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03
  • 2018-10-29 14:40:32
  • 210.216
							



오늘 날잡고 h방을 처음 체험 해보자고 생각해서 스팀계정으로 부계를 하나 만들었어 ㅋㅋ


내친구들 조인타고 자주오는 편이라 본계로갔다 갑분싸 되면 좀 그렇잖아 ㅋㅋ


여튼 그래서 h방에 퍼블릭으로 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분이 딱 들어오시는거야 심지어 보딱이었음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너무 부끄럽더라고 근데 이분이 차렷이었어..


솔직히 h방 첫경험이니까 상대가 리드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었거든


근데 이분도 좀 어색한건지 구석에 박혀서 애꿋은 빗만 휘적휘적 대고 있는거야 ㅋㅋㅋ


조금 귀여웠음. 아쉽게도 한창 놀다가 h방 간거라 풀트래킹이 15퍼밖에 안남았었어.


그래서 어쩔수 없이 내쪽에서 먼저 다가갔지


딱히 뭐 신랄한 테크닉 없이 페로페로하다가 손가락으로 몇번 찍어보고 그분 반응이 웃겨서 양손으로도 찍어보고 ㅋㅋ


그리고 내가 누웠음 ㅋㅋ


아니 근데 나체 킷슈에 아랫도리에 바나나가 달린 혼종아바타를 끼시더라고 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으로 얼굴 가리면서 부끄러운제스쳐 겁나 취하다가 손으로 해줌.


근데 고개 들어보니까 이분 ㅋㅋㅋㅋ 홍조띈 얼굴을 하고 계시더라고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좀 많이 부끄러웠어 ㅋㅋㅋ


그후로 메챠쿠챠 하다가 나한테 친추를 보내는거야 이분이. 부계정인데.


그래서 바디랭귀지로 어떻게든 설명할랬는데 어떻게 해도 이 계정이 부계라는걸 설명할 방법이 없는거야.


그래서 친추받고 프레젠테이션 룸으로 가서 영어로 열심히 설명했지. 


그분도 알겠다고 했어.


근데 이야기 하다보니 이분이 일본인 인거야??


나 진짜 이 게임 하면서 영어는 쥐뿔도 못하니까 맨날 한국인이랑 놀았고 


1619? 거기 전화박스맵? 거기는 너무 일본인이 많아서 내 애니로만 습득한 일본어로 소통이 힘들꺼라 생각했음.


근데 일본인이라는거야. 이분은 내본계 친구로 꼭 만들겠다고 생각해서 내 짧은 일본어 실력으로 열심히 생각하고 


모르는건 좃또마떼구다사이 ㅠㅠ 니혼고 스곳쿠 무즈카시이요네 ㅠㅠ 하면서 번역기 돌려서 알아보고 말해줬음.


본계로 접속해서 친추 걸고 혹시 안받으면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 하면서 고민을 많이했음.


