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vrc를 즐기는 방법.
글쓴이
ㅁㄹ
추천
7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201
  • 2018-10-30 01:31:34
  • 211.177
							



글 기니까 세줄요약 이딴건 맨 마지막에 대충 해줌. 꼴보기싫으면 뒤로가기 ㄱ





일단 난 ㅈㄴ 씹덕아싸새끼처럼 여성분들 보면 하앍 거리면서 덤비는새끼는 아니다.


이런 말 하는 이유는 내가 진짜 식겁할 정도로 여성분들한테 찝적거리는 새끼들을 드문드문 봐 왔기 때문.


VRC특성상 아바타 제작할때 크기를 크게할수도 있고 작게할수도 있다보니 눈높이차이때매


아바타 작은거쓰는 VR유저분들이랑 얘기할땐 무조건 그분 눈높이 맞추려고 가능한 내가 쭈그려앉거나 하는데


저번엔 어떤 차렷 여성분이 혈소판 아바타 쓰는데 잠깐 이야기하느라 내가 쭈그려앉아서 이야기나누니까


나보고 신사분이시네요 했는데 속으론 존나 고마웠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일단 게임할때 나보다 나이가 어린거 알아도 서로 합의하에 반말하기로 한거 아니면 무조건 존댓말 한다.


근데 왜 너네들한텐 반말하냐고? 그러게. 근데 니네도 반말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받은만큼 무조건 돌려줘야 하는 성격임 ㅇㅇ


아무튼 , 이건 어떻게보면 당연한거고 상대에 대한 예의지. 내가 씹선비 기질이 다분한거도 한몫 하고.


한번은 개 찐따같은놈이 여성유저분이 앉아있는데 옆에서 캐릭터 쓰다듬으면서 여자랑 밥먹어보고싶다. 여자랑 데이트하고싶다. ㅇㅈㄹ하길래


친구새끼들이랑 멀리가서 3분정도 저새끼 갈구자 하고 의견모아서 둘러싸고 존나 갈궜다.


씹아싸새끼네 여친을 찾을거면 나가서 쳐 찾지 여기서 찝쩍대는 병신새끼니 뭐니 하며 존나 갈궜다.


물론 그새끼는 존ㄴ 풀ㅂㄱ 해서 쌍욕에 있는욕없는욕 ㅈㄴ나불대고. 그지랄하면서 10분정도 싸우다 그새끼가 우리들 다 블락하고 튐.

친구놈들이랑 하이파이브 하면서 낄낄대고 웃으면서 오늘도 정의를 구현했다!! 이러고 서로 낄낄대다 친구놈들은 다른데 가서 놀고

난 잠깐 소셜뒤지고있는데 그분이 오셔서는 고맙습니다 하시길래. 저런놈들은 칼블락하세요. 친구의 친구여도 칼블락하세요.

나비효과되서 나중에 처리할때 더 골때릴거에요 하고 말씀해주시니까. 많이 무서웠는데 그쪽분이 오셔서 되게 고마웠다고.

그래서 친추 거시길래 받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 그분 나가셔야한다 그래서 보내드리고 속으로 ㅈㄴ 뿌듯해 했음.



그리고 요즘들어 느끼는건데 Friend+나 Invite+ 맵 같은데 가서 놀다보면 여성분들하고 같이 있을때가 많음.

가끔 내 친구분들 오셔서 보면 나보고 카사노바냐 . 여성분들 뭐이리 많냐. 인싸다 하는데

솔직히 난 그게 조금 말이안된다 생각하는게 서로 게임하는 유저들인 만큼 우리들은 쌍무적 계약관계에 있다고 생각함.

서로 지킬게 있는거고 넘지 말아야 할 선이있는거고. 난 그 선을 가능한 철저하게 지키려고 노력하는편이다.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기본은 충실히 지켜.

그렇게 지킬것들을 잘 지키고 하다보니 이 게임에서 만났다가 현실에서도 친구맺은 사람이 꽤 돼.

