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18
  • 2018-10-29 15:27:53
  • 14.37
							

잘 돌아감?

- dc official App
ㅇㅇ 웨.. 암드? 210.216 2018.10.29 15:30:07
포도초콜렛 내가 라이젠 쓰면서 배운건 램은 삼성다시마도 오버 잘들어간다는거랑 비싼cpu에는 비싼 보드를 쓰라는것이다 2018.10.29 15:30:25
ㅇㅇ 아 무선킷 안써요 안써 ㅡㅡ - dc App 14.37 2018.10.29 15:30:31
ㅇㅇ 비싼보드는 화이트가 없는데수 ㅠ - dc App 14.37 2018.10.29 15:31:09
포도초콜렛 암드쓸꺼면 x470 보드 쓰자... 무선킷 생각한다면 인텔이고 2018.10.29 15:31:10
포도초콜렛 이분 컴퓨터가 아니라 화이트 갬성을 사는건데 2018.10.29 15:31:46
데미야 음.. 스스디 500도 그리 비싸진 않으니 추천해봄 2018.10.29 15:32:00
ㅇㅇ 사실 그냥 올려본 견적이고 화질? 챙기면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마지노선 그래픽카드가 뭐야? 딱 2070은 해야 그정도지? - dc App 14.37 2018.10.29 15:32:11
울테 램이랑 스스디는 삼성이 더 낫지않을까 2018.10.29 15:33:13
ㅇㅇ 내가 지금 모니터도 hd모니터라 새로 사야해서 돈이 여유롭지가 않아요 ㅠ 500으로 올릴거면 그냥 하드빼고 ssd 1tb 직구해야할듯 - dc App 14.37 2018.10.29 15:33:30
ㅇㅇ 임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 37.154 2018.10.29 15:34:42
ㅇㅇ 장난식으로 화이트 갬성 올린거야 글카 2070이면 딱 화질인가 챙기면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글카지? 2080가려다가 비싸서 좀 타협하려고 - dc App 14.37 2018.10.29 15:34:48
ㅇㅇ 마! 라이젠 모르나 라이젠! - dc App 14.37 2018.10.29 15:35:14
데미야 2070이 1080ti랑 비슷하거나 vr에선 좋을수도 있으니 충분히 가능 2018.10.29 15:36:30
meraria 암드...? 118.217 2018.10.29 15:37:55
123 암...드... 121.150 2018.10.29 16:0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063 일반 귀여워하던 묵언이 입을 열었을때 4 꼬마키` 2018-10-31 5
69062 일반 이 게임 너무 위험함 6 ㅇㅇ 175.223 2018-10-31 0
69061 일반 출근하는 친구들아 2 Disco 1.242 2018-10-31 0
6906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팜 4 나냠 2018-10-31 0
69059 일반 오늘 브랄챗하다가 울었다 20 포도초콜렛 2018-10-31 2
69058 일반 맵에 피아노 어떻게 넣지 Limecat 211.237 2018-10-31 0
69057 일반 fever dream v2 클리어~ 10 치요키 2018-10-31 3
69055 일반 이게임 너무 위ㅗㅓㅁ해 3 ㅇㅇ 211.36 2018-10-31 0
69054 일반 토요일에 뱅 대회열면 참가할사람? 13 카디아. 2018-10-31 1
69052 강좌/정보 [Reddit 펌] 라이젠 바이브 무선 해결법 3 ㅇㅇ 175.196 2018-10-31 2
69050 일반 하늘 날고싶어서 갤글 따라했는디 4 f 125.188 2018-10-31 0
69049 강좌/정보 포탈이 잘 안타질때 해결방법 러닝머신러닝 2018-10-31 3
69048 일반 념글보고 new rules 춰봤는데 처참하더라 2 Yua 2018-10-31 1
69047 일반 파티의 주인공 2 아스테리 2018-10-31 0
69046 일반 이 아바타 뭐냐? 좆나게크든데 3 ㅇㅇ 223.62 2018-10-31 0
69045 일반 대만인 친구 너무 귀엽다 3 17세여고생쟝 112.72 2018-10-31 4
69043 일반 라이젠 무선킷 5 2700x 117.111 2018-10-31 0
69042 일반 9시 40분 뱅사진 3 울테 2018-10-31 0
69041 일반 공포맵 들어오는 링크 2 치요키 2018-10-31 0
69040 일반 볼때마다 저 라무네 칭챙총 표정은 누가망들었는지 2 초보자아 2018-10-31 0
69039 일반 ㅈ텔 너무 싫다; 4 유젤 2018-10-31 0
69038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갔다가 목 아프다 2 카디아. 2018-10-31 0
69037 일반 밤이 깊었습니다 4 초보자아 2018-10-31 0
69035 일반 MR 20만원에 산다 바이브나 오큘대신 MR산 흑우들 빨리 들어와라 4 xegns 2018-10-31 0
69034 일반 브얄챗하고 나니까 바이브 풀트하고 싶다 7 UnnameD 2018-10-31 0
69033 일반 부계정 판거 들킬뻔했다 3 극락정토 2018-10-31 0
69032 일반 1시에 공포맵갈사람 6 치요키 2018-10-31 0
69031 일반 이거 스팀베타 MR설정이 어딧서요? 1 우묘 222.103 2018-10-31 0
69030 일반 오늘뺑꿀잼 8 하루사메 2018-10-31 2
69029 일반 h방 가기 무서워 2 ㅇㅇ 175.223 2018-10-31 0
69028 일반 폰으로 하는데 댓글 등록 안될때 있다 NAME_HORANG 2018-10-31 0
69027 일반 11월에 바이브 무선어댑터 정발된다며? 2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0-31 0
69026 일반 이 게임에서만 소리가 안 나온다 5 Nheitarahten 2018-10-31 0
69024 일반 브알챗에서 만난사람 오프라인에서 만난적잇음? 8 대관 2018-10-31 0
69023 일반 오큘+트래커 풀트래킹 헬프좀.. 1 :D 182.224 2018-10-31 0
69022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영상 찌거왔서 4 꼬마키` 2018-10-31 1
69021 일반 원하는사람을 얻었는데 뭔가 찜찜해 1 ㅇㅇ 182.209 2018-10-31 3
69020 일반 부스500엔모델있자너 1 ㅇㅇ 59.30 2018-10-31 0
69019 일반 건담교류회보단 모두가 모이기좋은 방위산업 교류회할거임 상품은 1개인데비쌈 ㅇㅇ 203.90 2018-10-31 0
69018 일반 한달? 두달정도만에 정말 오랜만에 갤 와보고 다시 새삼 느낀건데 말야 3 김끄리 2018-10-3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