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질문점 나 컴맹인데 꼴려서 블렌더 강좌 보고 처음부터 배우고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4
  • 2018-05-23 23:50:41
  • 118.34
							


나만의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3D 계열 프로그램 하나도 모르는 사람이

첨 부터 만드는건 힘들 것 같고


mmd 모델 블렌더로 불러와서 지지고 볶고 해서 vr챗 아바타로 만드는 공략 글 있잖어 

그래서 말인디 mmd TDA식 미쿠 모델 불러와서 

내가 수정해서 쓸 수 있을까? 


얼굴, 눈, 입 모양 바꾸고 옷도 새로 만들고 싶고

또 하고 싶은건 많아서

모션 넣거나, shift+f1,2,3.....눌러서 감정 표현하는거에 넣을 

효과음?노래 mp3파일도 준비해놨는데 


컴터라곤 게임 밖에 안해본 컴고자가 할려면 준비물 뭐 필요할까?


지금 일단 뭐에 쓰는지 감도 안잡히는 파이썬도 같이 깔아 놓고

블렌더 강좌 같은거 찾아보면서 직접 따라도 해보고 단축키 외우고

내가 정말 하나도 몰라서 엄한 곳 파고있는건 아닌가 싶어서 도움을 구함ㅠ


이거 그냥 아바타 처음부터 만드는게 편할까 아님 위에 적은 것처럼

tda식 미쿠 무료 배포하는 놈 뼈대도 있는거 그거 뜯어서 만드는게 쉬울까..?