인천에서 모여서 다같이 술도 마시고 , 저번에는 서코를 간다길래 아침일찍 일어나서 지하철타고 일산도 가고.

그렇게 모여서 또 다같이 술마시고 노래방가고 밥먹고.

근데 굳이 여성분들하고만 노는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많음. 미성년자도 있어서 좀 슬프지만 미성년자는 피시방 보내고 우리끼리 술 마신뒤 합석하거나 그랬지.


아무튼 내가 하고싶은 말은 별거 없음.

뭐 나는 디씨를 그리 좋게보는편은 아니야. 하지만 VRC를 하며 아바타 제작에 손을 대기 시작했고 공지사항에 있는 그런 강좌글들을 보며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욕할건 욕 하되 , 칭찬할건 칭찬해야지. 고맙다 얘들아. 너네들이 쓴 글 덕분에 내가 아바타 제작에 이만큼 눈을 뜬거야.




세줄 요약.

1. 지킬건 지키고 살자

2. 게임에서도 예 지키고 하니까 어째저째 현실로도 연결되더라.

3. 글에 쓰진 않았지만. 너네가 사람들하고 친해지고싶으면 너네가 친하게 지내려는 의사를 먼저 적극적으로 표현해라.


크왁이 2018.10.30 01:33:40
치요키 사귀자 2018.10.30 01:34:20
ㅇㅇ 보빨 오지고 223.38 2018.10.30 01:35:58
Crome 223.38ㅋㅋㅋㅋㅋ 내가보기엔 ㅈㄴ 개념있는새끼가 쓴 글로보이는데 보빨 거리네 아마 얘가 쓴 글중에 니새끼가 저지른게 있어서 찔리나보지? 작성자 힘내라 응원한다. 223.62 2018.10.30 01:38:32
ㅁㄹ 뭐여ㅋㅋㅋㅋㅋㅋㅋ 211.177 2018.10.30 01:40:02
ㅁㄹ 네 다음 자기소개 ㅋ 211.177 2018.10.30 01:40:13
ㅁㄹ ㄳㄳ 211.177 2018.10.30 01:40:16
ㅁㄹ 고맙다. 누군지 모르는 너도 힘내라 211.177 2018.10.30 01:40:27
ㅁㄹ 아 그리고 까먹은게 있는데 글에 적은 모든 내용은 남,여 구분없이 모든 '사람' 에게 적용되는거다 ^^; 211.177 2018.10.30 01:45:33
아스테리 말투는병신같긴한데 맞는말이다 ★ 2018.10.30 01:56:36
5upporter 조아용 2018.10.30 02:20:53
ㅇㅇ 오이오이 제법이자나? 언제나올까 마음졸이고 있었는데 ㅅㅂ 진지하게 쓴거였네 223.62 2018.10.30 02:56:37
ㅇㅇ 여자에게 신사적인 나/찝적거리는 놈으로부터 여자를 구하는 멋진 나 어필, 여자에게 인기있는 나 어필. 결과적으로 지 자랑밖에 없는 글이라서 더욱 역겨운듯 223.62 2018.10.30 03:00:57
ㅇㅇ ㄴㄷㅉ - dc App 121.158 2018.10.30 03:33:26
ㅁ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ㄳ 211.177 2018.10.30 03:52:19
ㅁㄹ Good 211.177 2018.10.30 03:52:23
ㅁㄹ 그러냐? 난 딱히 여자한테 신사적이라곤 생각 안하는데 그렇게봐주는거임?ㅋㅋㅋ 그리고 난 인기있다고도 안했고..;; 혼자 과대망상하면서 글 해석하려 들지말고 그냥 세줄요약 읽고 세수하고와라 211.177 2018.10.30 03:53:19
ㅁㄹ VRC에 정상인 없다 ㅇㅈ 211.177 2018.10.30 03:53:55
ㅇㅇ 팩폭ㅋㅋ 223.38 2018.10.30 06:59:15
ㅇㅇ 멋지다 182.230 2018.12.16 15:0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