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들과 함께한 VR챗 그림방 스샷모음및 후기
글쓴이
라기롤롬
추천
1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082
  • 2018-10-29 13:45:01
							



vr에서 그린 첫작품 (뒤에 샌즈포함)


샌즈는 친구가 언더테일 좋아해서 그려준거



위에 그림은 내캐릭 따라그린거



내가좋아하는캐릭터도 그려보고



친구가 그려달란애도 그려보고



그러다 나중에 친구초대해서 각잡고 그림방을 한번파봤음



감도 낮춰서 최대한 깔끔하게 그리려고 노력도해보고






밑의 원은 VR챗의 그림 특성상 3D공간에 그리는것이기 때문에 위치를 틀리면 그림이 일그러져서


이 위치에서 그려야합니다 하는 식으로 남겨둔표식임



혈소판



친구 아바타 캐리커쳐




바추아유투바



그림들 뒤에서보면 이렇게생김





마지막은 내가 평소에하고다니는 나무에 얼굴박힌 캐릭터 그린것임




그림들이 이렇게 보면 멀쩡해보이는데 


딱 그린위치에서 보는게 아니면 둥글게 틀어져서


무조건 그렸던 위치에서만 봐야함ㅋㅋ


VR있는 친구는 막 술술그려내는데 나는 마우스라 찔끔찔끔 그리는것도 약간 답답했고


나중에 브알사면 좀 쉽게 그릴만 할듯


그리고 프레젠테이션룸에있는 펜 너무 성능이 거지같아


츄르 2018.10.29 13:49:02
데미야 이걸 마우스로 그렸다고? 2018.10.29 13:49:18
라기롤롬 감도 조금낮추고하니까 할만했음 다만 시야폭때문에 크기가 조금커지면 그리기 굉장히 불편함 z축까지 생각해서 그려야하니까 위치가 조금이라도 달라지면 그림이 막 틀어져 보였거든 2018.10.29 13:51:37
몰래온손님 귀여워 2018.10.29 13:55:45
하루사메 너...중갤하니...? 2018.10.29 13:58:54
ㅇㅇ 잘그렸네 223.33 2018.10.29 14:23:40
ㅁㅁ 와! 205.185 2018.10.29 19:22:42
ㅇㅇ 감도 낮추면 괜찮네?? 꿀팁 땡큐 221.141 2018.10.30 10:41:00
HakaseJin 흑흑... 왜 안만멘미... - dc App 2018.10.30 14:3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75464 일반 아바타 어케 설치하냐 1 木子 2018-11-25 0
75463 질문 폴리곤 제한 푸는거 막힘?? 6 1121 220.127 2018-11-25 0
75460 일반 퍼블릭월드 스킨드 메쉬 렌더러 1개제한이면 오브젝트 온오프못하겟네 3 강뿌뿌 2018-11-25 0
75459 일반 vr 메이드카페에대해 생각해본거 11 mm 60.73 2018-11-25 3
75458 일반 MR살려는데 어떤거사면좋음? 1 스즈 122.18 2018-11-25 0
75457 일반 캐릭 커여운거 어떻게받아?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56 일반 바이브 살때 공홈에서 사면 돼? 5 ㅇㅇ 39.118 2018-11-25 0
75455 일반 마론쟝허싈? 5 ㅎㅈㅁ 222.96 2018-11-25 0
7545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신박하게 신발에 달아봤음 5 ㅇㅇ 2018-11-25 0
75453 일반 도와줘 형들 진짜 나 시작했어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52 일반 vr챗 데탑모드는 1080p 도되는구나 뉴비 27.126 2018-11-25 0
75451 일반 개새끼 하나 박제 7 차캐여 121.130 2018-11-25 0
75450 일반 념글에 월드강좌 찾아보고있는데 2 119.149 2018-11-25 0
75449 일반 rasputin 하다 오기생겨서 3 dochi 220.92 2018-11-25 0
75448 일반 요새 아바타 누가 더 작은지 경쟁하냐? 5 ㅇㅇ 222.108 2018-11-25 1
7544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자체를 못한다는거는 3 MANKALO 2018-11-25 2
75446 일반 아 왜 내 아바타 업뎃이 안되냐 dd 59.14 2018-11-25 0
75445 일반 학교에서 vr기기 빌려줘서 vr챗 해보려해 형들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44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깊게 고민할 필요가 있나? 1 Yua 2018-11-25 0
75443 일반 놀로베이스 다시 천장으로 올림 퍄퍄 5 ㅇㅇ 2018-11-25 0
75442 일반 컨트롤러 한쪽이 유난히 인식이 안됨.. 4 ㅇㅇ 182.228 2018-11-25 0
75441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갤럼 봐라 3 ㅇㅇ 210.117 2018-11-25 0
75439 일반 벌받고 있는거 같다 3 초보자아 2018-11-25 5
75438 일반 늒네 바이브샀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5 0
75437 일반 vr 입문하려는데 이거 어떰? 2 스즈 116.65 2018-11-25 0
75436 일반 센서 합체시켜봄 7 울테 2018-11-25 24
75435 일반 이번 블프에 나도 mr 입문 가능할줄알았는대 ㄴㅇ 223.62 2018-11-25 0
75434 일반 혹시 바이브 쓰는 갤럼중에 3in1 단선된 갤럼있어? ㅇㅇ 175.206 2018-11-25 0
75433 일반 그림 못그리는 사람이 텍스처 건드니까 죽을거 같다.. 8 새로운열쇠 2018-11-25 2
75432 질문 이거 산거 배송 되는거 맞어? 2 ㅇㅇ 112.153 2018-11-25 0
75430 일반 나 바이브 포커스 산 사람 처음봤어 3 검은연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