다행이게도 친추 받아줘서 조금 이야기 하다가 출근시간이라 자야한다고 하고 나옴 ㅋㅋ


혹시 h방 테크닉 같은거 있으면 댓글 달아줘 참고할께~ ㅋㅋㅋ





조개껍데기 2018.10.29 14:41:47
쎾쓔!!! 2018.10.29 14:42:59
몰래온손님 아니 내가 기다리면 왜 저런사람들이 안오고 맨날 징그러운 아바타 입은 애들만 들어옴??? 2018.10.29 14:43:10
ㅇㅇ 비추 추가 220.76 2018.10.29 14:50:36
ㅇㅇ 왜 씨발럼들아 ㅋㅋㅋㅋㅋ 210.216 2018.10.29 14:54:11
ㅇㅇ 몰라 내가 운좋은 케이스인가?? 여튼 재밌었음 ㅋㅋ 210.216 2018.10.29 14:54:51
린뀨 2018.10.29 14:56:41
Luche 바나나면 누군지 알거같다 2018.10.29 16: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586 일반 하고싶다 6 ㅇㅇ 223.39 2018-11-14 7
72585 일반 단전 vs 닥후 . jpg 2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84 일반 MR중고삼 희희 12 tntnt 2018-11-14 0
72582 일반 아무 의미없는 하이마트 VIVE 풀패키지 특가 12 아이리네 2018-11-14 0
72581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 부르는놈 겜 접게만듬 17 GEORGIA 2018-11-14 35
72580 일반 갑자기 부장님이 부서 단합겸 운동하자고 한다 6 쎾쓔!!! 2018-11-14 1
72579 일반 신사같이 사람 많은 월드에서 7 f 211.58 2018-11-14 0
72578 일반 아 어디 새친구없나 9 읭읭이 2018-11-14 0
72577 일반 출근 안하니까 너무 좋다 7 초보자아 2018-11-14 0
72576 일반 저댄방 신발 바닥에 테이프 발라볼생각임 10 댕타 2018-11-14 0
72574 일반 갤에 갑자기 클레릭그러길래 뭔가했다. 1 JJY 2018-11-14 0
72573 일반 가끔 거울 보고 혼자서 포즈잡고 있지 않냐?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72 일반 파티클마커 깔끔하게 안그어지는데 뭐가 문제인거야? 4 ㅇㅇ 223.33 2018-11-14 0
72571 일반 치마 잡는거를 두개의 애니메이션으로 하고 싶은데! 10 은교 2018-11-14 0
72570 일반 현실에서 해야될 일을 만들면 NAME_HORANG 2018-11-14 0
72568 일반 체조갈려니까 갑자기 컴터꺼짐 2 Yua 2018-11-14 0
72567 일반 클레릭? 라무네? 8 Alex7756 2018-11-14 0
72566 일반 클레릭 지름 4 Luche 2018-11-14 0
72565 일반 클레릭 풀트레킹 잘먹는편임? 6 Huntere 2018-11-14 0
72564 일반 클레릭 평상복장 부스에 올라왔음 15 마요릭 2018-11-13 2
72563 일반 저댄도 적당히 해야 아침체조 나가겠네. 2 Huntere 2018-11-13 0
72562 일반 이거 만들수 있는 커미션러 있어? 7 00 211.181 2018-11-13 0
72561 일반 요새는 퍼블릭은 거의 안 가게 되더라. 7 델피늄 2018-11-13 0
72560 일반 바이브 가격 떨어짐? 1 윾윽 2018-11-13 0
72558 일반 신입 브붕이의 하루일과 시작 3 ㅇㅇ 125.129 2018-11-13 0
72557 일반 내가 알고있는 총기 아바타 제작자인데 3 KINIX 2018-11-13 0
72556 일반 라무네나 미코, 우콘 2 령웅 2018-11-13 0
72554 일반 어제도 완전 재밌었어! 1 AMA 175.223 2018-11-13 0
72552 일반 체조 2일차 11 감자 2018-11-13 0
72551 일반 오늘은 무슨 찐따짓하면서 놀까 00 211.181 2018-11-13 0
72550 일반 뉴비 오늘은 행복해요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9 일반 오늘부터 댄스방 다시 시작이다 4 댕타 2018-11-13 0
72548 일반 레거시 죽고나서 눈 깜빡이는건 뭘로넣음? 8 댕타 2018-11-13 0
72547 일반 vr 방 옮기고 귀찮아서 미루다 2주만에 설치함 4 댕타 2018-11-13 0
72546 일반 15년간 귀 안씻은여자 귀지.gif(약혐) 7 꼬마키` 2018-11-13 0
72545 일반 Vr mr 렉 6 ㅇㅇ 125.180 2018-11-13 1
7254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두개 높이 맞추는거 필수임? 1 댕타 2018-11-13 0
72543 일반 담당일진 개웃기네 1 펠렉 2018-11-13 0
72542 일반 얘들아 체조하자!! 체조 좋아!! 4 델피늄 2018-11-13 0
72541 일반 바이브 어디서사는게 좋아??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