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글쓴이
UnnameD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972
  • 2018-10-29 09:49:54
							

레노버라서 이어폰끼고 하는데 목소리 ㅈㄴ작아서 묵언인거란 말야 그럼 레노버로 소리좀 크게 말할려면 상대가 소리키우는거 이외에 내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차렷일때는 묵언아님 헤드셋있음ㅇㅇ



Gloryman 블루투스 이어폰 사서 쓰는거 추천 2018.10.29 09:51:15
히아기 레노버 쓰고 헤드셋을 껴 2018.10.29 09:53:27
차가운가을비 나도 레노버MR 쓰는데 혹시 마이크증폭 안한거 아냐??? 2018.10.29 09:55:11
차가운가을비 https://extrememanual.net/9341 이거 확인해봐 2018.10.29 09:55:27
네코데코 블루투스 헤드셋가자 커세어 VOID SE 무선 예전에 사놓은거 쓰는데 ㄹㅇ 개꾸르 2018.10.29 09:58:54
UnnameD 오 함해볼게 고마어 2018.10.29 11:26: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509 일반 HDS 테디베어 뭐임 8 치요키 2018-11-06 0
70507 일반 혹시 윈7에서 PlayspaceMover 사용하는 사람 있나여 3 F 125.188 2018-11-06 0
70506 일반 유니티에서 진짜 뭔짓을해도 이거 안사라지네 6 Hogm 121.129 2018-11-06 0
70505 일반 글이 적어지는 이유 1 하벤하이드 2018-11-06 0
70504 일반 오늘의 저댄영상 - 오랜만에 사람이 많았다 8 아이리네 2018-11-06 11
70503 일반 으후루꾸꾸루후으 꿀뚤 2018-11-06 0
70502 일반 퍼블릭에서 vr슬립할때 특징 1 ㅇㅇ 117.111 2018-11-06 0
70500 일반 놀로베이스 스테이션 충전하면서는 인식안됨? 1 블프 2018-11-06 0
70499 일반 부랄챗 1주일차 후기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06 1
70498 일반 요즘 만들고있는거 neco 2018-11-06 1
70497 일반 MMD파일을 블렌더돌리고 유니티로 이동후 이상한거 3 Hogm 121.129 2018-11-06 0
70496 일반 VR이야긴 아닌데 이거 누군지 아는사람 4 ㅇㅇ 125.129 2018-11-06 0
70495 일반 요즘 이쁜맵 많이 나오는거같아 클루 2018-11-06 0
70494 일반 갈수록 글리젠줄어드는느낌이 있긴있어 1 ㅇㅇ 59.22 2018-11-06 0
70493 일반 오찡찡 오망꼬 갓타이 시타이 1 223.62 2018-11-06 0
70491 일반 갤에 사진 올라온거 보다가 5 ㅇㅇ 124.50 2018-11-06 0
70490 질문 블루투스 이어폰만 쓰면 게임이 팅겨 7 Gloryman 2018-11-06 0
70489 일반 또 한국인인게 부끄러워질뻔했다 1 ㅇㅇ 222.108 2018-11-06 0
70488 일반 인터넷에서 싸움붙으면 필승하는 방법 3 ㅇㅇ 182.231 2018-11-06 0
70487 일반 국군 압타에 케투있으니까 난 오히려 어색해보임 5 검은연 2018-11-06 0
70486 일반 한국군 나온 기념으로 찍은 짤들 5 토터스 2018-11-06 0
70485 강좌/정보 내가 놀로를 세팅하면서 겪은 시행착오 14 쎾쓔!!! 2018-11-06 12
70484 일반 중고나라 실사용 2번이라는 오큘러스 48만원.. 6 재배맨 2018-11-06 0
70483 일반 거짓말 쟁이들아! 7 ㅇㅇ 221.157 2018-11-06 0
70482 일반 와 망갤 다됐네 2 은발성애 2018-11-06 0
70481 일반 이거 뭐임 3 치요키 2018-11-06 0
70480 일반 오큘은 불꺼도잘되용?? 5 재배맨 2018-11-06 0
70478 일반 유동 통피 분탕쳐도 제재 없는 곳은 여기밖에 없을거다 5 ㅇㅇ 1.249 2018-11-06 0
70477 일반 갈수록 글 리젠 줄어드는거 같네 4 김야기 2018-11-06 0
70475 일반 뱅할뱅 11시 50분 연뱅장 1 차가비 2018-11-06 0
70474 일반 만약 직구 바이브 고장나면 우짬? 1 레ㅅ 1.245 2018-11-06 0
7047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는 hmd혹은 링크박스에 페어링되는거맞지? 4 울테 2018-11-06 0
70472 일반 아나 놀로 ivry 흑우.. 4 ㅇㅇ 182.209 2018-11-06 0
70471 질문 오큘러스 단선 2 cocomong 211.36 2018-11-06 0
70470 일반 강한여캐가 좋다면 1 하피핏 2018-11-06 0
70468 일반 페이크트래커 설정하는거 글이나 아는사람 있어? 10 PaPoPo 2018-11-06 0
70467 일반 흑우들 많네. 6 NAME_HORANG 2018-11-06 0
70466 일반 오늘자 뱅 사진 4 Yua 2018-11-06 0
70465 일반 어우 그냥 계정새로 파야겠다 5 글자 125.188 2018-11-06 0
70463 일반 유니티는 썸넬 만들려고 사진 찍을떄가 젤 즐거움 1 검은연 2018-1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