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이애가 확실히 얀데레끼가 있는거 같음
글쓴이
문송함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334
  • 2018-10-30 07:25:08
							

가끔 말하는거 보면 소름 돋을때가 많음


내가 친한 친구랑 얘기하고나서 이 애랑 다시 얘기하면


그 친구랑 얼마나 오래 알게된거냐고 묻길래 좀 오래됐다고 하니까


그애랑 연 끊으면 안되냐고 하더라


그건 좀 곤란하다고 하니까 자기는 무조껀 나랑 가장 오래 사귄 사람으로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


그리고 자기 말고 오래 알게된 사람 혹시 많냐길래 조금 많다고하니


'그래? 그럼 그 새끼들 전부 죽여버릴거야' 하는데 진짜 소름 돋았음


왠지 냅뒀다간 일 저지를거 같아서 내가 최대한 달래면서


그 애들을 통해서 너를 알게된거니 너한테도 소중한 사람이라고 (실제로 이 애랑 만난것도 친구의 친구를 통해 알게된거)


그러니 함부로 대하면 안되고 그 사람들도 우리 관계 축복해주고있다고 최대한 달래니 나중에는 친구들 엄청 좋아하더라


대신 항상 나랑 친한 사람 만나면 '문송이 나한테서 뺏으면 안되요' 하고 경고주는데


내 친구가 장난으로 '뺏을건데요~' 했다가 이 애가 정색하면서 나랑 절대 만나지말고 서로 블락걸으라고 하고


친구는 친구대로 빡치고 애는 애대로 빡치고 둘 사이 중재하는데 한 세시간은 소요한듯 싶음;;


진짜 현실 얀데레란 이런건가 하고 존나 진지하게 고민했었다니깐

ㅇㅇ 피곤한 스타일이네 223.38 2018.10.30 07:25:50
초보자아 그래서 도내 넘버원 미소녀 가슴큼 처녀냐고 - dc App 2018.10.30 07:25:50
ㅇㅇ 얼굴을 보고 판단 하겠습니다 118.217 2018.10.30 07:26:14
_instruction 너 잘못걸렸다 - dc App 2018.10.30 07:26:15
희민 2018.10.30 07:26:16
긴긴 그냥 컨셉질하는 병신인데 손절해 뭘 진지하게 받아들임 2018.10.30 07:27:51
긴긴 https://theqoo.net/square/583259666 딱 이수준임 2018.10.30 07:27:56
NAME_HORANG ㄷㄷㄷ 2018.10.30 07:29:30
반늒네 무슨 엄마사랑 독차지하려는 애같네 - dc App 2018.10.30 07:31:15
문송함 ㅇㅇ 딱 그느낌임;; 항상 접속하면 쓰다듬어주고 안아주고 그래야하고 가끔 나한테 아빠 아빠 거리기도 함;; 2018.10.30 07:33:02
ㅇㅇ 게이 175.211 2018.10.30 07:42:04
가사이_유노 2018.10.30 08:08:40
idiot ...이런, 개인적으로 인간관계에서 가장 싫어하는 부분을 봐버렸네. 사람은 누구나 누군가를 좋아할수 있다고는 생각해. 그러나 그 누가 함부로 다른 사람을 소유하려든다면 거기서 부터 삐걱댈 수 밖에 없다고 봐. 물론 후에 어떻게든 달래서 친구들을 좋아하게 만들었다지만 그전엔 어땠다고? 다 죽여버린댔잖아? 그 사람들이 원수놈들과 같은 행동을 한것도 아니고. 2018.10.30 15:34:21
idiot 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을 방해한다거나 놀린다는게 참 싫을 수 있어. 그렇지만 아무리 익명성이 보장되는 환경이라 하더라도 생명의 존중에서 한번 문제가 일어났고. 덧붙여서 사람의 자유를 말로써 제한하려고 시도했다고 당신 스스로 사람들에게 알린거잖아. 이미 친구분들과 그사람 사이에서 문제도 터졌었다고도 말이야. 2018.10.30 15:36:50
idiot 지난번 글 까지는 아 그렇구나, 뭐 말로 어찌어찌 잘 해결 될만한 일이구나, 잘 되겠지 하고 있었는데... 사람을 소유의 개념으로 바라 본것, 다수 타인의 생명을 말로써 함부로 대한 것, 사람들과 이미 문제가 있었던 것. 썩 좋은 상황은 아니구나. 2018.10.30 15:39:05
idiot 고통받던 자신에게 생긴 작지만 큰 행복이니까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그 외의 모든걸 배척하고 존중하지 않아서 문제들이 이미 잃어났다는 것이 매우 커. 앞으로 당신은 어느정도 계속 VRC를 하고싶어서 할 텐데 그사람으로 인해 주변에 피해가 가고, 본인에게도 문제가 다가오잖아? 상처가 많았던 사람인 만큼 보상 또는 만족을 원하는건 당연한 심리지만 2018.10.30 15:54:27
idiot 당신이 해결할 일과 당신 관계의 일에 이렇게 간섭한건 정말 죄송하고 폐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한번이 아니라 몇번 더 생각을 잘 해봐야 할것 같아. 이쪽 말고도 다른쪽 현실에도 얼마든지 당신과 같은 손길이 있으리란걸 알아주었으면 좋겠는데... 위의 상황들과 함께 이쪽에 빠져 있다면.... 2018.10.30 15:5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46 일반 이러다 급 서비스 종료 뜨는건 아니겠지 1 ㅇㅇ 121.171 2018-12-03 0
77744 일반 고민된다 바이브프로가 착용감같은거 더좋아보이는데 3 ㅇㅇ 121.187 2018-12-03 0
77742 일반 VRC 한국인들은 영어를 싫어하는거임? 8 ㅇㅇ 223.62 2018-12-03 0
77741 일반 키넥트는 공간만 있으면 그럭저럭 쓸만하네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