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103
  • 2018-10-29 14:40:32
  • 210.216
							



오늘 날잡고 h방을 처음 체험 해보자고 생각해서 스팀계정으로 부계를 하나 만들었어 ㅋㅋ


내친구들 조인타고 자주오는 편이라 본계로갔다 갑분싸 되면 좀 그렇잖아 ㅋㅋ


여튼 그래서 h방에 퍼블릭으로 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분이 딱 들어오시는거야 심지어 보딱이었음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너무 부끄럽더라고 근데 이분이 차렷이었어..


솔직히 h방 첫경험이니까 상대가 리드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었거든


근데 이분도 좀 어색한건지 구석에 박혀서 애꿋은 빗만 휘적휘적 대고 있는거야 ㅋㅋㅋ


조금 귀여웠음. 아쉽게도 한창 놀다가 h방 간거라 풀트래킹이 15퍼밖에 안남았었어.


그래서 어쩔수 없이 내쪽에서 먼저 다가갔지


딱히 뭐 신랄한 테크닉 없이 페로페로하다가 손가락으로 몇번 찍어보고 그분 반응이 웃겨서 양손으로도 찍어보고 ㅋㅋ


그리고 내가 누웠음 ㅋㅋ


아니 근데 나체 킷슈에 아랫도리에 바나나가 달린 혼종아바타를 끼시더라고 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으로 얼굴 가리면서 부끄러운제스쳐 겁나 취하다가 손으로 해줌.


근데 고개 들어보니까 이분 ㅋㅋㅋㅋ 홍조띈 얼굴을 하고 계시더라고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좀 많이 부끄러웠어 ㅋㅋㅋ


그후로 메챠쿠챠 하다가 나한테 친추를 보내는거야 이분이. 부계정인데.


그래서 바디랭귀지로 어떻게든 설명할랬는데 어떻게 해도 이 계정이 부계라는걸 설명할 방법이 없는거야.


그래서 친추받고 프레젠테이션 룸으로 가서 영어로 열심히 설명했지. 


그분도 알겠다고 했어.


근데 이야기 하다보니 이분이 일본인 인거야??


나 진짜 이 게임 하면서 영어는 쥐뿔도 못하니까 맨날 한국인이랑 놀았고 


1619? 거기 전화박스맵? 거기는 너무 일본인이 많아서 내 애니로만 습득한 일본어로 소통이 힘들꺼라 생각했음.


근데 일본인이라는거야. 이분은 내본계 친구로 꼭 만들겠다고 생각해서 내 짧은 일본어 실력으로 열심히 생각하고 


모르는건 좃또마떼구다사이 ㅠㅠ 니혼고 스곳쿠 무즈카시이요네 ㅠㅠ 하면서 번역기 돌려서 알아보고 말해줬음.


본계로 접속해서 친추 걸고 혹시 안받으면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 하면서 고민을 많이했음.


