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들과 함께한 VR챗 그림방 스샷모음및 후기
글쓴이
라기롤롬
추천
1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082
  • 2018-10-29 13:45:01
							



vr에서 그린 첫작품 (뒤에 샌즈포함)


샌즈는 친구가 언더테일 좋아해서 그려준거



위에 그림은 내캐릭 따라그린거



내가좋아하는캐릭터도 그려보고



친구가 그려달란애도 그려보고



그러다 나중에 친구초대해서 각잡고 그림방을 한번파봤음



감도 낮춰서 최대한 깔끔하게 그리려고 노력도해보고






밑의 원은 VR챗의 그림 특성상 3D공간에 그리는것이기 때문에 위치를 틀리면 그림이 일그러져서


이 위치에서 그려야합니다 하는 식으로 남겨둔표식임



혈소판



친구 아바타 캐리커쳐




바추아유투바



그림들 뒤에서보면 이렇게생김





마지막은 내가 평소에하고다니는 나무에 얼굴박힌 캐릭터 그린것임




그림들이 이렇게 보면 멀쩡해보이는데 


딱 그린위치에서 보는게 아니면 둥글게 틀어져서


무조건 그렸던 위치에서만 봐야함ㅋㅋ


VR있는 친구는 막 술술그려내는데 나는 마우스라 찔끔찔끔 그리는것도 약간 답답했고


나중에 브알사면 좀 쉽게 그릴만 할듯


그리고 프레젠테이션룸에있는 펜 너무 성능이 거지같아


츄르 2018.10.29 13:49:02
데미야 이걸 마우스로 그렸다고? 2018.10.29 13:49:18
라기롤롬 감도 조금낮추고하니까 할만했음 다만 시야폭때문에 크기가 조금커지면 그리기 굉장히 불편함 z축까지 생각해서 그려야하니까 위치가 조금이라도 달라지면 그림이 막 틀어져 보였거든 2018.10.29 13:51:37
몰래온손님 귀여워 2018.10.29 13:55:45
하루사메 너...중갤하니...? 2018.10.29 13:58:54
ㅇㅇ 잘그렸네 223.33 2018.10.29 14:23:40
ㅁㅁ 와! 205.185 2018.10.29 19:22:42
ㅇㅇ 감도 낮추면 괜찮네?? 꿀팁 땡큐 221.141 2018.10.30 10:41:00
HakaseJin 흑흑... 왜 안만멘미... - dc App 2018.10.30 14:3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118 일반 자기랑 맞는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과몰입해도 안괴로운데 4 린코 2018-11-01 0
69117 일반 난 이갤 오기전까진 디시는 전부□□인줄알았는데 9 글자 211.36 2018-11-01 4
69116 일반 애정결핍 갤러리 2 댕타 2018-11-01 0
69115 일반 트래커 구성품이 어떻게됨? 3 갈비핫바 2018-11-01 0
69114 일반 비디오 플레이어말고 스트림 써서 댄스방 만들어봤는데 1 엘에르엘 2018-11-01 0
69113 일반 [과몰입X] 욕을해도 욕같이 안들릴땐 어쩌나요? 10 따꾸 211.38 2018-11-01 0
69112 일반 근데 사실 진짜 접는사람은 접는다고 말 안함 4 희민 2018-11-01 6
69111 일반 저작권 갤러리 씨발 수준 ㅋㅋ 5 ㅇㅇ 122.37 2018-11-01 0
69109 일반 또시작이노 1 ㅇㅇ 39.7 2018-11-01 0
69108 일반 과몰입 이제 그만하자 4 꿀뚤 2018-11-01 0
69107 일반 떠날땐 떠난다고 말은 해줘. 11 희민 2018-11-01 0
69106 일반 신사에 무슨 수맥이라도 흐르는걸까 2 초보고양이 2018-11-01 1
69105 일반 그렇구나 넷상 관계라는게 그냥 질리면 손절이었네 4 ㅇㅇ 223.38 2018-11-01 2
69104 일반 브얄 친구 손절하는 거 눈치 많이 보임 5 ㅇㅇ 211.36 2018-11-01 5
69103 일반 나도 과몰입글 하나 쓸거야 7 린코 2018-11-01 0
69100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6 ㅇㅇ 223.38 2018-11-01 0
69099 일반 야 존나 급함 이것좀 알려줘 6 ㅇㅇ 113.192 2018-11-01 0
69098 일반 친구가 조인타고 날라왔을때 가장 뻘줌한 상황이 2 GEORGIA 2018-11-01 0
69097 일반 양심고백)나도 브알챗하면서 눈물 여러번 흘렸다 5 댕타 2018-11-01 0
69096 일반 난 과몰입 하고싶어도 못하는데 123 112.140 2018-11-01 0
69095 일반 오늘할일 댕타 2018-11-01 0
69094 일반 과몰입) 브알 하면서 요즘 감정기복 너무 심한것같음 13 아스테리 2018-11-01 2
69092 질문 퍼블릭용 아바타 폴리곤2만넘는거 질문합니다. 2 ㅇㅇ 118.219 2018-11-01 0
69090 일반 뱅) 천하제일 배신대회 9 카디아. 2018-11-01 10
69089 일반 sinevfx적용한 옷 끼고 못가는맵 3 아스테리 2018-11-01 0
69088 일반 스팀베타 MR설정이 어디에있는거죠? 우묘 211.241 2018-10-31 0
69087 일반 나도 오늘 퇴근하고 new rules 도전해본다 댕타 2018-10-31 0
69086 일반 cpu 바꾸면 체감있음? ㅇㅇ 121.158 2018-10-31 0
69085 일반 할로윈 지났으니 이제 다음은 빼빼로데이압타네 꼬마키` 2018-10-31 0
69084 일반 Korean Palace 사진빨 진짜 잘받네 24 희민 2018-10-31 14
69083 일반 손가락 본이 없으면 제스쳐가 안된다는것을 알았다 ㅇㅇ 222.102 2018-10-31 0
69082 일반 아바타 특정 부위 늘어나는 오류 질문 3 ㅇㅇ 114.203 2018-10-31 0
69079 일반 MMD H방 진짜 터졌네ㄷㄷ 10 ㅇㅇ 223.33 2018-10-31 12
69078 일반 무선킷 정발한다니까 또 고민되네 2 ㅇㅇ 211.252 2018-10-31 0
69077 일반 6시 30분 체조 다들 수고 했어 4 델피늄 2018-10-31 0
69076 일반 후 존나춥다 2 극락정토 2018-10-31 1
69075 질문 아바타 눈깔 분리형 아바타 오류 5 NokKun 2018-10-31 0
69074 일반 쿨타임 찼다 4 꼬마키` 2018-10-31 2
69073 일반 mmd h방 왜 사라졌어? 3 ㅇㅇ 58.239 2018-10-31 0
69072 일반 진짜 과몰입하는사람들 싫었는데 8 ㅇㅇ 121.125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