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으로 돈 벌어먹고사는 사람도 많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78
  • 2018-10-30 05:26:59
  • 39.7
							

0부터 만드는 모델 사는것도 아니고 뚜따 커미션은 잘 이해안되더라 그래서 친구들 뚜따얘기할때 걍 무료로 다 해주는데

- dc official App
_instruction 멋지구마 - dc App 2018.10.30 05:27:51
ㅇㅇ 괜히 내가만든것도 아닌데 돈오고가면 저작권문제도 있고 귀찮을거같아서 - dc App 39.7 2018.10.30 05:29:17
Yua 보통 용돈벌이 정도 아니냐 2018.10.30 05:29:26
Yua 솔직히 귀찮을건 없을거같고 양심문제지 2018.10.30 05:29:54
ㅇㅇ 저가 예전에 주변에서 저작권관련으로 벌금무는걸 좀 봐서 - dc App 39.7 2018.10.30 05:30:50
유티 공부 2018.10.30 05:32:18
ㅇㅇ ㅇㅇ저도 공부하는겸에 무료로 해주는중임 친구비대신으루다가 - dc App 39.7 2018.10.30 05:33:13
카디아. 나랑 친구하랭? ㅎㅎㅎ 2018.10.30 05:35:06
ㅇㅇ 내 아바타 전부 커미션... 친구할래..? 223.38 2018.10.30 05:35:22
ㅇㅇ 싢러요 - dc App 39.7 2018.10.30 05:35:31
ㅇㅇ 않대요 - dc App 39.7 2018.10.30 05:35:40
브창 아조시랑 비밀친구할래? - dc App 2018.10.30 05:57:13
D 필요에 의한거지 주변에 할줄아는사람도없고 시간도없는사람들은 뚜따맡기는거고 하는사람은 용돈벌이하는거고 드는시간은공짜가아니잖아 너가 무료로 해주고싶다면 하는거고 이해가안된다면 안맡기면 끝 간단 218.149 2018.10.30 06:04:21
ㅇㅇ 결론 - 난 돈받고한다 14.40 2018.10.30 06:21:31
D 모르는사람 내시간들여서 공짜로할 이유가있나 돈받는게 이상한것처럼 말하네 221.156 2018.10.30 06:54:23
123 미코 뚜따해주고 돈받는 애들은 양심이 없는거지. 핵쟁이만도 못한 병신새끼들 121.150 2018.10.30 07:3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76 일반 무선킷 질문.. 4 2700x 117.111 2018-10-30 0
68375 일반 머더 살인자가 경찰매수해서 경찰이 살인하면 웃길듯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74 일반 머더 똘끼 좀 섞어서 하면 좀 재밌음 2 ㅇㅇ 121.161 2018-10-30 1
68373 일반 밋치 아바타 월드에 머리댕강 아바타 재밌더라 ㅇㅇ 223.38 2018-10-30 0
68372 일반 갓수도 어렵네... 6 Yua 2018-10-30 0
68369 일반 정상적그룹말고 또라이그룹은없나 9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8 일반 vmd 추출법 강의 2부 이거..이모트만 적용되는건가요? 4 ㅇㅇ 121.168 2018-10-30 0
68367 일반 슬슬 그룹도 잘 안모이는데 9 _instruction 2018-10-30 0
68366 일반 이봐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365 일반 작은한국맵 업데이트 했음 (2018-10-30) 15 Bepsi 125.176 2018-10-30 15
68364 일반 이 게임 일단 친창 관리 기능도 좀 세분화 됐으면 좋겠음 4 ㅇㅇ 121.161 2018-10-30 0
68363 일반 저글대로장애인이면 군면제냐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2 일반 집착글 볼때마다 드는 느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61 일반 그룹에 커플이 생겼다 4 _instruction 2018-10-30 0
68360 일반 좀 슬픈데 7 꿀뚤 2018-10-30 2
68359 일반 풀트래킹에 맞는 아바타가 따로 있음? 4 ㅇㅇ 117.111 2018-10-30 0
68358 일반 좆같다 _instruction 2018-10-30 0
68356 일반 루트본 만드는 강좌 있으요? 아메히 2018-10-30 0
68355 일반 갓겜 할인한다 9 카디아. 2018-10-30 0
68354 일반 봄,여름,가을,겨울 아바타 4 DUZ 2018-10-30 3
68353 일반 애니메이션 추출후 사용법좀 알려줘요.. 1 ㅇㅇ 121.168 2018-10-30 0
68352 일반 한동안 피해다녔더니 안 찾아온다 7 ㅇㅇ 112.185 2018-10-30 0
68351 일반 윾동 쉐끼덜 직무유기아니냐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50 일반 얀데레 갤이야?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49 일반 또 또 옌병하네 3 ㅇㅇ 168.126 2018-10-30 0
68348 일반 쿨한애들만 주변에 있는사람들은 그걸 행운으로 생각해.. 3 희민 2018-10-30 0
68347 일반 우콘 텍스쳐 사용방법좀 알려줄 사람!? 4 차가운가을비 2018-10-30 0
68346 일반 묵언차렷은 죄다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45 일반 묵언차렷 집착 친구는 괜찮지 않아? 10 ㅇㅇ 223.38 2018-10-30 0
68344 일반 아바타 월드점 알려줄 수퍼오타쿠 구함 3 무른 2018-10-30 0
68343 일반 진짜 스토커 달고 다닌다는 애들은 한번 만나보고싶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42 일반 우주복 모델링좀 없나 ㅇㅇ 203.152 2018-10-30 0
68340 일반 휴 다행이야 난이성보다 건담에 꼴려 5 ㅇㅇ 121.135 2018-10-30 0
68339 일반 바이브 dvi에 꽂은사람? ㅇㅇ 14.40 2018-10-30 0
68338 일반 근데 저런 집착증 스토커애들은 7 초보자아 2018-10-30 3
68337 일반 과몰입 썰 난 재밌는데 3 반늒네 2018-10-30 0
68335 일반 나한테는 왜 그런 집착 친구가 없냐 1 ㅇㅇ 223.38 2018-10-30 0
68334 일반 그런데 이애가 확실히 얀데레끼가 있는거 같음 17 문송함 2018-10-30 1
68333 일반 아니 제작자 미친새끼신가 5 무른 2018-10-30 0
68332 일반 이 월드 뭐냐? 2 무른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