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들은 다 IVRY 쓰셈
글쓴이
다이소vr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57
  • 2018-10-29 17:50:16
  • 124.60
							

옛날에 다이소 vr강좌를 올렸었는데 그떄는 트리너스를 소개시켜주었는데 


일단 트리너스 리프트캣 다 버리자


리프트캣은 양호하지만 이둘을 씹어먹는 좋은 앱이 나왔다 


iVRy


옛날에 립모션쓰던 갤럼이 알려주었을때는 와 개쓰레기;; 리프트캣 하위호환 이라고 욕을했었는데 


업데이트하고 나서 지려졌다 왜냐하면 스트리밍 방식을 바꾸는데 바로 H.264를 사용했다 

H.264가 뭐냐 그 우리 덕후들 흔히아는 블루레이에 사용하는 기본 코덱이다 이 코덱이 화질이 존나좋다

이제 그 H.264를 iVRy가 업데이트했는데 


흔히 리프트캣 써보면 알거다 화질을 좋게하면 비트레이트를 올려야하는데 올리면 화면 꺠짐이나 끊김이 존나 심해진다 프레임도 떨어지고 존나 극혐이다


근데 iVRy는 그런게 없다 화질은 존나 좋은데 프레임도 개빠른것이다 


이로써 우린 iVRy를 써야한다 


iVRy는 설치도 셋팅도 개쉽다 트리너스 좆까라다 


https://tinyurl.com/ivry-hmd-svr


드라이버만 다운받고 스팀vr실행 앱실행하면 끝이다


그리고 화면 가로로됀다는 사람들 Adjust Tracking for Orientation을 꺼주면됀다 이 옵션왜있는지 약간 이해안감 


ivry는 NOLO VR을 지원하며 9000원대 가격으로 구글 결제가 가능하다 리프트캣과는 다른 혜자다 리프트캣 쉽새키 


아 그리고 H.264 모드가 좋긴한데 컴퓨터좀 딸린다싶으면 JPGE모드로 바꾸셈 그래도 트리너스랑 리프트캣보다 화질 좋음 


ivry 홍보나 해보렸는데 진짜 좋음   







xx 잠깐! 그 전에 다이소 VR을 쓰면 안된다는 말을 먼저 해야하는 게 아닐까요? 183.96 2018.10.29 17:53:10
하루사메 ㅋㅋㅋㅋ 뉴비 내꺼다 2018.10.29 17:57:41
ㅇㅇ 스팀vr 실행하면 오류뜨는데 어떻게 해야함니까ㅠㅠㅠ?? - dc App 182.209 2018.10.29 17:59:13
다이소vr 지금 봐서 쏘리 계속 다시 연결하면 됌 124.60 2018.10.30 17:49:33
ㅇㅇ 헉 감사함니다.... - dc App 211.36 2018.10.30 23:32: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149 일반 사례금드림) 오큘 트래커 혼종 캘리도와주실분 3 ㅎㅇㅆ 116.33 2018-11-01 0
69148 일반 저댄 2019 조은노래 추천좀 11 댕타 2018-11-01 0
69147 일반 유니티 시리얼 ? 2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46 일반 Hmmd월드 왜 없어짐? 1 ㅇㅇ 175.223 2018-11-01 1
69145 일반 밑에 커플썰 너무 뼈아프잖아 ㅠㅠ 3 린코 2018-11-01 0
69144 일반 이런영상으로 영어 듣기 공부중인데 갠찬? 5 ㅇㅇ 121.135 2018-11-01 0
69143 일반 수업이 없어서 할게없다 극락정토 2018-11-01 0
69142 일반 트래커 혼종은 driver4vr안됨?? ㅎㅇㅆ 116.33 2018-11-01 0
69141 일반 난 영어 배우는거 친구가 행정처리나 공무원대화 도움된대서 6 ㅇㅇ 121.135 2018-11-01 0
69140 일반 유니티 이거 가입해야됨?? 2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39 일반 일본어 시작은 어떻게하는게좋지 17 아스테리 2018-11-01 0
69138 일반 공포맵 새로운거 2개나옴 4 치요키 2018-11-01 1
69137 일반 엣찌방 사라진건 좀 아쉽다 1 ㅇㅇ 110.70 2018-11-01 1
69136 일반 어제 씹튜버 좆같더라 8 ㅇㅇ 113.192 2018-11-01 0
69135 일반 건담으로 일본어 듣기하니까 일상용어 생각안나 3 ㅇㅇ 121.135 2018-11-01 0
69132 일반 귀여운 아바타 추천좀 2 대관 2018-11-01 0
69131 일반 표정넣는데 손꾸락 질문 4 ㅇ_ㅇ 175.123 2018-11-01 0
69130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제일 당황한 순간 7 GEORGIA 2018-11-01 0
69129 일반 일본어 존나못하니까 말하다가 말생각안나서 버벅대면서 더듬으니까 1 ㅇㅇ 121.135 2018-11-01 0
69127 일반 어제 처음으로 마구 애정표현(?) 하는사람이랑 마주쳤는데 8 린코 2018-11-01 0
69126 일반 지금 존버타고있는 모델 4 JJY 2018-11-01 0
69124 일반 배송 엄청 빠르네ㅋㅋㅋㅋ 2 츄르 2018-11-01 0
69123 일반 부스 네코미미 메이드 샀는데 1 GEORGIA 2018-11-01 0
69121 일반 하늘을 날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ㅜㅜ 7 f 211.58 2018-11-01 0
69120 일반 vr 물품 판다 16 나냠 2018-11-01 0
69118 일반 자기랑 맞는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과몰입해도 안괴로운데 4 린코 2018-11-01 0
69117 일반 난 이갤 오기전까진 디시는 전부□□인줄알았는데 9 글자 211.36 2018-11-01 4
69116 일반 애정결핍 갤러리 2 댕타 2018-11-01 0
69115 일반 트래커 구성품이 어떻게됨? 3 갈비핫바 2018-11-01 0
69114 일반 비디오 플레이어말고 스트림 써서 댄스방 만들어봤는데 1 엘에르엘 2018-11-01 0
69113 일반 [과몰입X] 욕을해도 욕같이 안들릴땐 어쩌나요? 10 따꾸 211.38 2018-11-01 0
69112 일반 근데 사실 진짜 접는사람은 접는다고 말 안함 4 희민 2018-11-01 6
69111 일반 저작권 갤러리 씨발 수준 ㅋㅋ 5 ㅇㅇ 122.37 2018-11-01 0
69109 일반 또시작이노 1 ㅇㅇ 39.7 2018-11-01 0
69108 일반 과몰입 이제 그만하자 4 꿀뚤 2018-11-01 0
69107 일반 떠날땐 떠난다고 말은 해줘. 11 희민 2018-11-01 0
69106 일반 신사에 무슨 수맥이라도 흐르는걸까 2 초보고양이 2018-11-01 1
69105 일반 그렇구나 넷상 관계라는게 그냥 질리면 손절이었네 4 ㅇㅇ 223.38 2018-11-01 2
69104 일반 브얄 친구 손절하는 거 눈치 많이 보임 5 ㅇㅇ 211.36 2018-11-01 5
69103 일반 나도 과몰입글 하나 쓸거야 7 린코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