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으로 돈 벌어먹고사는 사람도 많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78
  • 2018-10-30 05:26:59
  • 39.7
							

0부터 만드는 모델 사는것도 아니고 뚜따 커미션은 잘 이해안되더라 그래서 친구들 뚜따얘기할때 걍 무료로 다 해주는데

- dc official App
_instruction 멋지구마 - dc App 2018.10.30 05:27:51
ㅇㅇ 괜히 내가만든것도 아닌데 돈오고가면 저작권문제도 있고 귀찮을거같아서 - dc App 39.7 2018.10.30 05:29:17
Yua 보통 용돈벌이 정도 아니냐 2018.10.30 05:29:26
Yua 솔직히 귀찮을건 없을거같고 양심문제지 2018.10.30 05:29:54
ㅇㅇ 저가 예전에 주변에서 저작권관련으로 벌금무는걸 좀 봐서 - dc App 39.7 2018.10.30 05:30:50
유티 공부 2018.10.30 05:32:18
ㅇㅇ ㅇㅇ저도 공부하는겸에 무료로 해주는중임 친구비대신으루다가 - dc App 39.7 2018.10.30 05:33:13
카디아. 나랑 친구하랭? ㅎㅎㅎ 2018.10.30 05:35:06
ㅇㅇ 내 아바타 전부 커미션... 친구할래..? 223.38 2018.10.30 05:35:22
ㅇㅇ 싢러요 - dc App 39.7 2018.10.30 05:35:31
ㅇㅇ 않대요 - dc App 39.7 2018.10.30 05:35:40
브창 아조시랑 비밀친구할래? - dc App 2018.10.30 05:57:13
D 필요에 의한거지 주변에 할줄아는사람도없고 시간도없는사람들은 뚜따맡기는거고 하는사람은 용돈벌이하는거고 드는시간은공짜가아니잖아 너가 무료로 해주고싶다면 하는거고 이해가안된다면 안맡기면 끝 간단 218.149 2018.10.30 06:04:21
ㅇㅇ 결론 - 난 돈받고한다 14.40 2018.10.30 06:21:31
D 모르는사람 내시간들여서 공짜로할 이유가있나 돈받는게 이상한것처럼 말하네 221.156 2018.10.30 06:54:23
123 미코 뚜따해주고 돈받는 애들은 양심이 없는거지. 핵쟁이만도 못한 병신새끼들 121.150 2018.10.30 07:3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72248 일반 아무생각없이 건전지끼다 ㅈ댔다 4 DUZ 2018-11-12 0
72247 일반 체조 처음인데 재밌었다 ㅋㅋ 7 감자 2018-11-12 1
72246 일반 그러고보니 왜 집착글은 없지 4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245 일반 안넝 너굴쨩 2018-11-12 0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72241 일반 아침점호 집합 십분 전입니다. ㅇㅇ 125.129 2018-11-12 0
72240 일반 체조하려고 일어났다 6 감자 2018-11-12 0
72238 일반 오큘러스 일주일째 소식없음 4 꼬마키` 2018-11-12 1
72237 일반 체조 하러 가야겠다 6시 체조 6시 반 체조 9시 반 체조 체조 조아-! 6 델피늄 2018-11-12 0
72236 일반 갤러리가 심장마비 직전에서 돌아왔네 6 러닝머신러닝 2018-11-12 2
72235 일반 애정결핍 피해망상 ㅇㅇ 117.111 2018-11-12 0
72234 일반 요즘 일찐들도 오토바이 타냐 2 ㅇㅇ 125.129 2018-11-12 2
72233 일반 사람 많은 시간대만 기가막히게 피했네 4 Yua 2018-11-12 1
72232 일반 브알챗도 작은 사회라니까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31 일반 시간이 벌써 이렇게 무섭게 흘렀다. 39 A.ms 2018-11-12 102
72230 일반 키넥트 트래킹 왜이리 안되냐 4 철수 118.32 2018-11-12 1
7222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소설같은일 많이 겪음 2 ㄴㄴㅅ 2018-11-12 2
72228 일반 바이브하고 트래커 블프때 할인할까? 1 극락정토 2018-11-12 0
72227 일반 버전때문에 월드 문제 생겨서 버전 체크하는거 넣었다. KaMYu 2018-11-12 0
72226 질문 아까 에셋 질문하던 사람입니다 ㅠㅠ ㅇㅇ 175.211 2018-11-12 0
72225 일반 생각해보니 이겜하면서 섹드립친적이 별로 없네 4 꼬마키` 2018-11-12 4
72224 일반 외국인 친구들 오프라인 모임 한국에서 하기로 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2 0
72223 일반 외국인 친구들 그려줬어 10 클루 2018-11-12 3
72222 일반 친구구하고싶어 1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3
72221 일반 과몰입글들 보면서 과몰입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20 일반 너넨 현실멀미 없음? 2 ㅇㅇ 175.223 2018-11-12 0
72219 일반 과몰입글 쓸려다 못쓴썰 포도초콜렛 2018-11-12 0
72218 일반 포즈 쉽게 만들어주는 에셋 이거 맞나요? 4 ㅇㅇ 175.211 2018-11-12 0
72217 일반 과몰입썰 지금은 풀수있는데.. 1 JinSilly 2018-11-12 0
72215 일반 과몰입대회 나도 참가해볼까 하다가 2 린코 2018-11-12 0
72214 일반 차렷충, VR유저, 풀트래커 비율 어느정도 되는거같냐 5 ㅇㅇ 211.222 2018-11-12 0
72213 일반 ㅎㅇ갤주임. 치킨배 과몰입대회 승리자 발표함 9 MANKALO 2018-11-12 12
72212 일반 글카 1070ti 블프 때 얼마까지 할인 될거라 예상하시나요 6 유젤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