는 컨트롤러인데... 화면은 폰VR이나 다른 VR기기 머가리로 보는거고 2018.10.30 08:37:02
ㅇㅇ 이건또뭔 신박한 개소리냐 14.40 2018.10.30 08:37:28
ㅇㅇ mr이없으면 놀로를 못쓰는데 14.40 2018.10.30 08:37:35
혹시 ㄴ 위에 말이 맞긴한데 놀로를 HMD 컨트롤러로 쓰는건 상당히 비추임 걍 MR사 2018.10.30 08:38:11
혹시 HMD 따로 사야해서 돈 이중으로 들기도 하고 2018.10.30 08:38:53
킹물범 ㅇㅎ ㅇㅋㅇㅋ 그럼 mr 사야겠다 - dc App 2018.10.30 08:46:15
아이리네 기어VR이나 다이소VR로도 할수는 있슴... 화면만 보일 수 있으면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인식 가능해서 mr이 필수는 아냐 2018.10.30 08:4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520 일반 양키들 증말 압타 잘만들더라 4 하피핏 2018-11-02 0
69519 일반 디시앱은 영상 안올라가지니??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518 VRC일기 자살하고싶다 5 ㅇㅇ 220.121 2018-11-02 0
69517 일반 뚜따 했는데 옷이 딱딱해져서 4 ㅇㅇ 118.33 2018-11-02 0
69516 일반 커여운 킷슈 하쉴 2 림크 2018-11-02 1
69515 일반 무선 어댑터 왜 안나오냐 2 ㅇㅇ 106.102 2018-11-02 0
69514 일반 이모트 온오프 얼마가 적정선일까 1 ㅇㅇ 129.94 2018-11-02 0
69513 일반 첫 뚜따하는데 질문좀 받아죠.. 2 ㅇㅇ 118.33 2018-11-02 0
69512 일반 달빛천사 노래 원키로 부르면 유사여고생인정이냐? 7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511 일반 브랄챗엔 흑우가 많구나 8 극락정토 2018-11-02 0
69510 일반 서울 무섭다야 버스내리고 타는데까지 만4천원 뜯김 26 하벤하이드 2018-11-02 0
69509 일반 한국 궁전에 사무라이가 앉은거 은근 기분나쁘네ㅋㅋㅋ 3 러닝머신러닝 2018-11-02 1
69508 일반 A아바타에 있는 완장을 B아바타로 옮기기 가능해? 4 ㅇㅇ 223.38 2018-11-02 0
69507 일반 아침이라 사람이 적다 2 킹물범 2018-11-02 0
69506 일반 이거 왜 떨어지는거임 10 아메히 2018-11-02 1
69505 일반 떼껄룩 6 magicatz 2018-11-02 1
69504 일반 샤로인가 그거 있자너 목도리같은거 2 아스테리 2018-11-02 0
69503 일반 풀트랙킹 트래커 위치 세팅하고 캐릭 등이 굽었다면 십중팔구 거북목 때문임 2 GEORGIA 2018-11-02 0
69502 일반 블렌더 auto smooth 뭐하는 기능이지 긴긴 2018-11-02 0
69501 일반 허리트래커 높이 어느정도로 둬아함? 2 갈비핫바 2018-11-02 0
69500 일반 다음 생은 제발 2D애니마법소녀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1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1
69499 일반 브랄챗 지인이 맨날 아프다고 골골되는데 짜증난다 2 GEORGIA 2018-11-02 0
69498 일반 다음 생에 태어나면 개로 태어나고 싶다 6 초보자아 2018-11-02 1
69497 일반 이 샤로 어디서 사? 5 ㅇㅇ 175.223 2018-11-02 0
69495 일반 놀로 mr이랑혼종가능? 7 아스테리 2018-11-02 0
69494 일반 헤드폰, 헤드셋 저폴리 모델 있는사람 있음? 4 Red.Coco 2018-11-02 0
69493 일반 내가 놀로를 안사는 이유 4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492 일반 좆같은 시험이 끝났다 4 Red.Coco 2018-11-02 0
69491 일반 혹시 이치고드래곤 구매한사람 있니? 4 마요릭 2018-11-02 0
69488 일반 브얄 유저는 일반인 정도의 재미임 8 ㅇㅇ 211.36 2018-11-02 0
69487 일반 오큘 트래킹 성능에 1 ㅋㄹㄹ 121.162 2018-11-02 0
69486 일반 놀로 살사람있니 11 MYO모기 2018-11-02 0
69485 질문 뚜따 관련해서 궁금한건데 6 ㅇㅇ 223.38 2018-11-02 0
69484 일반 난 브랄챗 하면서 알고싶지 않은 사실을 하나 알게됨 14 ㅇㅇ 121.161 2018-11-02 42
69483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 오큘터치만 4 にょろーん 2018-11-02 0
69482 일반 미코 귀여워 6 아스테리 2018-11-02 0
69481 일반 cloth 질문 좀... 유젤 2018-11-02 0
69480 일반 아 오딧세이 고민된다 2 ㅇㅇㅇ 117.111 2018-11-02 0
69479 일반 VR끼면 졸림 2 ㄴㄴㅅ 2018-11-02 0
69478 일반 코인노래방 노래추천ㄱ 20 하루사메 2018-1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