아니면 

내가 또 추가로 배워야할게 있을까?? 다른 3d 프로그램이라던가

챗 갤 형님들 도와주세요ㅠㅠㅠ



INST 파이썬은 왜 깜; 2018.05.23 23:51:54
INST 그 tda미쿠가 수정 가능이라고 적혀있는지 일단 확인하고 2018.05.23 23:52:41
INST 그리고 뭐든지 처음부터 만드는 건 어려움 2018.05.23 23:53:35
INST 일단 옷이나 머리 모양 그런 것들 바꾸는 법 조금식 해나가보셈 2018.05.23 23:54:46
나글쓴이 아 파이썬 필요없어?ㅠㅠㅠㅠ 열심히 돌아다니다 블렌더가 파이썬 머시기라 하길래 후다닥 받아 놨는데 118.34 2018.05.23 23:57:05
나글쓴이 쓸모없었나보네 118.34 2018.05.23 23:57:15
INST 어디서 무슨 글을 본거야 2018.05.23 23:57:40
나글쓴이 ㅇㅇ이왕 이렇게된거 열심히 배우겠음 잘 되면 다른 사람들도 만들어주는 착한 닝겐이 되야지 118.34 2018.05.23 23:58:20
INST 유툽에서 blender vrchat tutorial 같은거 보셈 2018.05.23 23:58:21
나글쓴이 ㄳㄳㄳㄳㄳ 유툽 꼭 찾아볼께 고마워 118.34 2018.05.23 23:58:47
ㅇㅇ 나도 너랑 비슷한데 ㄹㅇ루 어렵다. 난 결국 아는사람에게 치킨주고 나만의 압타 만듬 223.33 2018.05.24 00:03:35
나글쓴이 내가 가능한데까지 해봐야지 뭐ㅋ 어차피 주변에 그런 금손 아는 사람도 없음ㅋㅋ 118.34 2018.05.24 00:10:59
DR_Pochi 아마 tda 수정하지 마라고 했는데, 이미 오만가지놈들이 그거 수정해서 별 바리에이션 만들어놔서.. 후.. ㅋㅋㅋㅋ 그리고 본 다 입히고 개지랄 하는거보다야 여윽시 만들어진게 최고야.. - dc App 2018.05.24 01:19: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43 일반 vrhigh 랑 vrlow 랑 그래픽차이 아시는분 있나요? 3 ㅇㅇ 59.14 2018-05-27 0
8742 일반 vr로 그냥 일반모니터 쓰듯이는 못쓰냐 ㅇㅇ 223.39 2018-05-27 0
8741 일반 이 스킨 이름 먼지 아는 갤럼있니 2 105 2018-05-27 0
8740 일반 컨트롤러만 들면 시점 내려가면 어케댐? 9 ㅇㅇ 223.39 2018-05-27 0
8739 일반 진짜 확 꽂히는 아바타가 없는듯 2 NAME_HORANG 2018-05-27 0
8738 일반 ㅋㅋ노래방 흰화면에 안들리는거 개빡친다 주드래곤 2018-05-27 0
8737 일반 립모션으로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음? 3 시란 2018-05-27 0
8735 일반 아 해뜨기전에 자야지 4 NAME_HORANG 2018-05-27 0
8734 일반 노트북 쿨러소리커서 내장마이크 소음쩌는디 5 주드래곤 2018-05-27 0
8733 일반 양키누나들 이상해씨도 좋아하더라 1 중성 2018-05-27 0
8732 일반 호랑이로 돌아다니니까 사람들이 좋아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31 일반 핸폰으로 트래킹되냐? 1 ㅇㅇ 223.39 2018-05-27 0
8730 일반 vr산지 2주된늒네 200시간 찍었어요. 2 ㅇㅇ 182.231 2018-05-27 0
8729 일반 선생님들 처음깔아서 아바타 월드들어왓는데 5 빅펭귄맨 2018-05-27 0
8728 일반 지금 카메라기능 막힌거 이런거같음 F유동닉 2018-05-27 0
8726 일반 원래 로딩할거많아지면 화면사라짐? 1 우사밍 2018-05-27 0
8725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ㅁㄴㅇㅁㄴ 115.22 2018-05-27 0
8724 일반 여러 총 빠르게 들려주는법 9 MANKALO 2018-05-27 0
8723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7 9
8722 일반 망갤특: 디씨콘없음 7 MANKALO 2018-05-27 0
8720 일반 VR챗은 꼭 밥먹고 하도록 하자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19 일반 버니홉 클리어 뿩예 3 티피 2018-05-27 0
8718 일반 닭발 먹는데 너무 매버요 6 NAME_HORANG 2018-05-27 0
8717 일반 폰이 3개면 좋은점 4 시란 2018-05-27 0
8713 일반 일단은 완성 2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710 일반 뉴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2 습지아욱 2018-05-27 0
8707 일반 모델링 파일 다운받았는데 질문있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05 일반 폴리곤 제한 넘기는건 어캐확인하는거야? 1 Block 2018-05-27 0
8704 일반 핵클린뉴비유져 200시간찍음 3 공배기 2018-05-27 0
8702 일반 앵레사 작은 버전 모델은 어디맵에 있는지 아는 사람? ㅁㅁ 124.49 2018-05-27 0
8701 일반 오느르으의부우아아알채채앳 3 공배기 2018-05-27 0
8700 일반 자꾸 물어봐서 진짜 진짜 미안해 10 ㅇㅇ 223.194 2018-05-27 0
8699 일반 동방역 잘 즐기다 가유 3 십늒네 2018-05-27 1
8698 일반 이 아바타 자체만 없는건가 3 게임가드改二 2018-05-27 0
8697 일반 친구타고 월드 옮겨탈때 자꾸 100퍼 차고나서나 모델 로딩때 팅겨 3 Cresend0 2018-05-27 0
8696 일반 부갤주의 커미션 시작 26 MANKALO 2018-05-27 12
8695 일반 뭐사려고 돈모은적은처음이야 1 칸라 2018-05-27 0
8693 일반 멀록압타 어딧는지 아는사람?ㅜㅜ ㅁㅈㄷㅇㅂ 180.230 2018-05-27 0
8692 일반 다 만들었는데 업로드가 안되 흑흑 6 ㅇㅇ 223.194 2018-05-27 0
8690 일반 친구들 VRC로 미친짓한 영상 한번만 봐줘 1 ㅇㅇ 211.229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