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4개 달고 싶다...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61
  • 2018-10-30 04:36:46
  • 121.146
							



근데 따로 파는 곳이 없음...


결국 4개 달려면 185만원을 더 써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내가 특등급 흑우라고는 하지만 차라리 그 돈으로 RTX2080TI를 사고 말지... 

























































그러니 쓸때없는 생각은 그만두고 풀밭에서 곤히 잠든 댕댕이를 귀여워해도록 하쟝!!


F유동닉 팩트 :2개이상지원안한다 - dc App 2018.10.30 05:28:11
ㅇㅅㅇ 프로라서 지원함 ㅇㅇ 121.146 2018.10.30 05:49:03
Amiya 일반하고 프로하고 스테이션 다름? 2018.10.30 05:56:14
Amiya 공홈에 있는거로 못하나.. 2018.10.30 05:56:19
브창 컨트롤도 판매하니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나도 기대중 - dc App 2018.10.30 06:02: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71 일반 9시 20분 뱅사진 3 울테 2018-11-01 2
69370 일반 놀로 판다는 분 있지않았나 4 NAME_HORANG 2018-11-01 0
69369 일반 MR 도착까지 3일 남았다 3 감자 2018-11-01 0
69368 일반 어니ㄹㅇ어이없네 3 공배기 2018-11-01 0
69367 일반 미쿠 아바타 생겼다 4 치요키 2018-11-01 0
69365 일반 새벽 뱅 파티 있냐 1 ㅇㅇ 223.62 2018-11-01 0
69364 일반 나 망했어ㅠㅠ 사랑니 3개에서 4개 있는것 같아.. 3 ㅇㅇ 115.139 2018-11-01 0
69363 일반 Mr은 블루투스 이어폰 안되요? 3 1 175.223 2018-11-01 0
69362 일반 과몰입하지 말자 1 ㅇㅇ 222.120 2018-11-01 0
69361 일반 할로윈아바타오지네 1 아스테리 2018-11-01 1
69360 일반 엣찌방 이름이 뭐에요?? 1 으악 112.171 2018-11-01 0
69358 일반 엣찌방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1 0
69357 일반 간단히 만들었는데 지금껏 만든것중 최고다 4 아스테리 2018-11-01 0
69356 일반 그냥 라스푸틴 영상 2 alskdj 183.104 2018-11-01 0
69354 일반 스팀븨알이 문제인지 바이브가 문제인지 3 f 125.188 2018-11-01 0
69352 일반 브얄챗하고싶다ㅠㅠ 1 하벤하이드 2018-11-01 0
69351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탈의하는 거 재밌다 2 ㅇㅇ 59.102 2018-11-01 0
69348 일반 상상도못한정체 4 아스테리 2018-11-01 4
69347 VRC일기 midi 인식하는 피아노방 있더라?? 대걸레 2018-11-01 0
69346 질문 바이브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가능한가요? 4 검은자까 2018-11-01 0
69345 일반 친구읎어서 슬프다 9 극락정토 2018-11-01 0
69344 일반 브얄챗 코스프레 하는사람있으면 웃기긴하겠다 4 하벤하이드 2018-11-01 1
69343 일반 뒷이야기 듣고 다니는거 재밌네 9 ㅇㅇ 39.7 2018-11-01 4
6934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1 2
69341 일반 ㅅㅂ 강화유리 깨졌네 2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340 질문 이거 뭔 개소리냐? 4 극락정토 2018-11-01 0
69339 질문 바이브 샤프롱? 그 경계선 끄는법있나요 4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8 일반 아바타 제한 풀렸다 1 극락정토 2018-11-01 0
69337 일반 바이브 스킨 반값 할인 3 나냠 2018-11-01 0
69336 일반 밑의 cpu 사용률 낮다는 분! 6 검은자까 2018-11-01 0
69335 일반 MR유저는 다리 없는 자쿰이나 지옹같은 아바타 쓰면 되지 않을까 3 1123 220.70 2018-11-01 0
69334 일반 MMD 엣찌방 이제 들어갈수있는 방법 없는거? ㅇㅇ 223.62 2018-11-01 0
69333 질문 애들아 도와줘 8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2 일반 난 처음에 치마 벗고 다니는거 단순히 최적화때문에 그런줄 알았어 2 검은연 2018-11-01 0
69331 질문 갑자기 궁금한데 옷 자기 아바타처럼 입으라면 가능?? 15 Kawaii_Doggy 2018-11-01 0
69329 일반 H방이 모하는거에요? 10 으악 112.171 2018-11-01 0
69328 일반 씨발 하다못해 이제 디씨 글 노르면 노래 자동재생되는 광고 뭐냐 5 MANKALO 2018-11-01 0
69327 일반 나도 우콘이나 쓸까 1 Yua 2018-11-01 0
69326 일반 mr+키넥트 kinectToVR 캘리 질문! 5 Actority 2018-11-01 0
69325 일반 캣츠 플러그인 어디서 받아? 1 BEnE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