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4개 달고 싶다...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61
  • 2018-10-30 04:36:46
  • 121.146
							



근데 따로 파는 곳이 없음...


결국 4개 달려면 185만원을 더 써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내가 특등급 흑우라고는 하지만 차라리 그 돈으로 RTX2080TI를 사고 말지... 

























































그러니 쓸때없는 생각은 그만두고 풀밭에서 곤히 잠든 댕댕이를 귀여워해도록 하쟝!!


F유동닉 팩트 :2개이상지원안한다 - dc App 2018.10.30 05:28:11
ㅇㅅㅇ 프로라서 지원함 ㅇㅇ 121.146 2018.10.30 05:49:03
Amiya 일반하고 프로하고 스테이션 다름? 2018.10.30 05:56:14
Amiya 공홈에 있는거로 못하나.. 2018.10.30 05:56:19
브창 컨트롤도 판매하니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나도 기대중 - dc App 2018.10.30 06:02: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34 일반 아니 택배 좀 이상한것 같음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32 일반 최근에 VR사거나 풀트래킹 친구들이 많아지는 것 같다. 4 혜비니 2018-12-05 0
78531 일반 일본어 못하는데 번역기 확인하면서 하니까 대화가 되네 7 밥도둑쟝 2018-12-05 0
78530 일반 나도 다크서클 생기면 꼴리는 사람 되고싶다 3 ㅇㅇ 125.129 2018-12-05 0
78529 일반 오큘 컴에 연결하는 거 어케함 1 1234 220.82 2018-12-05 0
78528 일반 근데 저 뭐냐 트래킹 볼 맞추기 6 초보자아 2018-12-05 0
78527 일반 헐 유희왕하는 일본분 만남 1 밥도둑쟝 2018-12-05 0
78526 일반 오늘은 일하느라 바뻐서 갤질을 못한고시와요 1 공익여중생 2018-12-05 1
78524 일반 오늘 오디플 배송왔는데 혼종 어케써? 3 117.111 2018-12-05 0
78523 일반 1인칭 모드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멀미 안 나나요? 6 최번개 2018-12-05 0
78522 질문 근데 저 키조절 무브 스페이서 써서 맞추는거랑은 다를거없지않나 2 검은연 2018-12-05 0
78521 일반 VR24시간 켜고있음 4 Luche 2018-12-05 0
78520 일반 mmd방에서 아바타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2 최번개 2018-12-05 0
78519 일반 퇴근까지 15분 남았다 1 ㅇㅇ 223.62 2018-12-05 0
78518 일반 그래픽 질문좀 받아줘 2 Dochi 2018-12-05 0
78516 일반 요즘 vrc 사진들 2 neco 2018-12-05 0
78515 일반 다들 Vrc 하루에 얼마나해? 19 레ㅅ 117.111 2018-12-05 0
78514 일반 늅늅이 질문 바이브스테이션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13 일반 아바타의 우월한 기럭지로 풀트하는.사람은 모임? 6 ㅇㅇ 223.62 2018-12-05 0
78512 일반 내가 춘 저댄 영상 7 00 115.41 2018-12-05 3
78511 일반 몬스터와퍼+생마늘 개꿀ddi 4 TrollingMaker 2018-12-05 0
78510 강좌/정보 정보)유니티 버전업 이후 추가되는 기능들 링크 4 Terry- 2018-12-05 5
78509 일반 하 시발 풀트래킹 설정 존나 어렵네 10 꼬마키` 2018-12-05 0
78508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좀 ㅠ 3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7 질문 VRC아바타를 샀는데 어떻게 적용하나요? 1 쵸뱝 121.158 2018-12-05 0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