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4개 달고 싶다...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61
  • 2018-10-30 04:36:46
  • 121.146
							



근데 따로 파는 곳이 없음...


결국 4개 달려면 185만원을 더 써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내가 특등급 흑우라고는 하지만 차라리 그 돈으로 RTX2080TI를 사고 말지... 

























































그러니 쓸때없는 생각은 그만두고 풀밭에서 곤히 잠든 댕댕이를 귀여워해도록 하쟝!!


F유동닉 팩트 :2개이상지원안한다 - dc App 2018.10.30 05:28:11
ㅇㅅㅇ 프로라서 지원함 ㅇㅇ 121.146 2018.10.30 05:49:03
Amiya 일반하고 프로하고 스테이션 다름? 2018.10.30 05:56:14
Amiya 공홈에 있는거로 못하나.. 2018.10.30 05:56:19
브창 컨트롤도 판매하니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나도 기대중 - dc App 2018.10.30 06:02: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2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02 2018-12-03 1
77920 일반 오늘은 서버상태 어떰? 2 아루라테 2018-12-03 0
77919 강좌/정보 이전에 못본애들 있을까봐 또 적는 최적화 팁 7 MANKALO 2018-12-03 19
77917 일반 tda하니까 스카이림 생각남 2 쎾쓔!!! 2018-12-03 0
77916 일반 2070으로 부랄챗 얼마나쾌적할지 기대됨 4 울테 2018-12-03 0
77915 일반 아씨발 실수로 원본캐릭에 애니메이션넣고 실행시켜버림 3 ㅇㅇ 222.234 2018-12-03 0
77914 일반 가끔 월드 아바타 보면 tda 바디 피부 이쁘던데 1 히아기 2018-12-03 0
77913 일반 갤 실시간 관람하다가 90분 뺐겼네 ㅜㅜ 1 ㅇㅇ 125.129 2018-12-03 0
77912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이 따로 있는 건가요? 4 최번개 2018-12-03 0
77911 일반 오큘홈페이지에서 배대지로 1 ㅇㅇ 222.237 2018-12-03 0
77910 일반 서버 언제 고치냐 1 DDos 2018-12-03 0
77909 일반 vrcmods 에 있는 아바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1 최번개 2018-12-03 0
77908 일반 브알챗 하고싶은데 12 쎾쓔!!! 2018-12-03 0
77906 질문 오큘 사려고하는데 1월말쯤에 컴터성능이 얼마나 돼야함 4 일이삼사 222.114 2018-12-03 0
77905 일반 오늘은 서버 ㄱㅊ냐 3 Nyug 2018-12-03 0
77904 일반 그저께 h방 갔는데 퍼블릭에서 벗고있어서 놀람 1 ㅇㅇ 112.151 2018-12-03 0
77903 일반 오큘러스11번가 5 ㅇㅇ 222.237 2018-12-03 0
77902 일반 어째...현실보다... 1 ㅇㅇ 124.60 2018-12-03 0
77900 질문 원하는 아바타는 어캐찾지? 3 sapphier 2018-12-03 0
77899 일반 다크소울 아바타 월드 Firelink Shrine 지금까지 찾은 아바타 4 토리코난 2018-12-03 1
77898 일반 저녁이나 새벽체조는 없낭 4 철수 210.222 2018-12-03 0
77897 일반 어제 첨으로 H방 가본썰 6 ㅇㅇ 110.70 2018-12-03 16
77895 일반 나도 어느쪽에서는 변태소리듣고 1 히아기 2018-12-03 0
77894 일반 보이스로 ㅋㅋㅋ귀여워 들으면 기분 졸라이상함 2 ㅇㅇ 223.62 2018-12-03 0
77893 일반 다들 여기서 이러지말고 브알챗이나 가자. 1 빠쓰 2018-12-03 0
77891 일반 탄압이유 = 공익 퇴근시간 되니까 정공들 다 들러붙음 1 ㅇㅇ 125.129 2018-12-03 2
77890 일반 분탕글아닌데왜삭제? 7 sapphier 2018-12-03 2
77889 일반 지금갤 이대로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2-03 0
77888 일반 지금 분탕이 짜증나는사람 참고해 2 ㅇㅇ 110.70 2018-12-03 0
77887 일반 무조건 글 지우고 보는것도 좋은 방법은 아님 2 으ㅡ음 2018-12-03 0
77885 일반 브갤 좆목으로 불안타는방법 1 메모좡 2018-12-03 0
77884 일반 h방에 깊은 흥미가 있는데 6 나루호농 2018-12-03 0
77880 일반 h방에서 막 열심히 하는데 상대방 자-위하기 시작하면 5 ㅇㅇ 222.96 2018-12-03 2
77878 일반 2세대 vr기기는 얼만큼 좋아질까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874 일반 빼빼로날에 저장했던거 9 MANKALO 2018-12-03 4
77869 일반 무급 봉사직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도 뭐하긴한데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66 일반 VRC 한국인특 5 ㅇㅇ 223.62 2018-12-03 0
77863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23.33 2018-12-03 0
77862 일반 이 갤에 하루종일 있으면서 인생바칠 사람이 있을까 3 히아기 2018-12-03 0
77861 강좌/정보 분탕에 대처하는 옳바른 자세에대해 알아봅시다 6 ㅇㅇ 110.70 2018-12-03 2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