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 허락없이 그림그려주면 싫어할까?
글쓴이
클루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60
  • 2018-10-29 17:56:28
							

그냥 나 vr챗 처음시작할때부터 같이 놀아준사람들이 있었거든.

내가 딱히 vr도 아직 없고 있을예정이지만. 뭐 특별한걸 해준것도 아니여서 그림이라도 그려봤는데

너네들은 막 자기캐릭터 남이 그려주면 싫어해? 내가 잘그리는것도 아니라서 직접적으로 말은 안할거같지만 조금 안좋을 수 도 있을거니까..




BEll 자신의 아바타를 이쁘게 그려주면 싫어할 사람 없을걸? - dc App 2018.10.29 17:58:25
클루 그런데 나는 예쁘게 그려줄 실력이 없는거같아서 더 그러네 .. 2018.10.29 17:59:10
시마다아리스 그림 그려주는데 싫어 할 친구는 없지. 좋겠다 그려줄 친구가 있어서 2018.10.29 17:59:22
ㅇㅇ 저라면 좋아함 121.136 2018.10.29 18:01:30
클루 그래줄까? 그렇다면 다행이구 .. 2018.10.29 18:02:27
클루 그런의도는 아니였는데..괜히 미안해.. 답 너무 고마워 2018.10.29 18:02:44
ㅇㅇ 누군가 날 위해 무언갈 해준다는데 그런걸 마다할 사람이 있으려나 58.78 2018.10.29 18:03:21
Rutin26 완전 부럽넹 ㅠ 나는 그려주면 완전 고마워해.. 그친구도 분명 좋아할거야 2018.10.29 18:03:31
FGDss 나는 제발 그려줬으면 하는데 지금까지 경험상 다들 좋아했음. 그렇게 겁이나면 그 사람한테 언급을 한번 해라 2018.10.29 18:05:01
BEll 위짤정도의 그림이라면 귀여우니까 그려줘봐 좋아할거다 - dc App 2018.10.29 18:06:55
클루 답글 정말 너무 고마워.. 덕분에 잘 전달할 수 있을거같아 2018.10.29 18:08:32
클루 아니야 겁이 나는건 아닌데 그냥 그렇네. 그렇구나..답변 고마워 2018.10.29 18:09:00
클루 그래줄까? 나는 막상 성숙한거는 못그려서 조금 취향탈거같긴 하네. 고마워 답변 2018.10.29 18:09:36
클루 그럴까..왠지 엄청 좋은말이네 너무 고마워 좋은밤보내 2018.10.29 18:10:03
JinSilly 선물 받는데 안 좋아하는 사람 있다고 안해주는거랑 같은말 - dc App 221.153 2018.10.29 18:25:29
차가운가을비 그런거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저라면 쌍수들고 고맙다고할듯 ㅋㅋ 2018.10.29 18:26:09
클루 그렇게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고마워~! - dc App 2018.10.29 18:26:15
크왁이 개좋지 2018.10.29 18:26:39
클루 다들 그렇게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 dc App 2018.10.29 18:26:46
클루 개좋구나! 다행이야 답변 고마워~ - dc App 2018.10.29 18:27:11
나냠 기쁘지 저런거 받으면.. - dc App 2018.10.29 23:14:34
ㅇㅇ 나랑두 친구하장 ㅜㅜ 223.62 2018.10.29 23:15:41
클루 저런거라니 만족할만한 것도 아닌걸.. - dc App 2018.10.29 23:27:23
클루 2018.10.29 23:2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297 일반 ㅘ 님들 퇴근하 2 초보자아 2018-11-01 0
69296 일반 남이만진 커미션은 꺼려짐 1 123 112.140 2018-11-01 0
69295 일반 퇴근했어? ㅇㅇ 118.35 2018-11-01 0
69294 일반 6시다 퇴근하자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3 일반 오늘은 칼퇴할꺼다 4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2 일반 테라 엘린 붕대옷 ㅇㅇ 118.33 2018-11-01 2
69291 일반 앞으로 한국궁전 월드 업데이트 중단함 8 THT 125.176 2018-11-01 0
69290 일반 와 근데 이 아바타 존나 잘만들었네 19 초보자아 2018-11-01 0
69289 일반 진짜 노트북 허리매는 생각을 왜 못했지. 10 검은자까 2018-11-01 0
69288 일반 오딧세이+ 평좋은데 2 디안 123.142 2018-11-01 0
69287 일반 머더 재밌긴 한데 2 ㅇㅇ 110.70 2018-11-01 0
69286 일반 곧 퇴근이라고 1 초보고양이 2018-11-01 0
69285 일반 님들 그거 암? 4 초보자아 2018-11-01 0
69284 일반 오늘은 김치킨 먹어봐야지 5 몰래온손님 2018-11-01 0
69283 일반 오예 태근 벌써했서! 3 pelon 2018-11-01 0
69282 일반 퇴근하고 VR만질생각하니 넘모조타 우묘 211.241 2018-11-01 0
69281 일반 대체 친추 받아주고 다음날 왜 삭제하는거야? 3 ㅇㅇ 220.74 2018-11-01 0
69280 일반 Korean Palace (한국궁전) 월드 업뎃 예정 15 THT 125.176 2018-11-01 26
69279 일반 개심심 3 Ciao 2018-11-01 0
69278 일반 실제로 팬티에 티만 입고잇으니 4 Yua 2018-11-01 0
69277 일반 라무네 팬티만 입히고 다니는 놈들아.. 정신차려라 3 몰래온손님 2018-11-01 5
69276 일반 이상하게 허리트래커만엄청튐 7 마요릭 2018-11-01 0
69275 일반 이따 데드스페이스 도전해볼까 10 킹물범 2018-11-01 2
69274 일반 집착하다가 손절 당함 2 ㅇㅇ 223.38 2018-11-01 0
69273 일반 저댄영상 유튜브에올려도되는거맞냐 6 울테 2018-11-01 0
69272 일반 MR 세팅관련 고민 5 우묘 211.241 2018-11-01 0
69271 일반 한국맵 44 joygon2323 211.211 2018-11-01 37
69270 일반 아 놀로 또 인식안되네 123 122.45 2018-11-01 0
69269 일반 라무네 치마 벗고 다니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임 5 GEORGIA 2018-11-01 1
69268 일반 아 바이브 할부도안끝낫는데 2 ㅇㅇ 14.40 2018-11-01 0
69267 일반 퇴근하고 싶다 1 ㅇㅇ 223.38 2018-11-01 0
69266 일반 오디세이+ 평이 되게 좋네 3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65 일반 나이처먹고 페도되는건 자연의 섭리임 7 Yua 2018-11-01 1
69264 일반 스스로를 사랑하는놈들 부러워 3 ㅇㅇ 125.129 2018-11-01 0
69263 일반 ㄹㅇ 아저씨들이 모성애 더있는거같음 5 초보자아 2018-11-01 3
69262 일반 야 근데 라무네들은 5 ㅇㅇ 182.210 2018-11-01 0
69261 일반 자리 비운사이에 도촬 6 봄머장 2018-11-01 7
69260 일반 술취한 풀 트레킹 유저 구경 졸라웃기네 4 키르딘 2018-11-01 0
69259 일반 저번에 미국인이랑 했던 대화 1 ㅇㅇ 121.161 2018-11-01 0
69258 일반 나 목소리 무게감없는거 존나 콤플렉스인데 6 Yua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