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들은 다 IVRY 쓰셈
글쓴이
다이소vr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57
  • 2018-10-29 17:50:16
  • 124.60
							

옛날에 다이소 vr강좌를 올렸었는데 그떄는 트리너스를 소개시켜주었는데 


일단 트리너스 리프트캣 다 버리자


리프트캣은 양호하지만 이둘을 씹어먹는 좋은 앱이 나왔다 


iVRy


옛날에 립모션쓰던 갤럼이 알려주었을때는 와 개쓰레기;; 리프트캣 하위호환 이라고 욕을했었는데 


업데이트하고 나서 지려졌다 왜냐하면 스트리밍 방식을 바꾸는데 바로 H.264를 사용했다 

H.264가 뭐냐 그 우리 덕후들 흔히아는 블루레이에 사용하는 기본 코덱이다 이 코덱이 화질이 존나좋다

이제 그 H.264를 iVRy가 업데이트했는데 


흔히 리프트캣 써보면 알거다 화질을 좋게하면 비트레이트를 올려야하는데 올리면 화면 꺠짐이나 끊김이 존나 심해진다 프레임도 떨어지고 존나 극혐이다


근데 iVRy는 그런게 없다 화질은 존나 좋은데 프레임도 개빠른것이다 


이로써 우린 iVRy를 써야한다 


iVRy는 설치도 셋팅도 개쉽다 트리너스 좆까라다 


https://tinyurl.com/ivry-hmd-svr


드라이버만 다운받고 스팀vr실행 앱실행하면 끝이다


그리고 화면 가로로됀다는 사람들 Adjust Tracking for Orientation을 꺼주면됀다 이 옵션왜있는지 약간 이해안감 


ivry는 NOLO VR을 지원하며 9000원대 가격으로 구글 결제가 가능하다 리프트캣과는 다른 혜자다 리프트캣 쉽새키 


아 그리고 H.264 모드가 좋긴한데 컴퓨터좀 딸린다싶으면 JPGE모드로 바꾸셈 그래도 트리너스랑 리프트캣보다 화질 좋음 


ivry 홍보나 해보렸는데 진짜 좋음   







xx 잠깐! 그 전에 다이소 VR을 쓰면 안된다는 말을 먼저 해야하는 게 아닐까요? 183.96 2018.10.29 17:53:10
하루사메 ㅋㅋㅋㅋ 뉴비 내꺼다 2018.10.29 17:57:41
ㅇㅇ 스팀vr 실행하면 오류뜨는데 어떻게 해야함니까ㅠㅠㅠ?? - dc App 182.209 2018.10.29 17:59:13
다이소vr 지금 봐서 쏘리 계속 다시 연결하면 됌 124.60 2018.10.30 17:49:33
ㅇㅇ 헉 감사함니다.... - dc App 211.36 2018.10.30 23:32: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17 일반 그제만난 한국인 과몰입개쩌네 8 ㅇㅇ 14.40 2018-11-01 1
69315 일반 저댄 2019 Finesse EXT 혼자 춰본거 9 으ㅡ음 2018-11-01 3
69314 일반 이겜은 아싸겜입니다 6 ㅇㅇ 115.23 2018-11-01 5
69312 질문 저녁시간 한국인많은곳 1 RT 110.70 2018-11-01 0
69311 일반 시타델 내일 베타 예정 3 Luche 2018-11-01 1
69310 일반 파츠에 Unliy/Texture 안쓰고 빛나게하는법 아시는분? 1 ㅇㅇ 222.234 2018-11-01 0
69309 일반 요즘 글카 지름 시즌이 아닌거 같다 4 ㅇㅇ 211.36 2018-11-01 0
69308 일반 나를 복제해서 여러일 동시에 하고싶다. 3 유티 2018-11-01 0
69307 일반 두유노도웨 뜻 머임? 3 려려려 221.142 2018-11-01 0
69306 일반 노트북으로 vr안된다고 해서 컴사려고 했는데 2 ㅇㅇ 223.38 2018-11-01 0
69305 질문 오큘바이브 혼종과 바이브 풀트가 차이가 큰가요? 8 검은자까 2018-11-01 0
69304 일반 태근 4 싸이킥유코 2018-11-01 1
69303 일반 벵할뱅 지금바로와 55분까지 3 하루사메 2018-11-01 0
69302 일반 부랄챗 친구들 난교파티 현실 정모 후기짤 올림 3 ㅇㅇ 121.176 2018-11-01 4
69301 일반 퇴근했다 뉴비 27.126 2018-11-01 0
69300 일반 요즘 출근하면서 드는생각이 3 ACMI 121.137 2018-11-01 0
69299 일반 난퇴근9시다ㅜ시발 ㅇㅇ 14.40 2018-11-01 0
69297 일반 ㅘ 님들 퇴근하 2 초보자아 2018-11-01 0
69296 일반 남이만진 커미션은 꺼려짐 1 123 112.140 2018-11-01 0
69295 일반 퇴근했어? ㅇㅇ 118.35 2018-11-01 0
69294 일반 6시다 퇴근하자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3 일반 오늘은 칼퇴할꺼다 4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2 일반 테라 엘린 붕대옷 ㅇㅇ 118.33 2018-11-01 2
69291 일반 앞으로 한국궁전 월드 업데이트 중단함 8 THT 125.176 2018-11-01 0
69290 일반 와 근데 이 아바타 존나 잘만들었네 19 초보자아 2018-11-01 0
69289 일반 진짜 노트북 허리매는 생각을 왜 못했지. 10 검은자까 2018-11-01 0
69288 일반 오딧세이+ 평좋은데 2 디안 123.142 2018-11-01 0
69287 일반 머더 재밌긴 한데 2 ㅇㅇ 110.70 2018-11-01 0
69286 일반 곧 퇴근이라고 1 초보고양이 2018-11-01 0
69285 일반 님들 그거 암? 4 초보자아 2018-11-01 0
69284 일반 오늘은 김치킨 먹어봐야지 5 몰래온손님 2018-11-01 0
69283 일반 오예 태근 벌써했서! 3 pelon 2018-11-01 0
69282 일반 퇴근하고 VR만질생각하니 넘모조타 우묘 211.241 2018-11-01 0
69281 일반 대체 친추 받아주고 다음날 왜 삭제하는거야? 3 ㅇㅇ 220.74 2018-11-01 0
69280 일반 Korean Palace (한국궁전) 월드 업뎃 예정 15 THT 125.176 2018-11-01 26
69279 일반 개심심 3 Ciao 2018-11-01 0
69278 일반 실제로 팬티에 티만 입고잇으니 4 Yua 2018-11-01 0
69277 일반 라무네 팬티만 입히고 다니는 놈들아.. 정신차려라 3 몰래온손님 2018-11-01 5
69276 일반 이상하게 허리트래커만엄청튐 7 마요릭 2018-11-01 0
69275 일반 이따 데드스페이스 도전해볼까 10 킹물범 2018-11-0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