다행이게도 친추 받아줘서 조금 이야기 하다가 출근시간이라 자야한다고 하고 나옴 ㅋㅋ


혹시 h방 테크닉 같은거 있으면 댓글 달아줘 참고할께~ ㅋㅋㅋ





조개껍데기 2018.10.29 14:41:47
쎾쓔!!! 2018.10.29 14:42:59
몰래온손님 아니 내가 기다리면 왜 저런사람들이 안오고 맨날 징그러운 아바타 입은 애들만 들어옴??? 2018.10.29 14:43:10
ㅇㅇ 비추 추가 220.76 2018.10.29 14:50:36
ㅇㅇ 왜 씨발럼들아 ㅋㅋㅋㅋㅋ 210.216 2018.10.29 14:54:11
ㅇㅇ 몰라 내가 운좋은 케이스인가?? 여튼 재밌었음 ㅋㅋ 210.216 2018.10.29 14:54:51
린뀨 2018.10.29 14:56:41
Luche 바나나면 누군지 알거같다 2018.10.29 16: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612 일반 이쁘게 찍혔네 7 Huntere 2018-11-29 0
76611 일반 눈 감고 상상현실로 뱔챗 하는데 ㅡㅡ 3 디즈 2018-11-29 0
76610 일반 어글리코리안이 많은걸까 5 MANKALO 2018-11-29 0
76609 일반 공지 올라왔네 감자 2018-11-29 0
76608 일반 연병장 체조가 재밌을거같은데 못가서 넘 아쉽네 ㅠㅠ 5 린코 2018-11-29 0
76606 질문 풀트래킹 아바타캘리 질문점 받아주세요 ㅠㅠ 20 ㅇㅇ 2018-11-29 0
76605 일반 근데 과몰입 말머리 어디갔냐....??? 2 JinSilly 221.153 2018-11-29 0
76604 일반 너무 과몰입해버렸다 Dochi 2018-11-29 0
76603 일반 타임아웃 검은화면 그거 숨겨진 창 있으니까 3 히아기 2018-11-29 0
76602 일반 바이브 풀트 95에구했다.. 7 ㅇㅇ 110.70 2018-11-29 0
76601 일반 타임아웃이랑 크래쉬랑 번갈아가면서 사람 괴롭히네;; 은사나사 2018-11-29 0
76600 일반 엄마 롤러코스터 태워줬는데 졸라웃겼다 ㅋㅋㅋ 4 은사나사 2018-11-29 5
76599 일반 바이브컨트롤러에 적응해버렸다.... ㅇㅇ 2018-11-29 0
76598 일반 ㅋㅋ불닭볶으면 먹는데 리액션 웃겻다 ㅋㅋ 6 ㅇㅇ 121.168 2018-11-29 0
76597 일반 월드 업로드할때 에러메시지가떠.. 3 119.149 2018-11-29 0
76595 일반 퇴근하고 싶다 5 PaPoPo 2018-11-29 0
76593 일반 (움짤)앗..아..핑크퐁 9 하벤하이드 2018-11-28 2
76592 일반 행님들 아바타 도움좀 주세요ㅠ 6 ㅇㅇ 61.83 2018-11-28 0
76591 일반 장갑형식의 컨트롤러 어디서 개발중이라고 하지 않았나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8 0
76590 일반 지금접속안되냐 자야겠다 1 울테 2018-11-28 0
76589 일반 자고 일어나니 타임아웃 떠있넹... 1 Luche 2018-11-28 0
76588 일반 브알챗 왜안댐? 1 안미 210.100 2018-11-28 0
76587 일반 손가락 자유자재로 움직일수있는 컨트롤러는 언제쯤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8 0
76586 일반 월드제작 버튼 질문인데.. 4 ㅇㅇ 121.168 2018-11-28 0
76585 일반 침대 헤드에 오큘 센서 박음 4 greenhornet 2018-11-28 2
76584 일반 바이브풀박스,오디오스트랩,트래커3개 판다 5 ㅇㅇ 118.223 2018-11-28 0
76583 일반 지금 브알챗 안 되는 거 나뿐임? 5 은사나사 2018-11-28 0
76582 질문 스커트 안뚫리는 다이나믹본 질문점 6 ㅇㅇ 223.39 2018-11-28 0
76581 일반 첫 뚜따 해봄 2 ㅇㅇ 112.151 2018-11-28 0
76580 일반 월드 처음만들어 보는데 이게 왜 작동이 안될까요? 1 ㅇㅇ 182.218 2018-11-28 0
76579 일반 유니티로 개인 아바타 업로드할때 1 ㅇㅇ 27.1 2018-11-28 0
76578 일반 간단한 수화를 알아보자! 레콘 2018-11-28 2
76576 일반 쉬바 나도 이런곳에살고싶어 .. 3 카디아. 2018-11-28 1
76575 일반 섹스 1 꼬마키` 2018-11-28 0
76574 일반 일찍자면 내일이 일찍온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3 DDos 2018-11-28 0
76573 일반 심야영화 재미있었당 sdhy 58.239 2018-11-28 4
76571 일반 혹시 이 사태에대해 해결법을 아시는분이 계시면 제발좀 도와주십시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8 0
76570 일반 이번에 스팀vr 업데이트 이후 개 병신같아짐 1 Yua 2018-11-28 0
76568 일반 이거 쉐이프키 적용하니까 왜 몸이 부풀어 오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12.151 2018-11-28 0
76567 질문 아.. 유니티를 왔는데 머리 텍스쳐가 이상해 ㅠ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